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수정:
-
R9-0 Smoothebore 설계도가 게임 내에서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FN FAL의 설계도 “Smooth Dominator”가 게임 내에서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MP5의 설계도 “Heat Cycle”가 게임 내에서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경기관총 M91의 “Old Wounds” 설계도를 장착했을 때 플레이어가 간헐적으로 메뉴로 튕기던 버그 수정
-
특정 오퍼레이터의 도전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해당 오퍼레이터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경우 도전과제 설명에서 이를 알려주도록 수정
-
경기 중 랭크가 승급하여 방금 잠금해제한 도전과제를 끝내기 위한 달성률을 채운 경우, 진행상황이 새로운 매치에 들어가기 전까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백엔드 작업을 통해 수정
-
마라의 오퍼레이터 미션 중 두 번째 목표가 '사막 요원'이라는 견본 이름을 보상으로 표시하던 문제 수정
-
와이어트의 콜링 카드가 부정확한 희귀도를 표시하던 문제 수정
-
확산탄 미사일이 폭발하지 않고 지면에 끼어 남은 경기 시간 동안 사운드를 계속 재생하는 문제 수정
-
스펙 옵스 : 생존의 취약점 수정
출처 : 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e9b0v5/121119_patch_notes/
특정 오퍼레이터의 도전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해당 오퍼레이터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경우 도전과제 설명에서 이를 알려주도록 수정 이거 제가 인피니티 워드 열일 안한다고 한거 들었나보네.. ㅋㅋ 설명을 정확하게 해줘야 맞는건데.. ㅎㅎ
제가 패치노트 번역하면서 도전과제 설명이 명확하지 않아 고쳤다는 내용의 패치노트를 이전에도 몇 번 봤는데, 아무래도 인피니티 워드 개발진들이 영어를 못하는 것 같습니다.(응?)
ㅋㅋㅋ 영어를 못하는거면 비영어권 개발자들이 개발하나봐요.. ;;;
요즘 들어서 새로 얻은 아이템 표시가 제대로 표시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도 좀 패치 해야할텐데.. 패치하면서 꼬였나...
스펙 옵스의 생존 취약 개선이라니 난이도가 좀 하락한 걸까요 RPG로 저격하는 잡몹 같은 애들 좀 어떻게 해줬으면
비공개 커스텀 생존모드에서 경험치 및 티어 꼼수 작업이 가능한게 패치된겁니다
아... 그쪽이었군요
원문이... ["스펙 옵스: 생존"의 취약점 수정] 입니다. 따옴표는 이해를 돕기 위해 제가 임의로 넣었습니다. 여전히 우리가 들어가는 일반적인 협동전은 저거너트가 우리를 갈아버리는 무간지옥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