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런칭 타이틀 없는 상황에서 데소 에 기대를 상당부분 했는데
막상 돌려본 결과 몹들 단체로 공중 떠있는 버그들이 자주 보이고
AI 들은 너무 멍청하고 가장 큰 단점은 조작성 한 느낌에 쭉 가던가 해야지 8각 부분 위치 변경은 휙휙 가벼워도 너무 가벼운 반면
전진 이나 이동은 답답함 조작성 그외 시점등 통로등 적과 조우시 시점이 너무 나쁘네요.
비주얼 모드 변경시 너무 떨어지는 프레임 드랍 ㄷㄷㄷㄷㄷㄷㄷ 3인칭 게임 하면서 어지럽고 오바이트 나올려고 한건 처음이긴 합니다.
당연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픽 , 사운드 이런 부분은 기존 PS4 에서 보기 힘든 디테일한 부분을 보여주고 있긴합니다.
아직은 초기 런칭 작이라 그런가 개발사들도 기계에 대한 풀스펙 게임들은 개발하긴 당분간 시간이 걸릴듯한 느낌이긴하네요.
다크 소울 데몬이후 1,2,3 다시 데몬 출시라 그런가 식상하고 신선한 느낌은 확실하게 없네요.
먼가 급조해서 발매한 느낌이 강하긴 합니다. 플스 패드를 잘 살리려고 했는데 조작성이 이런건 방향을 잘못 잡은듯 하네요.
8만 가격주고 초기에 즐기기에는 역시나 부족한 타이틀이라 생각합니다.
얼마나 실망 하셨으면 많은분께 이사실을 알려드릴려고 루리웹 아이디를 수고스럽게 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머라는거여 ㅋㅋㅋㅋ 개꿀잼인디
몹 버그는 한번도 못봤는데... 카메리 워크는 옵션가면 설정 가능하고 30으로만하다 60프레임으로 하려니 조작성 적응을 못해 눈알이 답답해보이나보네 ㅋㅋㅋ
애쓴다
생각은 사람마다 다른거겠죠. 저는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원작을 안해봐서 그런가 저는 재미있던뎅...
재미 부분과 다른게 여러버그와 조작성 부분에서 실망스러운 부분이에요. 이미 다크소울 PS3 버번 부터 즐겨와서 신선함이 개인적 떨어지는 부분이기에 초기작이시면 재미있을거에요. 조작성이 거슬림 없다면
카메라는 심하게 짜증났던적이 꽤 많았었던 기억이 나고 소소하게 불편했던 거라면 혹시 제가 못 찾은 거일수도 있는데 장비 바꿀 때 스테이터스창을 지워서 화면 절반은 겜 장면을 볼 수 있는 그런 기능같은게 없었다는 점. 락온 상태로 사이드대시나 뒤로 달려가는 백 대시가 안된다는 점, 그리고 다크소울에선 한 번도 겪지 못했던 건데 스틱을 뒤로 땡기고 뒷구르기를 하는데 요상하게 앞구르기가 나갈 때가 왕왕 있었다는 것 정도고 전 프레임모드 로만 했는데 제가 잘못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3-2늪 말고는 프레임드랍으로 느껴지는 구간은 딱히 없었습니다. 이런 부분들 말곤 그럭저럭 재밌었는데 이게 그 소울시리즈의 초대작이라고 생각하면 불합리한 부분이나 기타 등등도 그냥 그러려니하고 수긍은 되다보니 전 딱 돈값하는 타이틀의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확실히 본가 프롬이 만든거랑 외주로 만든던 제작사가 만든 퀄리티 차이는 분명히 납니다.
당연히 고칠줄알았는데 못고친것들이 있긴하더라구요
또 시작이네 짱ㄲㅐ 듀크뉴켐3D ㅂㅅ
얼마나 실망 하셨으면 많은분께 이사실을 알려드릴려고 루리웹 아이디를 수고스럽게 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Ai는 원작의 Ai를 그대로 사용한 것 같더라구요.
몹 버그는 한번도 못봤는데... 카메리 워크는 옵션가면 설정 가능하고 30으로만하다 60프레임으로 하려니 조작성 적응을 못해 눈알이 답답해보이나보네 ㅋㅋㅋ
애쓴다
머라는거여 ㅋㅋㅋㅋ 개꿀잼인디
생각은 사람마다 다른거겠죠. 저는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어크 오공좀 보고 배워라 매각함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aoltc9hbTCg
멀미는 초기 설정가서 카메라 흔들림 꺼 주심 좀 좋아지실거에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마다 각자의 생각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저 역시 플레이하면서 아쉬운 부분이 몇가지 있긴했지만, 그 부분들이 새롭게 리마스터 되면서 오는 감동들로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 소울류의 기본적인 프레임은 모두 데몬즈 소울에서 온것이죠~ ^^ 그렇기에 저는 기존 소울 시리즈들을 다시금 되돌아 보게 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