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품거래소 상한가 도입
일부 플레이어들이 아이템의 매점매석 행위로 다른 플레이어들의 건전한 경제활동을 방해하는 것을 막기위해, 물품거래소에 품목별로 상한가를 제한하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각 아이템의 기준가격은 그 전일의 거래 체결액수들을 이용해 정해지며, 기준 가격으로부터 일정 비율을 초과하는 가격으로는 거래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외에도 거래 시스템에 다른 보호 장치들을 추가하기 위해 기획중에 있습니다.
한편, 근시일 내에 에피소드5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현재 구하기 힘든 일부 아이템들의 시세는 곧 안정화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2. 들판에서 사냥하기
들판에서 사냥을 할 수 있는 게임 모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떼를 지어 지나가는 대형 야생동물들을 쓰러뜨리는 형식입니다. 매우 거칠게 질주하는 이들 동물들은 쉽게 멈추게 하거나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어설프게 정면에서 막으려다간 동물떼에게 치어 행동불능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킬이나 보조무기를 잘 활용해서 이들의 돌진을 멈추게 하고 쓰러뜨려야 합니다. 쓰러진 동물에게선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냥은 토큰을 소모하지 않으며, 최대 15인까지 함께 집단사냥이 가능하도록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몬스터와의 전투에, 다른 게임들에서 흔히 쓰는 '사냥'이라는 용어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전투'와 '사냥'은 엄연히 다른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로 준비중인 이 시스템은 사냥이 맞습니다.
일부 내용은 실제 등장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보스에게서 특별한 이블코어 획득
던전에서 쓰러진 보스 몬스터에게, 특별한 이블코어를 얻을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이 이블코어에서는 보상 아이템이 나오지는 않으나, 물체처럼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 이블코어를 캠프 파이어에 넣고 불을 쬐면 착용중인 장비의 컨디션이 일부 회복되므로 수리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한 편, 보스를 처치후에 일정시간 내까지만 획득이 가능했던 채집 아이템의 시간제한도 사라질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 도입을 통해서 전투 후에 파티원끼리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합니다.
일부 내용은 실제 등장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설명추가 : 특별한 이블코어는 기존의 이블코어 드랍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보너스로 등장하는 존재입니다. 모습도 이블코어가 아닌 다른 모양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인벤에 크게 터지고나니 이제야 정신차린건지 거래소빨리좀 고쳤으면 좋겟네영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 같고. 이블코어 설명 추가됐는데..... 현재 마영전에서 캠파하는 맵은 몇개 없고 주로 보스방에서 앞방에서 하는데 저 이블코어가 과연 그때 나타나줄지도 의문=_=;; 맵이동시 들고있는건 다 사라질뿐더러..혹시 몰라서 맵입구에서 맵끝까지 들고 가야되는 불편함이 동반될지도 모름 = _ =ㅋ 캠파가 퀵슬롯을 차지하지 않으면 꽤나 쓸모있는 아이템이 되겠지만 현재로선..그닥
들판에서 떼를 지어다니는 놀 칲 <-퍽! 일리는 없고.....타티크 같은게 또 나올련지...........
그들이 돈안드는 컨텐트를 재밌게 만들리가 없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고있습니다.(...)
ㄴ 잘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보스한태서 입수 가능한겁니다.. 물론 사용시점은 보스 처치후고요.. 그래서 보스처치후 30초간의 이블코어 습득시간을 그냥 무제한으로 바꾸는듯.. 머 글을 딱 보니 보스처치후 캠파 -> 특별 이블코어 태워서 장비 컨디션 일부 회복 -> 보스처치후 노가리를 동반한 커뮤니티 유도.. 현실은 보스처치후 캠파 -> 특별코어로 컨디션 회복 -> ㅂㅂ2 아니면 보스처치후 컨디션이고 나발이고 그냥 ㅂㅂ2.. 끗!
ㄴ전 사냥을 말한건데..(....)
ㄴ아 제가 글쓰는중에 댓글에 두개나 달리는바람에 오해하실수 있는대,, '길그리섬'님이 적으신 글에대한 답글이에요 ㅎㅎ
수리비 아끼라고 저런걸 내놓은건가요. -_-.....
그냥 수리비를 깎아주면 될것을...거참;;
아예 수리비를 깎아버리면 골드 회수가 안됨
노가리 활성화 그다지... 수리비 많이 깎아주면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