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패치로
자수가 아닌 고정픽들은 세트효과 끝까지 받으면
거의 기존 고정픽+4유효커스텀 한두개 낀 상태가 되는데 자수만 여기서 빠지고
아스라한 보스네임드는 체력부터 해방 라르고의 1.5배고... 신수버프도 자수에겐 크게 유효타가 아닌상태
게다가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지만 기존자수?와 달리 앞으로의 오브젝트 장비는 계산식부터 바꿔서 스증같은걸 따지도록 한다니
개전까지는 진짜 비비면 깨지긴하는데 그뒤의 컨텐츠는 레이드가 아니여도 무리... 인가봅니다
자수로 개전깬 사람왈 아예 정미기와 4유효 커스텀으로 피해증가 떡칠을 해서 넘겼다니까;
그러니 기존자수는 의도적으로 끊고 지나가려는 거같다... 그게 글의 내용입니다
기존 자수는 변경없어요 *해당 기능은 앞으로 추가되는 오브젝트에 적용될 예정이며, 기존에 존재하는 장비 오브젝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존 자수는 변경없어요 *해당 기능은 앞으로 추가되는 오브젝트에 적용될 예정이며, 기존에 존재하는 장비 오브젝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기존자수는 의도적으로 끊고 지나가려는 거같다... 그게 글의 내용입니다
기존 자수 배럭들 날리는 패치 차근차근 하고 있는데 안개전이 막타친거
우레는 근데 또 기존 자수 공식 따라가지 않나요?
솔직히 그지같습니다...ㅠㅠ
다음주내로 아스라한 자수관련 패치 없으면 다 갈아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