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속 의부한테 추가된 패턴 중 가장 자주 나오고 가장 까다로운 패턴이죠.
사실 자주 접하다보니 튕겨내기 타이밍이 어렵다고 생각하진 않은데 항상 맞는경우가 있더라구요.
평소에는 늑대의 정면이나 대각선쪽에서 나타나서 공격을 하기 때문에 튕겨내기가 됩니다.
그런데 의부를 구석에 몰아놓고 때릴때가 문제인데요.
이때는 늑대의 헛칼질로 앞으로 전진해버리면서 내 앞에는 벽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인지 의부가 내 앞에 나타나는게 아니라 뒤에 나타나는데 이 게임은 후방 방어가 불가능한 게임이죠.
저런 상황에서는 튕겨내기 타이밍과 상관없이 무조건 맞습니다.
이 기술은 갑자기 나오는거라 예측하는것도 불가능한데 저 상황에서는 그냥 알고도 죽게 되더라구요.
혹시 구석에서 안개 까마위 2연격이 나왔을때 대처 할 방법이 있을까요?
미리 가드하고 있거나 우산이나 안개까마귀 쓰거나 구석으로 안 가는게 제일 나을법 해요
1. 구석에 몰고 타이밍을 조절해서 때리면 의부가 안개까마귀를 쓰지 않습니다. 2. 구석이라 하더라도 안개까마귀 발동 시 반박자 늦게 막기를 누르시면 패링이 됩니다. https://youtu.be/yqHfC7yHqgM?feature=shared
미리 가드하고 있거나 우산이나 안개까마귀 쓰거나 구석으로 안 가는게 제일 나을법 해요
노부적종귀 노데미지를 시도하던거라 그냥 가드는 의미가 없고 결국은 수십번 트라이해서 구석에서 저 패턴이 안 나올때 어떻게 어떻게 성공은 했습니다. 우산은 여태까지 한번도 안 써봤는데 한번 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1. 구석에 몰고 타이밍을 조절해서 때리면 의부가 안개까마귀를 쓰지 않습니다. 2. 구석이라 하더라도 안개까마귀 발동 시 반박자 늦게 막기를 누르시면 패링이 됩니다. https://youtu.be/yqHfC7yHqgM?feature=shared
동영상을 계속 찍어가면서 확인해봤는데 똑같이 구석에서 발동되더라도 내 앞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고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정확한 조건은 모르겠습니다. 앞에 나타날때는 패링이 가능하고 뒤에 나타나면 그냥 죽는거구요. 어쩌면 그냥 제가 타이밍을 못 익힌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영상은 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위엣분 말씀처럼 구석에 몰거나 기둥 근처에서 안개 까마귀를 썼을 때 타이밍이 살짝 늦어지는 문제 때문에 어려움이 큰거라고 봅니다. 안개까마귀는 락온이 풀리는게 아녀서 타이밍만 잘 맞추면 패리는 되는데, 그래서 아래에 올려둔 제 영상도 보면 콤보를 계속해서 넣는게 아니라 반박자 느리게 콤보를 지속하면서 공격합니다. 안개까마귀 대응만을 위한건 아니지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