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의 회랑에는 특수전투시스템인 패링 시스템이 있는데
이건 tab키(편의에 따라 설정서바꿀수있음)로
왼쪽의 게이지 100을 소모해 발동하며
각성스킬을 제외한 모든스킬을 강제로 캔슬하고
0.2초동안 패링상태에 들어갑니다.
참고로 왼쪽 게이지는 매초 10씩차오르며 125가 상한선입니다.
패링은 몬스터가 특정패턴 실행시 위 스샷처럼 나오며
패링에 성공시 일정량의 피해와 무력화 게이지가 감소됩니다.
참고로 패링에 성공하면 사용한 게이지 100을 돌려받기에
연속으로 쓰는거도 가능합니다.
특히 보스마다 대형 패턴을 가지고있는데
이걸 패링에 성공하면 바로 무력상태가 되며
HP도 크게 깎입니다.
그외 이 패링은 데미지 증가보너스도 주기에
악몽의 회랑 이벤트던전에선 핵심 기믹이 되지요.
그나저나 저 노란머리 보스 이름이
유토스의 기억[犹托斯的记忆] 인데
유토스가 바로 웹툰에 나온 저 노란머리의 본명입니다
이 유토스가 선계지역 최종보스라는 정보를
중섭 유출때 입수한적이 있어서
어떻게나올지 기대되네요
아니 왜 머리색만 똑같고 웹툰의 보추모습으로 안 나오는거죠
유토스의 로브라고 아저씨 모습도 도트로만 나오더라구요
이건 그나마 웹툰하고 비슷한 차림이긴 한데 연령대가 완전 다르구만 왜 웹툰은 보추로 의뢰한걸까요ㅋㅋ 웹툰 상황은 쇼타마이어 속여보려는 상황이니 그런 모습을 고른건가
저도 그런느낌입니다 자세한건 나중에 밝혀지겠지만 마이어를 속이려고했다는게 가장 그럴싸해보여요
어쩌면 어비스의 근원처럼 본체가 부정형이라 3가지 형태가 공존하는 마이어의 모습을 보고 카피 뜬 상황일지도.. 이러면 레베체/레스테/길리처럼 3가지 형태의 최종보스를 상대하는 레이드가 나올 지도 모르겠네요
거품촉수/쇼타/여성형 이렇게 나오면 딱이겠군요 후후후
같은 동네 니알리도 본모습 따로 있는데 디멘이 맘에 들어할만한걸로 변신해서 온거니 모습 변환이 당연하다면 당연한거긴한데 어째 보추모습이 실제 인게임에서 안 나올지도 모르겠어서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