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서비스 종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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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7.29 11:00
- 조회 214
안녕하세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입니다.
그동안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을 아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서비스 오픈 이후 많은 회원님들께 보다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였으나. 회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서비스 종료라는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최종 서비스 종료 일정까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마지막까지 노력하겠으며,
보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 일정 안내
- 충전 서비스 및 게임 상점 판매 종료 : 2016년 8월 23일 (화)
- 환불 신청 접수 : 2016년 8월 25일 (목) ~ 2016년 9월 23일 (금)
- 최종 서비스 종료 : 2016년 9월 26일 (월)
▶ 환불 접수 안내
- 환불 접수는 2016년 8월 25일 (목) ~ 2016년 9월 23일 (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하실 수
있으며, 환불 접수 신청 페이지는 2016년 8월 25일 (목) 오픈 예정입니다.
- 환불금 지급 방법은 개인 통장으로 개별 환급할 예정이며, 환불 접수 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를 꼭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금 지급은 최종 서비스 종료 후, 신청하신 개인 통장으로 환급됩니다.
▶ 환불 정책 안내
- 충전 잔액 환불은 직접 충전하신 G캐시만 환불 대상이며, 선불 받은 캐시 및 이벤트 캐시는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TS포인트 및 골드 포인트의 잔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구매하셨던 아이템에 대한 환불은 캐시샵에서 구매하신 아이템만 환불 대상이며, TS샵 및 골드샵에서
구매하신 게임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상 대상 캐시 아이템의 구매 기준은 2015년 8월 25일 ~ 2016년 8월 25일 기간 중 구매한
아이템에 한해 환불 진행이 됩니다.
- 캐시샵에서 구매해신 아이템들은 소모성, 기간제, 영구제 아이템으로 구분하여 구매 금액 기준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 소모성 아이템 : 기간 중 구매 아이템의 잔여 수량 기준으로 환불
* 기간제 아이템 : 기간 중 구매 아이템의 잔여 사용 기간 기준으로 환불
* 영구제 아이템 : 기간 중 구매 아이템의 잔여 사용 일수(365일 기준) 기준으로 환불
- 환불 대상 게임 아이템은 유료 구매 이력이 있는 아이템을 기준으로 환불 되며, 이벤트로 획득한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최종 서비스를 종료하게 된 점 깊은 양해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넥에가 결국 서비스 시작후 1년도 못채워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서든2:어이!좀만 기다려 곧 따라갈게!
이 게임은 뭐 증명된 빅똥이지만 캡파도 고인물 끝판을 달리는 게임이었고 섭종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게임이었죠; 애초에 건담 가지고 이런 게임들 밖에 못만드는게 안타까울뿐
건담걸고 1년도 못 채우는거 거의 신기록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캡파보다 재미가 없었으니...
결국 가는군
소맥과 함께 침몰해라
엌ㅋㅋㅋㅋ
캡파보다 재미가 없었으니...
캡파는 그래도 8년을 버텼건만
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zzzzzzz
이렇게 된거 일본에있는 건담온라인이나 수입해왔으면 좋겠네요
수입해올 돈이 잇을까요....
그게 더 재미없...
그게더 노잼이라...
캡파보다 재미없으니 당연하지
아 캡파 하고 싶다 ㅠㅠ
건담걸고 1년도 못 채우는거 거의 신기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홍보할때 화이팅 포즈 취하던 모습보고 몇달만에 눈물흘릴까 생각했는데 역시나구나
긐ㅋㅋㅋㅋ젘ㅋㅋㅋㅋ웃ㅋㅋㅋㅋ짘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
1년도 못채울 정도면 진짜 어지간히 사람 없었나보네
1년 채우긴 했음 공지가 딱 오픈한 날잉께
캡파 그냥 두지 괜히 캡파 인기 받아오려다 망했네 ㅠㅠ
..?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럴거면 캡파를 리뉴얼 해주지 에휴
트리니티였나? 개발사가.. 거기서 누가 나갔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의 타격감이 캡파보다 못한.. rpg화 기획도 그냥 저냥..
초기 캡파 기획한 김피디 작품이니 당연한 결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든2:어이!좀만 기다려 곧 따라갈게!
날카로운참피눈빛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ㅎㄷㄷ....소오오름
진짜 소오오름이네!
성지순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
잘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 안치고 캡파 예토전생시키는게 백배 나을듯한 게임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요즘 소맥 돈 없어서 죽겠다는데 캡파 판권이나 그냥 사와서 캡파 살려내라
그나저나 작년인가 갈아엎을 때 올해 1분기까지만 기회 준다고 했었던 거 같은데 사실상 2분기까지 기회준 셈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잌... 이럴거면 왜 캡파종료시켰냐 ...
그렇게 망하는구나
푸하하 ㅋㅋㅋㅋㅋ
ㅋㅋ 분명 서비스 중에는 매일같이 욕먹던 캡파가 재평가될 기회를 만들어준 갓-겜으로 기억하겠습니다.
소맥도 같이 가겠구나
부스터 소모없는 칼부의 부제로 끊기는 느낌이 심했고... 서버가 기술력부족인지 최적화가 안되서 안타까운.
캡파나 부활시켜다오
캡파 2나 만들어라
캡파 가져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파나 예토전생 좀 ㅠㅠ
이 게임은 뭐 증명된 빅똥이지만 캡파도 고인물 끝판을 달리는 게임이었고 섭종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게임이었죠; 애초에 건담 가지고 이런 게임들 밖에 못만드는게 안타까울뿐
베타때 부터 스왑 나올때까지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ㅠㅠ
갠적으로 캡파 게임 자체는 참 괜찮았다고 봅니다. 망할 밸런스랑 진입방벽이 조오오오오오온내 높은게 문제였지...
처음부터 컨셉을 잘못잡았음 대 AI전 개 노잼인데, 그게 메인이였으니... 뒤늦게 유저랑 대전할수 있게 캡파2로 환생하나 싶었는데 걍 재미가 없어...
예견된 미래이긴 했지..
잘가라 ㅋㅋㅋㅋ
졌지만 잘 디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럴까봐 시작도 안함
잘 하는 짓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요새 통 소식을 못 들어서 엊그제 한번 홈페이지 갔는데 서비스중이라 허... 아직 안 망했네? 하고 창 닫았는데 오늘 망하네요...
안타깝다. 캡파 개편해서 다시 열렸으면 좋겠네.
게임에 돈쓰는건 자유지만 이런게임에 돈쓰는건 진짜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수년전에 나온 전작보다 나은점은 꼴랑 그래픽하나뿐 나머지는 처발리고도 남는 처참하고 쥐젖같은 게임입니다
갈 게임이 갔을 뿐
캡파때도 건담 ip로 이렇게 똥망하는게 가능하냐고 생각했었는데 언제나 위에는 위가 있었음... 깨달음을 주시는 갓게임 인정합니다
너네는 노력도 안했고 우리는 기대도 안했어
잘가라 켑파 하고싶다.
캡파가 기본적으로 잘 만든 게임인데도 서서히 망겜소리 들으면서 실제로 망겜이 돼버린 이유는 특히 밸런스 문제가 컸다고 봄. 언제부턴가 소맥이 지들도 포기한 느낌으로 신규유닛을 밸붕 수준으로 밀어주기 시작하고 너프하는 걸 반복하면서 게임 자체를 노답으로 만들어 버림. 포기한 건지 게임을 장기적으로 운영하는 걸 포기하고 단기적인 수익에 집착한 건지 모르겠지만. 그러다보니 밸런스 문제를 감당할 수가 없게 돼서 대규모 패치로 어떻게 잡아보려 했으나, 그렇게 뭉뚱그려서 유닛들을 비슷한 수준으로 만들려하니 각 유닛의 특징들이 다 사라져버림. 이놈하나 저놈하나 사거리나 데미지에 살짝 차이가 있을 뿐 컨트롤도 비슷하고. 그러니 유저 입장에서는 고만고만한 유닛들 들고 신규유닛들한테 발리는 것보다 겜을 안 하거나 신규유닛 쓰는 게 나은 상황이 되고... 이런 흐름을 도저히 멈출 수 없게 된 소맥은 '아 차라리 리부트해서 유닛들 새로 다 팔아먹는 게 지금보다는 낫겠다' 싶었는데, 아까 말했듯이 캡파가 기본적인 부분으로는 꽤나 잘 만든 게임이라 다른 느낌 준다고 여기저기 손을 댄 게 오히려 질 떨어지는 게임을 탄생시키고 말았음. 아 쓰다보니 끝이없네. 암튼 한국 게임회사는 이래저래 문제가 많은 듯.
음 기체벨런스보다는 그냥 게임 자체가 컨만되면 4:1이라도 수월해서 그런것도 한몫하지 않았을까요.. 어느정도 자기가 게임을 하면서 역할을 수행해야 재미를 느낄텐데 갭차가 크다보니...
4:!은 불가능한데요.... 정말정말 사기급 기체 들고 실력차가 좀 나야 2:1 가능했지... 아 물론 초섭 제외...
4:1 충분히 가능합니다... 솔직히 맨날 보던 사람 아니면 3:1,4:1 충분히 가능해요...고인물끼리 만났을때만 박빙이되지...
...제가 하는 시간대(자정~새벽) 떄는 불가능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령관이상급들이었기에 그런 듯 하군요.
네 뭐 나중에 령관급 이상 말고 보기도 힘들어져서 그랬지.. 기억상 원사인가부터 고섭 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원사부터 위관급은...솔직히 가끔 잘하는 사람보이고, 아닌분들이 많고, 그러다보니 그시기에 거의 접어버려서(...)
4:1이 수월했던적은 몇번 없었어요 아저씨...
음 4:1이라고 그냥 적어놔서 전달이 잘못된거 같네요. 정확히 말해서 4:1이라는게 잘하는 사람 VS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라이트하게 즐기던 유저이야기입니다. (원사 위관급) 그리고 아저씨라니... 초면에 아저씨라고 하는건 좀 그렇네요.
완전 초창기 말곤 유입유저없이 기존유저나 복귀유저들 천지여서 유저땜에 신규유저 접는다는 소리까지 들었던겜인데 4:1은 비약이 너무 심하네요
그 유저유입 없어지는 초창기 시기 이야기 입니다. 기존 유저나 복귀유저들이야 계속 하던 유저니까 상관없는 부분이고, 하는사람만 남아 가는 과정이 문제였지 않나였습니다. 솔직히 원사 위관급에서 소수 제외하면 실력격차가 컸으니까요. 그 초창기에 골수 유저들만 남아있으니까 신규유저가 왔다가 고섭오는 순간 멘붕하고 접고 이게 반복된게 문제인거 아닌가 였고, 솔직히 원사, 위관하고 4:1은 사과맛님도 충분히 이길수있지 않나요. 클전에서 종종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떻게든 젖먹던 힘짜고 윙제커 a랭크(반피)로 더블오 라이저 (빨피) 프로비던스 (반피) 간신히 2대1로 이겼네요.. 덥라는 근접공격할때까지 필대기시켜놓고.. 프로비던스는 진짜 다시 할수 없을 정도로 컨빨로 이김..
ㅠㅠ 캡파 다시하고 싶당
아니요 전혀 못이겼는데요...... 겜 후반가서 알딤같은 정신나간 기체들 나올때 말곤 초창기땐 그정도 까진 아니엇어요
그때 국내 1등겜이 서든이라 그런지 유저들 기본기는 그래도 탄탄했습니다 거기다 초창기 기체들은 대부분 기본기에 충실한 기체들이 대부분이었구요 물론 그당시 쥬신이냐 막장같은 정점유저들이 신삽에 버그써대면서 4:1이 가능하긴 하다는걸 제가 직접 보긴 했어도 그걸 수월하다고 할정도로 많진 않았어요 손에 꼽았으면 꼽았지... 퇴근하고 캐파만한 저도 한두번본게 다인데 오히려 후반에 유저들 기량이 전체적으로 급상승 했더라도 그걸 씹는 기체들때문에 4:1은 후반에나 가능햇어요
음 기체빨은 생각안했는데 기체빨도 있긴하겠네요. 상대적으로 원사급이나 위관급들 기체가 좋지 않았을거같고.. 제가 같이하던 애들이야 대부분 SR AR BR 죄다 가지고 있다보니..저만해도 그랬고.. 아무튼 다시하고 싶어도 이제 할수가 없네요.. 예토전생 좀 되면좋겠는데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일하다 말고 빵터졌다..잘가라ㅋㅋ
암세포가 치유되 버려~
건담이라는 가능성에 살해당했네ㅋㅋㅋ
아, 드뎌 망했구나. 잘 가라.
건온 가져와라 건온
건담 타이틀 달고 나오는 온라인게임은 그냥 안하는게 답인듯. 콘솔싱글겜만 보고 살아야지... 에휴
블루스크린으로 유저 내쫒을때부터 알아봤지 오픈베타 2주했었나 어느날 패치로 블루스크린 뜨더니 고쳐줄 생각을 안해서 결국 접었는데
흐음.. 이렇게 가버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