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한 것은 프리로밍 세션에서 입니다.
pvp에서는 랜덤으로 총 주어서 사용할테니 상관없습니다(gta5처럼 나중에 자기가 언락한 총기류로 사용가능이 있다면 저렇게 합니다)
리볼버
안씁니다.
피스톨
레데리1의 하이파워 피스톨 포지션이 오토메틱이랑 모제르같습니다.
둘다 장단점이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면 될 듯.
혹시나 레데리2 이후에 개발된 하이파워(브라우닝 1903)가 나온다면 무조건 1픽.
리피터
전작에서는 잘 안썼습니다. 헨리 리피터 정도는 가끔 썼지만 ..
초반에 랭카스터나 리치필드는 간혹 사용할 듯 해요
라이플
볼트 액션 라이플 끝.(주력)
레데리1의 버팔로 라이플이 나온다면 좀 고민 할 듯 ..
샷건
반자동샷건.
스나이퍼 라이플
카르카노 라이플.
이번에도 프리로밍, pvp 모두 데드아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 장탄수가 많은 것보단 파워와 사거리가 좋은게
유리한 것 같습니다. 그외에 것들은 모두 데드아이로 상쇄 가능하니까요.
서부시대하면 싱글액션아미로 패닝속사로 조져주고 레버액션 리피터로 간지나게 총 돌려주며 쏴재껴주고 더블배럴로 펑펑 뚫어주는게 간지라고 생각했는데...
서부는 리볼버가 간진데
벌써부터 총기 순위가?
멀티인데 데드아이가 어떤 식으로 구현되나요? 당연히 안되는건줄 알았는데...
1 멀티때를 생각해보면 시간 느려짐 없이 그외 다른 효과들은 다 적용 됩니다.
라이플과 샷건 스나이퍼라이플에대한 의견이 저와 같으시네요 카르가노는 온라인에서는 재평가될거같고 스토리에서는 별로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르카노가 유일하게 단발 아닌 스나죠? 데드아이로 다다다 박아버리면 졸무서울듯
멀티에서 데드아이가 된다구요???아~그건 쫌 아닌듯...데드아이 넘 사기스킬 아닌가요??
1때는 시간느려짐 없이 마킹만 되고 맵에서 아이템을 찾아먹어야 회복됐어요
서부는 리볼버가 간진데
서부시대하면 싱글액션아미로 패닝속사로 조져주고 레버액션 리피터로 간지나게 총 돌려주며 쏴재껴주고 더블배럴로 펑펑 뚫어주는게 간지라고 생각했는데...
리볼버는 왜 안쓰이나요? 명확한 단점이 있나요?
어차피 헤드샷은 한방이니 대미지 차이는 의미가 없을것이고 장탄수 많고 장전이 빠른 피스톨을 사용하겠죠 한방이 아니더라고 리볼버 두방 피스톨도 두방 이런식이라 데미지 차이가 의미가ㅜ없는게 아닐까 합니다
피스톨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