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온 발리스틱 나이프가 밸런스 붕괴 소리를 듣고 있는데, 써보면....
일단 맞추기 어렵습니다....그냥 근접으로 치는게 더 좋습니다...고수분들이야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그냥 근접으로 때리는게 점수가 더 잘 나왔습니다....
그냥 딜레이 없는 도끼 4개짜리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 나온 발리스틱 나이프가 밸런스 붕괴 소리를 듣고 있는데, 써보면....
일단 맞추기 어렵습니다....그냥 근접으로 치는게 더 좋습니다...고수분들이야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그냥 근접으로 때리는게 점수가 더 잘 나왔습니다....
그냥 딜레이 없는 도끼 4개짜리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발출발
스팅레이는 아마 벨런스 패치 될 것 같네요. 솔직히 예전에 saug 아킴보, 스핏파이어도 그랬지만 너프 하겠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화이트옵스
이게 근접무기를 들면 근접공격을 중점으로 하게되는데, 무기가 무기이다 보니...탄도단검 던지다가 못맞추고 끝나더라구요. 이게 과연 벨런스 붕괴 수준의 아이템인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안하다가 오랜만에 해서 잘 모르겠지만 발리스틱 나이프로 칼질하면 예전작처럼 순간대쉬하면서 찌르기를 한다면 십사기무기 그런거 아니고 걍 칼질하면 바로앞에서 휘적거리고 그냥 칼날투척이 전부면 손가락에 따라서 사기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