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걸 볼 때 마다 아쉽죠... 일반 물리랑 단순 속성 화살,볼트 휴대량만 최고 회차 보스전까지도 잡을 수 있을 휴대량만 주어졌더라면 굳이 글리치에 기대지 않아도 되었을테니.
그저 DLC에서 새로운 기계식 크로스보우를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바닐라 기준. 정 안되면 모드...)
사실 화살, 석궁의 최대 휴대량은 250입니다. 게임내에서 숫자최대치가 250이에요. 999가 아니고.
왜 250일까요? 아마 처음에는 아마 활을 막 쏴도 되도록 250발로 넉넉히 기획했다가,
지금처럼 채집으로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변경하면서 이것도 99발로 바꾼듯 합니다
상태이상을 넣는 투사체들의 효율이 높은 것도 있어 적게 책정한 것도 있지만, 다른 걸 다룰게 너무 많아진 것도 크게 신경을 쓰지 못한 점에 원거리 무기 자체를 아주 메인으로 잡기엔 힘든 부분이 있어 그런 부분이 있는 부분도 있지 않나 하죠.
사실 너무 세세하게 파고들면 몬헌 레벨이 아니면 만족을 하기가 힘들기도 하고. 정 안되면 모드 중에 원거리 무기 데미지 벨런스를 좀 올려서 고회차 가서도 쓸만한 걸 써보는 게 더 좋은 느낌입니다...
그냥. 활이나 크로스보우로 보스를 사냥하는 것 자체가 또 다른 재미인데. 하필. 기본 휴대량이 적어서 아쉬운 부분이니까요. 뭐 그러니 DLC에 새로운 원거리 무기가 쓸만하게 나오는 게 아닐까 합니다. 아마 내성도 전반적으로 높아서 잘 걸려주지 않을 것 같고 말이죠.
...뭔가 매우 유리한게 나온다면 그만큼 디메리트가 있을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하는 게 프롬이니.
게일과 사냥갑옷 그리고 숲..
DLC에 따발석궁 나오는거 아시죠? 조향화살 따발총~
그리고 멋진 갑옷~
DLC에 따발석궁 나오는거 아시죠? 조향화살 따발총~
inner2
그리고 멋진 갑옷~
게일과 사냥갑옷 그리고 숲..
dlc에는 몃마리의 보스와 정예가 얍삽하게 죽어갈까.. 크큭..
ㅋㅋㅋㅋ
대형 화살 글리치는 패치됐어요~
허어억 언제요? ㄷㄷㄷㄷ
1.05 패치, 22년 6월 13일이요~
작년까지만 해도 잘 썼는데요..? 여기도 그거에 당한 사람이 글도 올렸어요
진짜네요.. ㅠㅜ 죄송합니다..
니아르 꼼수 막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들어가 때려 죽였네요
으아아아...
보스방 밖에서 쏘는거 막혔나요?
네 해봤는데 안돼요 ㅠ.ㅠ
이런 걸 볼 때 마다 아쉽죠... 일반 물리랑 단순 속성 화살,볼트 휴대량만 최고 회차 보스전까지도 잡을 수 있을 휴대량만 주어졌더라면 굳이 글리치에 기대지 않아도 되었을테니. 그저 DLC에서 새로운 기계식 크로스보우를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바닐라 기준. 정 안되면 모드...)
사실 화살, 석궁의 최대 휴대량은 250입니다. 게임내에서 숫자최대치가 250이에요. 999가 아니고. 왜 250일까요? 아마 처음에는 아마 활을 막 쏴도 되도록 250발로 넉넉히 기획했다가, 지금처럼 채집으로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변경하면서 이것도 99발로 바꾼듯 합니다
오픈월드로 반들면서 데이터량 부족이겟죠..? 3는 어땟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ㄷㄷ
상태이상을 넣는 투사체들의 효율이 높은 것도 있어 적게 책정한 것도 있지만, 다른 걸 다룰게 너무 많아진 것도 크게 신경을 쓰지 못한 점에 원거리 무기 자체를 아주 메인으로 잡기엔 힘든 부분이 있어 그런 부분이 있는 부분도 있지 않나 하죠. 사실 너무 세세하게 파고들면 몬헌 레벨이 아니면 만족을 하기가 힘들기도 하고. 정 안되면 모드 중에 원거리 무기 데미지 벨런스를 좀 올려서 고회차 가서도 쓸만한 걸 써보는 게 더 좋은 느낌입니다... 그냥. 활이나 크로스보우로 보스를 사냥하는 것 자체가 또 다른 재미인데. 하필. 기본 휴대량이 적어서 아쉬운 부분이니까요. 뭐 그러니 DLC에 새로운 원거리 무기가 쓸만하게 나오는 게 아닐까 합니다. 아마 내성도 전반적으로 높아서 잘 걸려주지 않을 것 같고 말이죠. ...뭔가 매우 유리한게 나온다면 그만큼 디메리트가 있을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하는 게 프롬이니.
세세한 조정이 있었으면 참 좋았을듯 합니다. 아직 역량이 부족하네요. 선형 설계가 아니라 그런가
일단 엘든 링은 프롬도 처음 시도한 형태니 어쩔 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