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
- 중력 코어
- 중력 코어 개수에 따른 해방 스킬의 피해 증폭 배율을 5%, 15%, 30%에서 10%, 25%, 45%로 증가시켰습니다.
- 실제 딜 상향은 4.7%, 8.7%, 11.5%입니다. 근데 원체부터 딜 약한 넘들 꼴랑 11.5프로 상향먹었다고 달라지는거 없죠?
- 특화
- 중력 코어당 해방 스킬 피해량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중력가중 모드 발동 시 공격력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지금 특화가 적용이 안되는 버그가 있는게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특화효율이 개똥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폭'증가?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뚜껑 열기도 전에 똥냄새가 그윽합니다
- 그라비티 임팩트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75%로 증가시켰습니다.
- 파워 스트라이크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망치로 쾅쾅쾅 때리는 기술입니다만... 일반기술 치고 딜 쌘거 맞는데 중력코어 영향을 안받는 스킬입니다. 트포중에 스킬 시전 중 캔슬가능 트포가 있어서 한대만 쳐서 코어 수급하고 캔슬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넘도 스킬시전시간이 긴 편이라 어떻게 쓸 지 모르겠네요.
- 뉴트럴라이저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쿨 30초가 넘는스킬. 백어택도 안되고 그렇다고 딜량이 무지막지한것도 아니고 안씁니다 걍
- 러닝 크래쉬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50%로 증가시켰습니다.
- 어스 이터
- '대지의 분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증가된 피해를 100%에서 150%로 증가시켰습니다.
- '대지 충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이전보다 직관성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 전방 7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의 추가피해를 주고 2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 '바위 폭풍' 트라이포드 적용 시, PVP에서는 경직 시간을 감소시키고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대지의 분노' 트라이포드는 3트포인데요... 여러분들이 아시는 회전회오리 어스이터는 '바위 폭풍'이라는 트포이고, 대지의 분노 트포는 함정카드 취급받는 트포입니다. 딜링? 그냥 약하고 말이 100에서 150으로 상향이지 실 상향수치는 25%입니다. 25% 큰 상향폭 맞긴 한데 원체 개똥 스킬입니다. 거기다가 온전히 25프로 상향도 아닌것이, 직접 때리는 딜량이랑 충격파 딜량이 같이 있는데 여기서 '직접 때리는 딜량'만 상향입니다.
- 어스 스매셔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20.0% 증가 하였습니다.
- 이 스킬 가장 큰 문제점은 로또방깎인데 확률 조정을 안했습니다.
- 풀 스윙
- '야수의 눈'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100%에서 125%로 증가시켰습니다.
- 디트 최고 딜스킬인데... 뭐 이건 잘 먹어야죠...
- 원 맨 아미
- '치명적인 해머'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타격의 피해량 증가 효과를 100%에서 250%로 증가시켰습니다.
- 이 트라이포드가 뭔 트라이포드냐면... 3초 정도의 채널링 스킬을 3.3초 채널링 스킬로 바꿔버리고, 한술 더 떠서 무빙마저 불가능하게 만드는 트라이포드 입니다. 이 트포 찍으면 무빙도 못하고 그냥 꾹 누르고 있으면서 아이고 보스님 제발 튀지 말아주세요 빌어야하는 그런 트라이포드입니다. 보스가 튀거나 패턴을 써서 내가 빠질때 딜로스가 어마무시합니다. 근데 막타만 딜 상향이라... ㅎㅎ... 거기다가 피격이상 면역도 없습니다. 트포로도 못 넣어요. 보스가 툭 치면 캔슬됩니다
- 퍼펙트 스윙
- '무절제'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80%에서 100%로 증가시켰습니다.
- 디트 최고 딜스킬2입니다. 2트포에 차지 시간 감소 다 찍어도 차지에만 2.5초가량 걸립니다만... 글쎄요 지금 주메타는 차지시간 제거 트포인데 요 상향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디트는 딱 붙어서 2.5초동안 꾹 눌러야합니다. 근데 보스가 공격을 한다? 1. 눈물을 머금고 최고 딜 스킬 캔슬하고 튄다 2. 데카 ^^
- 사이즈믹 해머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1.1% 증가시켰습니다.
- 보스에게 아무리 잘 박아봐야 4000 남짓 뜨는 스킬입니다. 이제 4400 뜨겠네요 ㅎ. 참고로 이 스킬 백어택도 안됨.
- 점핑 스매쉬
-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 연출에 비해 과도하게 적용되던 판정 범위를 감소시켰습니다.
- '기괴한 해머' 트라이포드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범위가 20% 증가하며, '분쇄' 트라이포드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앞뒤 공격 범위는 20%, 좌우 공격범위는 40% 증가합니다.
글 블럭 말고 빨간색으로 해주시면 보는데 도움이 더 잘될거같아요.
조언 고맙습니다. 빨간색으로 수정했습니다.
와 업데이트내용보고 좋아서 접속해서 레이드 돌자마자 머리가 하얗게되네요 드는생각은 오로지 환불신청하고 이건 접어야 된다는 생각뿐
지우지는 마시고 저도 330 어제 찍었는데 그냥 다른캐릭 키우셔요 버리면 알아서 스마게가 언젠가 주워오겠죠.
제작진 쪽에서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쪽으로 크게 밀어줄생각이었나본데 상향된 스킬의 문제점들이 선후딜이 많이 느리거나 불편한스킬들. 확실한 기회가 아니면 회피기를 무조건 빼야하는 스킬들이네요. 어떤 디트가 임팩트넣고 레이드를가...
방금까지 빙레기 테스트 돌렸는데 임팩트 안넣고 그냥 레이드에서 돌수 있는(그라 임팩 을 빼고 다른스킬) 을 넣으면 이젠 마나 부족현상이 너무 쉽게 일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볼때 이번 패치꼬라지보니 한번 약소직업은 개선될일 없어보임. 400밑이면 갈아타요. 그냥
원맨아미 피격이상 면역도 없다는 거 추가해주세요 3초동안 보스가 움직이면 안되는데 그렇다고 때려서도 안됨
그러니까 지금 뚜껑 까봐야알겠지만 하는데서 글 내림
뚜껑열린거 보고오셈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3?name=subject&keyword=%ED%8A%B9%ED%99%94&x=0&y=0&iskin=&mskin=&p=1&query=list&my=&category=&sort=PID&orderby=&sterm=
심각한거군요.ㄷ
진짜 손가락 많이 타는 캐릭터가 된 것 같습니다. 퍼펙트 스윙 40퍼 증뎀 트포도 망치 끝자락에 맞아야 증뎀되는데 그것도 여전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