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S라는 장르가 쇠퇴한게
너무 집중할게 많아서 라고 생각함
까놓고 스타2만 봐도 본진 5초만 놓치면 겜 터지니까
스타1은 실력을 가장한 불편함이 너무 많고
그런 단점을 다 극복한게 협동전이라 생각했음
스트레스나 집중도 덜 요구 하는데
RTS의 재미는 살린 느낌
RTS라는 장르가 쇠퇴한게
너무 집중할게 많아서 라고 생각함
까놓고 스타2만 봐도 본진 5초만 놓치면 겜 터지니까
스타1은 실력을 가장한 불편함이 너무 많고
그런 단점을 다 극복한게 협동전이라 생각했음
스트레스나 집중도 덜 요구 하는데
RTS의 재미는 살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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