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공격을 퍼붓는 용맹한 전사, 리시타를 소개합니다.
한 번 그에게 잡힌 이상, 몸성히 도망치는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릭터 공격]
리시타는 피오나와 다르게 가드 스킬이 없으나, 회피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와 회피 스킬을 지닌 리시타로 전투를 이어가보세요
[회피 스킬]
(추가 회피 스킬: Xbox 패드 기준 B+B, 키보드/마우스 기준 스페이스바 + 스페이스바)
리시타는 추가 회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피’ 후 ‘회피’ 버튼을 추가로 연계하여 ‘추가 회피’로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리시타 액티브 스킬]
액티브 스킬은 Xbox 패드 기준 LB + XYAB, 키보드/마우스 기준 숫자 1~4 버튼으로 사용합니다.
각 액티브 스킬은 쿨타임이 존재하니, 상황에 맞는 스킬 조합을 진행해보세요 .
[두 개의 무기로 전방을 강하게 베며 적에게 짧은 경직 효과를 주는 리시타의 액티브 스킬 1]
[몸을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연속해서 베는 리시타의 액티브 스킬 2]
이 액티브 스킬의 마지막 공격 성공 시 적에게 짧은 경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모아 전방의 적을 베는 리시타의 액티브 스킬 3]
팁: 해당 액티브 스킬 공격 이후 ‘강한 공격’ 버튼을 누르면 추가 공격으로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리시타의 고유 액션인 ‘퓨리’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리시타의 액티브 스킬 4]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 공격마다 공격 성공 시 ‘고유 액션’ 버튼을 입력하여 기본 ‘퓨리’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한다면 퓨리를 최대 6회까지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리시타의 ‘퓨리’]
(고유 액션 스킬: Xbox 패드 기준 RB 버튼 / 키보드 기준 TAB으로 발동)
리시타의 고유 액션 스킬로, 퓨리는 빠르게 전진하며 적을 베는 공격 스킬입니다.
퓨리는 활용 방법에 따라 적의 공격은 모두 피하면서 공격할 수도 있으며, 공격 전 리시타가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퓨리로 공격 성공 시 ‘고유 액션’ 버튼을 눌러 한 번 더 퓨리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상기 영상을 통해 리시타의 퓨리, 액티브 스킬 공격 성공 후 고유 액션 연계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콤보 공격2의 마지막 공격 성공 시 ‘고유 액션’ 버튼 입력
2) 콤보 공격4의 마지막 공격 성공 시 ‘고유 액션’ 버튼 입력
퓨리에 치명타 이펙트가 없으니 뭔가 허전하다... 번쩍거리는 그 순간이 최곤데..
크리가 터졌다고 지금!
기대된다...
https://youtu.be/_kvtxIYto8c?feature=shared
퓨리가 크리방식이 아니라 특수스킬 된건가?
처음 마영전 오픈땐 피오나 대비 추가 공격이 있는 리시타라서 오버밸런스땜에 치명타라는 제약을 둔건데 차기작은 기본적으로 피오나도 추가타가 있어서 치명타라는 조건을 없앤듯 그래도 오버밸런스 같긴 하지만
크리가 터졌다고 지금!
오 치명타시 발동이 아니네요 오버밸런스 아닌가??..
크리 없이 퓨리 긁는건가
이제 크리 없이 퓨리 긁는거야?
츄아아아아아압~!
여기서도 창애인 되려나
2차무기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건 없음 참고로 원작은 2차 무기로 인해 캐릭터 밸런스 맞추기가 힘들어서 아리샤 2차무기 이후로 추가 안한다고 했었음
퓨리에 치명타 이펙트가 없으니 뭔가 허전하다... 번쩍거리는 그 순간이 최곤데..
더크 1타 스매시 등등 마영전 기본적인 모션도 많이 보이네
진짜 기대된다... 마영전 처음할때랑 마찬가지로 피오나로 해야지
리시타는 양손에 무기를 드는 스피드형 전사입니다. 액션게임 초보자에게 권장합니다.
망전초기처럼 몬헌식파밍이면 울티에디션산다 창시타는없나
그냥 막 나가는 거 같네
크리 터졌을 때 팅 하고 번쩍하는게 쾌감이 쩌는건데 뭐가 이리 밋밋혀
리시타 하면 글라이딩 퓨리던데 횡이동 슬라이딩으로 회피하며 연속 공격.
이번에 리메이크하면서 회피공격 제한 없이 되면 보스 연속 공격 순삭 가능할거 같은데 회피 캔슬로 딜레이 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