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PTR 이후 라이브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적에게 부여한 경험치 디스플레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의 영웅이 처치당한 플레이어에게는 보라색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 리 리
- 1,000잔 돌리기의 회복량이 66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메디브
- 마법사 갑옷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 갑옷의 방어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노바
- 향상된 은신의 추가 마나 재생량이 3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 대장갑 탄환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 영웅 선택 디스플레이의 고정점 오프셋을 수정하였습니다.
- 죽음 분석에서 보호막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화염기갑병과 놀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도 전에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적이지 않은 공격 능력을 사용하는 영웅이 부정확한 확인 시각효과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영웅은 이동 시 녹색 화살표가 아닌 붉은색 확인 화살표를 표시합니다.
- 사망 지점이 주변 수풀을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핵이 파괴된 후에도 플레이어 위치 관련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계속 갱신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이 적중한 이후에도 폭격수의 지역 경고 표시기가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내 다른 플레이어가 새로운 죽음 분석을 생성할 경우 모든 플레이어의 죽음 분석 그래프가 업데이트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장
- 블랙하트 항만
- 상자는 이제 동전 착지 지점에 경고 표시기를 표시합니다. 동전이 발사되기 전이 아닌 발사된 후에 표시됩니다.
- 잃어버린 동굴
- 돌격병이 죽을 때 범위 안에 있을 경우 1의 경험치를 얻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웅
- 아바투르
- 흉물 진화 중첩이 이제 영웅 퀘스트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점수판을 통해 흉물 중첩을 얼마나 쌓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퀘스트 완료 표시가 나타납니다.
- 독성 둥지는 이제 무적 상태인 적으로 인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알라라크
- 장거리에서 알라라크의 번개 쇄도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로 준 피해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부여됐을 때 최후의 웃음이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아나의 나노 재구성)
- 아나
- 호루스의 눈이 무적 상태인 영웅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안두인
- 게임 시작 시기에 기지를 떠날 때 천상의 별이 더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 꿰뚫는 빛이 첫 적중을 두 번째 적중으로 인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눕아락
- 아눕아락의 불타는 딱정벌레 공격력은 이제 모든 형태의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이제 장난감 기차에 탄 상태로 착취의 무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강화 보호막 취소 애니메이션을 비슷한 시각효과와 흡사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아르타니스
- 정화 완료가 두 배의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거인 학살자가 이연격으로 강화된 경우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아서스
- 노스렌드의 대군의 추가 치유량은 이제 중첩됩니다.
- 단단한 얼음은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가집니다.
- 아우리엘
- 타오르는 빛이 보호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즈모단
- 포격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아즈모단의 악마 전사가 소환과 동시에 사망할 경우 불타는 시각효과를 영구적으로 남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죄악의 물결이 사망 지점에 시각적 표지를 남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멸의 구슬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죄악의 물결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으면 시전할 수 없습니다.
- 블레이즈
- 블레이즈가 다른 블레이즈의 화염 방사에 적중당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빛나래
- 위상 이동이 이전 대상에게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살자
- 도살자의 신선한 고기가 빙의당한 돌격병에게서도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카시아
- 강화 보호막 취소 애니메이션을 비슷한 시각효과와 흡사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첸
- 기술로 준 피해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부여됐을 때 시간차가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아나의 나노 재구성)
- 초갈
- 격노의 재생력이 죽음 분석에서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데스윙
- 우레의 포효에 카메라 고정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데커드
- 고대의 축복이 활성화됐을 때 레벨이 오른 경우, 대상의 공격력이 보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데커드 검색 텍스트에 물약을 추가하였습니다.
- 데하카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디바
- 무작위 영웅 대전에서 액랭이 비정상적으로 치유의 샘을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핵폭발이 이미 폭발한 메카에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초소형 미사일은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조종사 모드일 때 자폭 충전율을 볼 수 있습니다.
- 정예 타우렌 족장
- 크라우드 서핑은 이제 마나 반환량을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폴스타트
- 힘찬 날갯짓을 선택한 후 폴스타트의 비행 경고 표시기가 더는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속되는 바람이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로쉬
- 비할 데 없는 힘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중첩됩니다.
- 가즈로
- 터진다늄 폭탄이 아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겐지
- 심장을 노려라가 공격력 미리 보기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질풍참은 이제 마나 반환량을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한조
- 상념을 버려라는 이제 실명 상태일 때 빗나감!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 들창코
- 들창코가 보일 때 들창 폭풍 시각효과를 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페리우스
- 빛나래와 폴스타트가 1명 이상의 다른 영웅과 함께 천공의 돌진에 적중당해 기절할 경우, 잘못된 높이에 있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이나
- 물의 정령 얼음 화살은 이제 제이나의 얼음 화살을 따라 일관적으로 작동합니다.
- 정크랫
- 달그락거리는 이빨은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을 추격하되,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 달그락거리는 이빨을 선택했을 때 설치 중인 강철 덫에도 효과가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케리건
- 예리한 칼날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케리건 검색 텍스트에 감염을 추가하였습니다.
- 레오릭
- 해골 왕의 휩쓸기의 마나 반환량은 이제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리밍
- 힘의 갑옷을 선택했을 때, 마력탄이 날아가는 도중 집중탄을 선택할 경우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힘의 갑옷이 한 번의 마력탄 시전으로 여러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시우
- 대상에게 보호막이 부여된 동안 보사노바를 선택할 경우 소리 방벽 보호막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나라
- 자신이 실명 상태인 동안이나 회피 중인 적에게 갈래창을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갈래창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마이에브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할 경우 나이샤의 유품의 첫 번째 튕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말가니스
- 말가니스 검색 텍스트에 흡혈귀를 추가하였습니다.
- 메디브
- 메디브의 차원문은 이제 아군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한 대상이 아닙니다. (예: 빛나래의 점멸 치유)
- 메이
- 대왕 뭉치가 진창 눈뭉치의 효과를 온전히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피스토
- 대상이 밀쳐질 경우 형언할 수 없는 공포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머키
- 가짜 알 알은 이제 구조물의 공격 일격에 파괴되지 않습니다.
- 비릿한 거래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지보
- 부두 의식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바
- 홀로그램 분신이 보호 효과를 잃은 후 생명력 막대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르피아
- 포악한 허기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어둠의 왈츠를 시전할 때마다 마나를 여러 번 돌려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비우스
-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광물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비우스 검색 텍스트에 건축가를 추가하였습니다.
- 키히라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라그나로스
- 설퍼라스가 굶주렸다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레이너
- 명령 수행은 이제 죽음 분석에서 히페리온 시전으로 표시됩니다.
- 레가르
- 늑대의 굶주림의 죽음 분석을 개선하였습니다.
- 사무로
- 신기루는 이제 다른 기술 방어력 막기 효과처럼 기능합니다.
- 해머 상사
- 크고 아름다운 궤도 미사일이 공격력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펄스 지뢰 핵 선택 시 분석에서 거미 지뢰를 대체합니다.
- 거미 지뢰는 이제 방어 매트릭스와 최종 진화물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거미 지뢰의 지속 시간은 추적 중에도 계속됩니다.
- 거미 지뢰는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폭발하지 않으며 계속해서 추적합니다.
- 이제 거미 지뢰를 클릭하면 대상 정보창에 공격력이 표시됩니다.
- 누더기
- 부패가 한 번에 플로팅 텍스트 여러 개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투코프
- 독성 고름이 공격력 미리 보기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실바나스
- 부패의 사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태사다르
- 황혼의 집정관이 장난감 기차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상이 비활성화된 용병일 경우 케이다린 부적이 취소됩니다.
- 스랄
- 정기의 메아리가 빙의당한 돌격병과 환영을 대상으로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광풍의 공격으로 우레가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성 초기화 시 서리늑대 무리가 비정상적으로 야수 정령을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길 잃은 바이킹
- 바이킹 공격단이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망 시 생명력이 최대로 설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트레이서
- 근접 공격을 빠르게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이거나 먹어라!가 대상을 여러 번 뒤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거나 먹어라!가 다른 영웅이 부착한 펄스 폭탄 대상을 뒤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완벽한 장전은 이제 활성화 시 트레이서의 일반 공격을 치명타로 표시합니다.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도탄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화이트메인
- 화이트메인 검색 텍스트에 모자를 추가하였습니다.
- 자가라
- 메두사 칼날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뮤탈리스크의 첫 번째 튕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자리야
- 일반 공격이 공격 속도 변경 효과에 정상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라툴
- 그림자의 재생력 선택 시 네라짐의 힘 기술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줄진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깜짝 선물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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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컨텐츠가 없을뿐 패치는 계속 해주고있구나..
액블 구조조정하는거보면 한 대여섯명 남아있는 히오스팀도 꽤 높은 순위일거같은데 마지막 불꽃인가.. 신규 컨텐츠는 없지만 이상하게 패치가 잦아짐ㅋㅋ
안짤릴려고 일하는척 ㅋㅋ
신규 컨텐츠가 없을뿐 패치는 계속 해주고있구나..
액블 구조조정하는거보면 한 대여섯명 남아있는 히오스팀도 꽤 높은 순위일거같은데 마지막 불꽃인가.. 신규 컨텐츠는 없지만 이상하게 패치가 잦아짐ㅋㅋ
마소가 관뚜껑 닫을라나 어쩔라나
우리팀 일하고 있어요 하는 느낌이군. 마소야 히오스 그냥 외주개발로 돌리자.
히오스 붐은 온다
다른 개발팀 직원은 해고하고 히오스 유지보수 인력 남긴건 무슨 행보인지 모르겠군
정크랫 덫이랑 해머 지뢰가 이제 무적상태인 유닛도 추적할거라는데 이게 상향인가 하향인가 잘 모르겠다
안짤릴려고 일하는척 ㅋㅋ
팀1은 깐포지드로 해체당하고 블자 인수되기 전에 유지보수하던 마지막 개발자는 서리 거인으로 이직했는데 누가 패치중인거지 ㅋㅋㅋ
내가 블쟈게임 서대라서 그런지 새삼 등장영웅들 네임밸류에 놀람. 글고 저걸 없뎃으로 유기한 블쟈에게 열받음.
히오스 >>> goty 겜
가로쉬 패치노트중에 '비할 데 없는 힘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중첩됩니다.' 이거 20특성중에 두 명 던져버리는 티탄의 힘으로 둘 던졌을 때 125% 증가가 아니라 250%증가 먹는다는 얘기인가요? 히오스 접은지 오래돼서 요즘 어떤지는 몰라도 제가 이해한 게 맞으면 저걸로 다 박살내고 다닐 것 같은데
영웅 둘 던졌을 때 광역으로 400(+4%) 정도 데미지 나오던 게 이제 637(+4%) 나오게 된다는 얘기 같은데 이게 맞으면 작열 캘타스 wdqw 다 맞은 수준의 데미지일건데 아니겠죠?
리리가 상향을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