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하면 안하는게 맞음
상대 원딜이 하나고 걔만 유일한 딜러면 확실하게 빛을 발하기는 하는데 그런 경우가 극히 드물고
버섯농장질 하려면 최소 11렙은 되어야 하는데 그전에 팀이 버티거나 압도할 수 있는 상황이어야 뭔가 각을 만들 수 있기도 하고
그걸 못버틸 팀원이면 버섯밭 만들기도 전에 게임 망함
그나마 좀 활약하는 상황이라면 서로 엄청 치고박아서 밀고 밀리고를 반복하면서 16렙 찍어서
교전라인이 엄청 길어지는 상황에 억제기 최대한 안밀리고 아군쪽으로 버섯농사 쥰내 지어둬서
한타 잔뜩 밀어두고 턴 다 써서 다음 부활에 무조건 지는 각일 때 버섯들이 죄다 말려두고 그거 기반으로 부활 후 역전하는 정도?
미리 깔기만 하면 안됨
1. 한타때 한복판에 던져두기(딜러에게 광역 슬로우+딜. 무빙경로 제한용)
2. 한타 져서 라인 밀리거나 타워까일때 미니언 경로or미니언 한복판에 던져서 라인 지우기
3. 한타 이겨서 적 타워 밀고 있을때는 아군 도주경로에 깔아두기(적 리스폰되고 뒤로뺄떄 쫓아오는 적이 밟게끔)
4. 초반에는 대포미니언 아닐 라인일때만 부쉬or라인경로게 깔아서 적 접근경로 제한하기
중후반에는 다 깔지말고 1~2개 정도는 보유하고 있어야됨
하지마 우리팀에 티모있는판은 난 걍 덪님
하지만 상대티모는 귀신같이 이동경로에 버섯을...
부쉬에 숨어서 예능이나 하자
그게 1인분임 적이 버섯치다 뒤지는거야
Q선마 짤짤이에 버섯은 튕겨서 투척하다 보면 종종 스플뎀 맞음
어지간하면 안하는게 맞음 상대 원딜이 하나고 걔만 유일한 딜러면 확실하게 빛을 발하기는 하는데 그런 경우가 극히 드물고 버섯농장질 하려면 최소 11렙은 되어야 하는데 그전에 팀이 버티거나 압도할 수 있는 상황이어야 뭔가 각을 만들 수 있기도 하고 그걸 못버틸 팀원이면 버섯밭 만들기도 전에 게임 망함 그나마 좀 활약하는 상황이라면 서로 엄청 치고박아서 밀고 밀리고를 반복하면서 16렙 찍어서 교전라인이 엄청 길어지는 상황에 억제기 최대한 안밀리고 아군쪽으로 버섯농사 쥰내 지어둬서 한타 잔뜩 밀어두고 턴 다 써서 다음 부활에 무조건 지는 각일 때 버섯들이 죄다 말려두고 그거 기반으로 부활 후 역전하는 정도?
대포부터 지워달라고하면 그래도 할만함
버섯으로 라인 지우면서 주도권 잡긴 하더라
그러다보면 우리애들이 더 좋은 대치상황을 만들 수 잇고 남는버섯을 진짜 밟으라고 깔 각이 생김.
궁 없는 극초반 아웅다웅할땐 그냥 dps 지원이고
최선은 안 하는거고 팀원한테 버섯 지워달라하고 최대한 너가와 전략으로 버탱기는게 나음 한타에서 무쓸모라
미리 깔기만 하면 안됨 1. 한타때 한복판에 던져두기(딜러에게 광역 슬로우+딜. 무빙경로 제한용) 2. 한타 져서 라인 밀리거나 타워까일때 미니언 경로or미니언 한복판에 던져서 라인 지우기 3. 한타 이겨서 적 타워 밀고 있을때는 아군 도주경로에 깔아두기(적 리스폰되고 뒤로뺄떄 쫓아오는 적이 밟게끔) 4. 초반에는 대포미니언 아닐 라인일때만 부쉬or라인경로게 깔아서 적 접근경로 제한하기 중후반에는 다 깔지말고 1~2개 정도는 보유하고 있어야됨
샤코 하위 호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