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가 답답하다->??:부스트기어 안써서 그럼
아니 왜 굳이 부스터기어 만들어서 선후딜 그렇게 주고 부스트기어로 이동을??
부스트기어에 짤무적이 있는것도 아니고
공격 방향 전환이 되는거도 아니고
쿨감이나 스증 효과가 있는거도 아니고(이러면 더 빡치지만)
걍 선후딜 짧고 하면 기동성 알아서 존나 좋음(트래블러등)
진짜 왜 굳이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댐
뭐 굳이 쓰려면야 밤등 짧은 스킬 하나 찍고
부스트기어-밤캔부스트기어-스킬부스트기어-밤캔부스트기어
등 우겨우겨는 쓰는데 굳이 왜??
라는 생각만 듬
이동기가 굳이 왜 있냐는 이야기는 또 첨보는듯
있어서 나쁠거없죠 이동기는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단순히 이동기 개념보다 선후딜을 길게 만들고 억지로 쓰게 만든 느낌이 강해서에요
트래블러보다 묘하게 느려서 있어서 나쁠게없던데
여프리하다가 아처해보면 부스트기어 있는게 더 낫다고 느낌. 대쉬 스킬 1개만 있어도 살맛나는데, 캔슬도 되고, 쿨초도 되는 무빙기? 있어서 나쁠건 없는것 같아요. 물론 좀 번거롭다. 라는 점은 있죠.
트래블러보다 묘하게 느려서 있어서 나쁠게없던데
특성을 억지로 만들려고 굳이 선딜 후딜을 그렇게 길게 하고 느리게 만든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굳이?? 란 생각이 들어요. 지금 헌터 이속 선후딜에는 잇으면 좋죠. 근데 그거 하게 하려고 그렇게 만들었나 싶을정도로 굳이??
애초에 활쟁이 설정뽑아먹는게 한계가 있으니 억지기믹 넣으려다 나온 바보같은일이죠
여프리하다가 아처해보면 부스트기어 있는게 더 낫다고 느낌. 대쉬 스킬 1개만 있어도 살맛나는데, 캔슬도 되고, 쿨초도 되는 무빙기? 있어서 나쁠건 없는것 같아요. 물론 좀 번거롭다. 라는 점은 있죠.
있어서 나쁠거없죠 이동기는
선딜감소하는것 처럼 눈속임 하는게 젤 얼탱이 없음 ㅋㅋㅋ 선딜감소 후딜캔을 이동기에 넣을순 있는데 더 정신 없는거 같음
네 이거 초기화 넣고 억지로 쓰게 만든게 정말
이동기가 굳이 왜 있냐는 이야기는 또 첨보는듯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단순히 이동기 개념보다 선후딜을 길게 만들고 억지로 쓰게 만든 느낌이 강해서에요
이거 때문에 억지로 선후딜을 길게 만든건 이상하다 정도로 이해하겠습니다 부스트기어 같은 이동기 있어서 나쁠 이유 자체가 없으므로
네 전 부스트기어 특징을 말한건데. 제가 글을 잘못 적었네요 지금 보니깐
선,후딜 길고 부스트 기어가 없다 -> 런처 활쟁이 버젼 선,후딜이 짧고 부스트 기어가 없다 -> 트래블러 mk2 가 되니까 뭐라도 특징 주려고 넣은 느낌이긴 해요
글의 논지는 스킬에 선후딜 있고 그걸 커버 할 이동기가 있느니 스킬에 선후딜 없고 이동기도 딱히 없는게 낫지않느냐 로 보이는데 뭐 각각의 장단점이있지 않을까요 ㅋㅋ 전자는 불편하지만 컨트롤에 따라 더 재밌고(다만 플레이 피로감은 높은) 후자는 손으 편하지만 단조롭고 재미없는 캐릭이 될 수도 있구
아 이동기가 없으도 된다는건 아니었고 굳이 특징을 만들려고 한거 같은데 그러기엔 너무 대충 만든거 같아서요. 예를 들어서 장전시간동안 기어부스트를 활용해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 하라는건데 그러기엔 공격 방향 전환도 없고...(이런 경우 넘어가서 활용 하려면 처음부터 뒤로 쏘고 이동해야함) 차라리 몇몇 스킬들 처럼 방향 전환키를 주던가..뭐 그런 내용이었어요.
솔직히 ㅈㄹ맞은 조작감이긴함
어차피 이동시간 때문에 선후딜이 획기적으로 줄어드는 것도 아니니 굳이 캔슬용으로 쓸 필요 없이 그냥 쿨짧은 2단 이동기로만 활용해도 될 거 같네요.
선후딜이 길긴하죠
묘하게 모래주머니 차는 묵직한 선후딜 느낌이 트러블슈터를 닮고 운용하는것만 보면 런처 쓰는 느낌에 스킬이 분류되어서 조건부로 번갈아서 두 종류의 스킬을 번갈아 쓰는건 드래곤나이트 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