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메이킹으로 가서 헬을 겪고..
난이도 낮춰달라고 징징거리는거 보는것보단..
그냥 매치메이킹 없애고..
왜 매치메이킹 없냐고 징징거리는걸 보는게 낫다라고 판단한 것같음.
매치메이킹으로 가서 헬을 겪고..
난이도 낮춰달라고 징징거리는거 보는것보단..
그냥 매치메이킹 없애고..
왜 매치메이킹 없냐고 징징거리는걸 보는게 낫다라고 판단한 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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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이런 막장상황을 어떻게 쉴드를 쳐요? 사람들이 가서 쳐발리는건 상관하지마시고 기회는 줘야죠 무슨 고기집가서 남길까봐 조금 줬다는게 생각나네
작금의 사태로 봐선 판단 미스라고 밖에..
네 계속 이러면 저도 안 하겠죠... 하고자 하는 마음이 세디엘레님 처럼 넘쳐흐르지는 않아서요..그건 걱정하지 마세요...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아니 요즘 협동 미션 게임에는 거의 당연히 지원되는 온라인 매칭(랜덤 매칭이건 그룹 매칭이건) 기능을 넣어달라는 건데 왜 유저가 의지를 가지고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지 납득이 안 되네요.. 이 기능을 넣어도 의지가 있는 분들은 다 게시판에서 면접보고 만들어서 가요... 온라인 게임 수년 거쳐오면서 그거 하기 귀찮고 거기 정치질 싫은 사람들이 많아지니 개발사들이 인게임 매칭을 기본으로 잡는 거 아닌가요...
그냥 넣어주면 해당국가끼리 묶어달랠까봐 귀찬아서 안만든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작금의 사태로 봐선 판단 미스라고 밖에..
저는 맞는거같네요. 어차피 난이도가 높다해도 이게 협동/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거라.. 결국 공략법 다 나와서 8명이 전부 공략을 숙지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3시간안짝으로 클리어 가능한 수준으로 생각합니다. 즉, 라이트 유저들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죠. 다만 파티모집을 인게임에서 할 수 없다는게 문제인데..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루리웹에서도 다 파티모집해서 갈 수 있지요. 무턱대로 매치메이킹해줬다가 난이도 칼질당했으면 최상위 난이도 레이드라는 이름만 남고 그저그런 컨텐츠로 전락했겠죠.
사실 넣기 싫어서 안넣었다기보단 "지금 당장 8인의 랜덤인원을 매칭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라고 레이드 오픈전 방송에서 개발자가 언급한게 있긴합니다. 그게 사실인지 페이크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세디엘레
아니 이런 막장상황을 어떻게 쉴드를 쳐요? 사람들이 가서 쳐발리는건 상관하지마시고 기회는 줘야죠 무슨 고기집가서 남길까봐 조금 줬다는게 생각나네
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보면 매치메이킹 추가한다고하네요. 다만, 언어, 마이크 유무 최소기어점수 등등 고려할게 많아서 기존 매치메이킹으로는 안되고 새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세디엘레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아니 요즘 협동 미션 게임에는 거의 당연히 지원되는 온라인 매칭(랜덤 매칭이건 그룹 매칭이건) 기능을 넣어달라는 건데 왜 유저가 의지를 가지고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지 납득이 안 되네요.. 이 기능을 넣어도 의지가 있는 분들은 다 게시판에서 면접보고 만들어서 가요... 온라인 게임 수년 거쳐오면서 그거 하기 귀찮고 거기 정치질 싫은 사람들이 많아지니 개발사들이 인게임 매칭을 기본으로 잡는 거 아닌가요...
그럼 안하면되죠.
세디엘레
네 계속 이러면 저도 안 하겠죠... 하고자 하는 마음이 세디엘레님 처럼 넘쳐흐르지는 않아서요..그건 걱정하지 마세요...
푸핫ㅋㅋ 기회라...8명이 랜덤으로 들어와서 그중에 전혀초심자가 들어와서 의사소통도 안되는 상황에서 왜 보스한테 데미지가 안들어가지? 버그인가? 저사람들은 저컴터를 왜만지고있지? 어? 죽었네? 안해야겠다. 나가야지ㅋ 이런 레이드를 원하신다고요? 클랜시스템은 유비에서 클랜보상이나 먹으라고 만든게아닙니다. 어떤 롤플게임을하건 다인레이드는 그냥 따라가야지ㅋ 이러라고 다인레이드를 만드는게 아니라고요 ㅡㅡ
그냥 넣어주면 해당국가끼리 묶어달랠까봐 귀찬아서 안만든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난이도 떨어지고 주임무는 이제 아무 긴장감이 없어졌네요 난이도로 징징 되서 레이드 난이도까지 떨어질까봐 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