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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호를 모으시오 모으면 본편 최후반부 정도는 되요
파편강화가 진짜 무지막지하게 스펙 올려주긴하는데 암만 생각해도 실패한 디자인임
보스 동선 설정이 깔끔해서 계단식으로 난이도 오르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보스 잡는거랑 파편 먹는거랑 동선이 안겹치는것도 너무 많고
전형적인 쓰꼴라식 디자인임
가호를 모아오라는 거지 뭐...
가호를 앵간치 모으면 이제 몇대맞고 뒤지는 꼴은 안나는데 그때부터는 이상하게 적들의 후딜이 짧은 걸 느끼고 빡치게 될꺼임
근데 가호 위치 공략보는게 아니면 재수없으면 맵 파밍하러감 = 몬스터가 강함 = 파편 모으러 떠남 = 몬스터가 강함 = 파편 모으러 떠남 = 몬스터가 강함 이거 반복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