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도 캠페인 못지 않은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맵이 최악이에요.
모던워페어2가 그 엄청난 성공으로 팬들의 노스텔지어를 자극하는데요.
그때도 맵은 그냥 쓰레기였습니다.
쿼리, 디레일, 웨이스트랜드 같은 맵들은 대체 무슨 생각을 만든 건지 모를 정도로 최악.
그나마 미국 서버면 그나마 조금 할만했을텐데요. 여기는 아시아입니다.
넷코드/핑도 최악입니다.
저는 콜옵을 오래 했어요. 콜옵은 늘 핑 이슈가 있습니다. 모든 fps 슈터는 핑 이슈가 있어요.
그리고 우리나라는 사실상 일본에 종속되어 하기 때문에 구라핑 이슈까지 있죠.
그런데 이번작은 평작들과 그 개념이 다릅니다. 탄이 세요. 그리고 이는 미국에서도 말이 많이 나옵니다.
탄이 씹힌다는 표현이 맞을 겁니다. 베타 때도 특정 총기 탄이 도달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죠.
저는 서버 이슈보다는 슬랫지해머의 기술적 허접함에 기인한 문제 같아요.
슬라이드 캔슬 복귀 등의 빨라진 무브먼트는 환영합니다.
그런데 무브먼트도 맵구조를 극복할 수는 없습니다. 평지가 별로 없어요.
구모던2 맵을 옮기려면 리마스터링을 했어야 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대충 만들었어요.
캠페인, 좀비는 워존/DMZ 재활용, 멀티맵은 구모던2 재활용.
총기도 몇개 없습니다. 통상적인 콜옵 총기 갯수의 반토막이에요.
애프터마켓으로 뻥튀기하고 모던 리부트 2 총기 이월시키고 대충 그렇게 넘어가려나 봅니다.
대충 대충 대충 대충 모든 것들을 대충 허접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이에요.
쩝쩝~~~
반박할수가 없네요;;
구매하려는 한 명인데 마음을 유턴시켜야겠군요
회사도 난리 났을듯 싶네요.
위안이 되네요.~~~
정말 공감합니다....너무 성의가 없어요.
완전 공감합니다...
제가 뱅가드는 안해봤는데 슬래짓 얘들이 만든 콜옵은 전부 넷코드가 이상해요 에임어시도 이상하고 타격감도 이상하고 탄씹힘도 이상함
TTK가 길어서 넷코드 문제가 더 눈에 띄는 것 같네요. 분명 두둑 해서 죽었는데 6발 맞았다고 떠서 킬캠 보면 6발 고스란히 맞고 있어요. 맵 문제도 대체로 동감. Estate 같은 건 당시에도 똥맵으로 유명했죠. 사운드는 뭐 슬렛지해머답게 형편없구요. 타격지시음이나 헤드샷 사운드는 그냥 모던 II 걸 쓸 것이지 말이죠.
우리 클랜 사람들은 재밌게 하고 있는데 이상한건가;;; 모던2 리붓 때처럼 피로감이 금새 와서 한시간만 해도 질리는 느낌이면 이번 건 욕을 할땐 하더라도 2보다는 재밌게 하고 있네요. 취향차이니 어쩔 수 없는 ㅎㅎ 쓰면 뱉고 달면 삼키고 하는 수 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