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적인 대인 관계 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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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기술 "퀵 슬래시"는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힘과 베기진공 부품에 부딪혔을 때의 손상 모션을 줄였습니다.
균형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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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카알리아의 마법의 검」의 지능 능력 속성 부여가 상향 조정되었으며, 수정 전이 변경되었습니다공격력을 약간 낮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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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무기로 투척 공격의 범위를 확장합니다.
플루몬드 대거 / 류몬 원형 블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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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전투시의 보스 「황금 하마」와 「호스텔 장군 가이우스」와의 재대결시의 보스 배치다음과 같은 위치로 변경합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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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기술 "불꽃의 향기"에서 예상 이상의 데미지발생할 수 있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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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에게 특정 효과가 적용되면 전투 기술 "연속 스파크「향기」 또는 「주위 불꽃의 향기」를 사용하면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발생하지 않는 결함에 대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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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손으로 사용할 때 오른손 무기에 다음 동작이 추가되었습니다일부 효과가 반영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약왕의 광기 어린 불꽃 / 원반던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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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방패 가드와 함께 공격할 때 그는 적의 공격을 지켰습니다 스태미나 소모량이 예상과 다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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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몬의 원형 검"을 제외한 역검의 무기 종류는 강력한 양손 공격입니다첫 번째 스테이지의 강성이 구르기로 취소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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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천둥 향수병" 또는 "미친 불꽃 향수병"이 두 배의 피해를 입히는 경우. 발견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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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피의 악마의 팔」에서 속성이 추가되었을 때의 신비한 능력 보정과 강한 공격과 길들이기 공격에 대한 상태 이상 축적량을 가정합니다.보다 더 비쌌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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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응시하는 손가락"의 신앙 능력 속성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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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기사의 대검 무기에서 일부 공격은 다른 를 공격합니다.대미지 모션이 예상과 다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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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파이어 나이트의 대검」에서는 일부 공격의 공격 속성이다양한 결함에 대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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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속성이 부여되었을 때 다음 무기의 능력.조정에 의한 공격력 상승 이 예상보다 높다. 수정
류몬 단검 / 류몬 원형 블레이드 / 류몬 도끼 / 류몬 썰매 / 류몬 창 / 골렘 주먹 /독감의 방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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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칼날, 티지 잿더미는 적의 최대 HP를 감소시킵니다. 갈고 닦는 공격의 효과가 사라지 면 적HP 복구에 대한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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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상황에서는 소환된 아군 NPC의 행동이 가정됩니다와 달랐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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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할 수 없는 보스 '황금 하마'의 씹는 공격은 생각보다 플레이어에게 어렵다.캐릭터를 맞추기 쉽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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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과 다른 텍스트를 표시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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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다른 성능 개선 및 버그 수정.
혈귀의팔은 패치내역에 없네요?
넵 근대 다음 패치가 밸런스 조정이라 그떄 들어올수있을거 같아요 일단 이번 패치는 버그 관련이 많네요
패치 원문 보니까 혈귀의팔 내용이 있긴 합니다
武器「血鬼の腕」において、属性を付与した際の神秘の能力補正と、強攻撃およびタメ攻撃の状態異常の蓄積量が、想定よりも高くなっていた不具合の修正
추가 정보 감사합니다 강공했을때 바닥 터지는거에 출혈 스택 추가로 쌓인게 고쳐졌네요
대충 축적치가 의도한 것보다 높아져 있던 것을 수정했다는 것 같네요
카리아 방패도 너프 아닌듯요?
아 카리아 방패도 너프라네요
조향병만 고쳤내요 가시랑 혈귀는 살아있구만
혈귀 강공 축적치 수정했다고 적혀있음.
조향병 바닥딜은 너무 사기 같아서 너프 될거 같긴했는데..ㅎ
카리아의 마술검 보정치가 얼마나 올라갈지 기대됩니다
이런 혈귀의 팔이 패치되다니 지금까지 이걸로 꿀빨았는데 ..... 그럼 거절의 가시 빌드로 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