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dffhhfsdb
추천 0
조회 16
날짜 04:54
|
어쩔식기세척기
추천 0
조회 13
날짜 04:54
|
RUMOURS
추천 0
조회 27
날짜 04:53
|
하와와쨩mk2
추천 0
조회 43
날짜 04:53
|
정실 오메가
추천 0
조회 41
날짜 04:53
|
루리웹-5829828003
추천 1
조회 41
날짜 04:52
|
스그웬
추천 0
조회 27
날짜 04:52
|
유게읽어주는남자
추천 0
조회 43
날짜 04:52
|
코크럴
추천 0
조회 42
날짜 04:52
|
최봉근
추천 1
조회 32
날짜 04:51
|
(𐐫ㆍ𐐃)
추천 3
조회 61
날짜 04:51
|
웃긴것만 올림
추천 1
조회 81
날짜 04:50
|
메론맛폴라포
추천 0
조회 46
날짜 04:50
|
나나치666
추천 1
조회 58
날짜 04:50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4
조회 139
날짜 04:49
|
루리웹-6308473106
추천 3
조회 102
날짜 04:49
|
스그웬
추천 3
조회 52
날짜 04:49
|
라스테이션총대주교
추천 1
조회 70
날짜 04:49
|
(𐐫ㆍ𐐃)
추천 0
조회 101
날짜 04:48
|
토코♡유미♡사치코
추천 0
조회 32
날짜 04:47
|
LEE나다
추천 0
조회 44
날짜 04:47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6
조회 357
날짜 04:46
|
My Rose
추천 2
조회 125
날짜 04:4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1
조회 128
날짜 04:46
|
정실 오메가
추천 0
조회 116
날짜 04:45
|
파이올렛
추천 0
조회 51
날짜 04:45
|
스그웬
추천 0
조회 115
날짜 04:45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0
조회 128
날짜 04:44
|
- 닥소처럼 패링하는거 잘 안되는데? - 닥소에서도 그럼 ㅇ
방어구가 발달한 이유 ㅋㅋㅋ
저건 중형방패 패리고 다크소울 바꾸라 패리 동작은 다르다고!
아 버클러들고 버클러 패리 아닌게 불편하네 ㅋㅋㅋㅋ
얜 스테미나가 많은갑다..
저게 됬으면 갑옷을 안 입었겠지 갑옷이 최고야
방어구가 발달한 이유 ㅋㅋㅋ
저건 중형방패 패리고 다크소울 바꾸라 패리 동작은 다르다고!
버클러를 바쿠라라고 부르는거 보면 진짜 닼소유저네
- 닥소처럼 패링하는거 잘 안되는데? - 닥소에서도 그럼 ㅇ
베ㄹr모드
얜 스테미나가 많은갑다..
트레이너 쓰네
광견병 걸린 광령 같은데
아 버클러들고 버클러 패리 아닌게 불편하네 ㅋㅋㅋㅋ
느리게 하니까 막아도 안튕겨나는거지 겁나 쎄게하면 튕겨나가지 않을까
그 정도 힘이면 그냥 대검들고 휘두르면됨
무기술에서 힘껏 휘두르는 건 꽤 높은 확률로 사망 플래그라 카더라
양손으로 더 겁나 세게 휘두루면 칼하고 같이 쪼갤걸
ㄹㅇ 다크소울에선 그정도 힘을 가진 플레이어라 패링이 됨 ㅋㅋㅋㅋㅋ
저게 됬으면 갑옷을 안 입었겠지 갑옷이 최고야
그래서 저게 되는 게임은 고인물 룩이라는 게 존재하는 건가요?
세키로 패링을 했어야지!
팅팅팅탱탱탱탱탱
후라이팬놀이~
내치기도 힘들고 변수도 많음 애당초 버클러는 쳐내거나 막기 보다는 상대의 공격 경로를 막아내는 수단으로 쓰이지
약간 무협지같은 느낌으로 생각하면 납득이됨. 무게중심을 무너뜨려서 생긴 헛점을 찌른다는 느낌. 최근 작부터 '체간'시스템 활용하는거보면 프롬도 그런쪽으로 컨셉 가닥을 잡은거같고
검술은 시연하는거 보고있으면 진짜 모르면 죽어야죠가 절로 떠오르더라 ㅋㅋ
고수들끼리 만나면 극도로 간결해짐
경방패 하나 들고 패링하고 다니는 미친 고인물들이 왜 고인물이겠어 저런 패링으로도 패링을 칠 수 있으니 그렇지
오히려 방패는 공방일체에 가까움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형방패는 진형짜서 사실상 앞열 방어 뒷열 장창 구도인거고 개인이 방패드는건 저런 버클러같은거 들어서 둔기 겸 급소방어 느낌이던데ㅋㅋㅋ
패리 입력 너무 빠른거 아님?
당장 권투만 해도 상대 움직임을 읽어서 나오는 주먹 막거나 피하고 카운터 넣기 대 헤드기어 쓰고 맞아주면서 때리기 후자가 쉽그등여...
맞아주면서 때리기 그거 난타전 잘못 들어가면 쌉손해아님?
헤드기어를 쓰고도 손해를 보면서 맞불을 놔야하면 헤드기어 없이는 회피를 하지 못 할 가능성이 크
저 방패가 쳐내는 방패가 아니라서 안된게 아닐까? -라고 주장 하고싶은 방구석 씹덕의 글입니다.
무게가 무거워지면 (고대 그리스 호플리테나, 로마 군단병 스큐툼 같은) 휘두르는게 불가능함. 중세 원형방패 정도 되면 그래도 내려찍기는 가능한데, 칼이나 도끼 공격을 후려쳐서 패링하진 않음.
뭐 다크소울처럼 처낸다고 극적으로 상대가 휘청거리는건 보기어렵다는거지
노누체쓰는 버튜버실드질추하다
사실 현실 패링이 더 간 읍읍
패링은 근대 세이버 검술에서나 보이는거고 롱소드 검술은 바인드 와인드로 상대방 검과 꼬인 상태에서 상처를 내는 방식으로 알고있는데
ㅇㅇ 사실상 레슬링
실제 무술 영상 같은거 보면 공방일체더라
저 분 실제 방패 활용하는 영상도 올린거 있는데 상상한거랑 좀 다르긴 하더라
이사람 논란 있던건 해결됫나?
패리나 회피는 확률이 실패할 경우 확실하게 조져지므로 인류는 무조건 방어력 높은쪽이 우세했다지
저사람 그렇게 사고 치고 아직도 유튜브 하고 있나 했는데 하고 있네 아무튼 근성과 배짱만큼은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