후드윙크 Hoodwink
원거리 - 도주 - 누커 - 무력화
레벨당 성장 및 1레벨 능력치
도토리 발사(Acorn Shot)
후드윙크가 목표물에게 도토리를 발사하여
근처의 적에게 튕겨서 속도를 늦추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나무를 만들기 위해 땅을 겨냥 할 수 있지만, 튕기기 횟수가 감소합니다.
급습 (Bushwhack)
적 영웅이 해당 지역의 나무 근처에 있을 경우
기절시키는 그물 함정을 던집니다.
적들은 나무쪽으로 끌려가고 기절하는 동안 시야가 0으로 감소합니다.
총총걸음 (Scurry)
후드윙크는 패시브 능력으로 나무 근처에서 물리 공격을 확률적으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후드윙크는 잠시동안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으며, 충돌을 무시하고 나무 사이를 걸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는 최대 2회 충전을 가집니다.
일등사수 (Sharp Shooter)
후드윙크가 석궁에서 치명적인 볼트를 발사하여 적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 감소와 단절 디버프를 겁니다.
충전시간에 따라 피해와 디버프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논타겟 스킬입니다. 조준 하는 중에 궤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조준 충전 중 궤도 상 시야가 제공됩니다.
- 후드윙크는 발사 후 350거리 정도 뒤로 넉백되며 언덕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밸브가 둘과 달리 중국에 아양떨지 않는것만은 사실
블리자드가 PC, 라이엇이 중국으로 딸칠때 수인으로 딸치는 밸브
도타 안하는데 얜 재밌어보이네
상대하려면 평타 캐리들은 여의봉 필수네.
궁은 선딜레이 있는 투사체니까 바순이 w에 가까운거같아 보임
총총걸음 미친 스킬인디...?
총총걸음 와...
상대하려면 평타 캐리들은 여의봉 필수네.
요즘은 어지간하면 여의봉은 올리는듯 공속도 붙어있고 해서
허공의 잉여
딜러들은 대부분 만타랑 여의봉은 거의 필수 코어된듯
블리자드가 PC, 라이엇이 중국으로 딸칠때 수인으로 딸치는 밸브
ㅈㄹ났다. 불페라는 수인이 아닌가보지?
엥? 전의 신규 영웅에도 종족이 수인형태로 출시 되었나요? 이거 하나만 수인으로 출시되었다고 밸브가 수인으로 딸친다는건 너무 오버라는 생각이.......;;; 도타 영웅들 보니까 라이엇이나 블리자드보다 다양한 종족들이 많다 할 뿐이지 저거 하나 나왔다고 수인으로 딸친다는 건 에바~
티이모
goodkind
밸브가 둘과 달리 중국에 아양떨지 않는것만은 사실
외 겁나 귀엽네 ㅋㅋㅋ
Q는 저주술사 루께릿고, W는 광역 바순이 올가미, E는 바순이 바람걸음이랑 나무정령 합쳐놓은거 같고, 궁은 스나 궁인가
Atman
궁은 선딜레이 있는 투사체니까 바순이 w에 가까운거같아 보임
아까 맞아봤는데 당해보면 사실 다른 스킬들과 비슷한 느낌이 잘 안들어요.
도타 안하는데 얜 재밌어보이네
스킬셋 존나어렵네;
스킬 추가된 것도 그렇지만, 기존 영웅들의 단점이라고 할 부분들이 보완된 것도 꽤 보이는듯.
도타의 장점이 케릭터의 한계에 국한되있지않고 모든 케릭터가 케리빌드로 올릴 수있는데 게임후반부에 한계가 있던 녀석들에게 힘을 좀 실어준듯
1 2 스킬 콤보 먼가 사기 같은 느낌이 든다
새로운 충의 느낌이난다 ㅋㅋㅋㅋ 힘성장치보니까 체력이 엄청낮네요
어둠현자, 마그누스, 에니그마, 지진술가 같은 한타 광역기 애들과 조합하면 명장면 많이 나올 녀석이네요
캐릭 소개에 원거리-도주-누커-무력화 딱 맞는 특징이네요.
기본 이속이 무려 320 새로운 로밍 특화 서폿일지도
아까 서폿으로 쓰는 애 봤는데 레인전 딜교가 장난 아닙니다. 좀 때리다보면 엄청 약해서 이거 죽이겠는데? 싶어서 딜교하다보면 도망을 기가막히게 잘 감 -_-;;; CC기 좋으면 사실 잡기 너무 쉬운데 그게 아니면 빡치는.
정말 후드쓰고 윙크하고 있네요 근본있는 네이밍
도타 재밌엉
당해보니까 다른 캐하고 비슷한 느낌은 아니고 체력이 존나 낮아서 딜교하다가 어? 킬각 날거같은데? 싶은데 도망을 겁나 잘감 아...
궁 개꿀잼 각
오묘하게 스킬들 잘 믹스해서 만들었네요 그래도 바순이랑 스킬 컨셉 겹치는건 일부러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