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0BLC
* 이 자료는 본인이 직접 노가다 작업을 하여 기록한 자료입니다.
* 출처만 밝혀주시면 자료인용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 연구일지는 자료의 보존을 위해 던파조선에만 올라가고, 블로그엔 비공개포스팅으로 저장됩니다.
한파트씩 입증이 끝날때마다 해당 파트의 자료는 공개로 변환됩니다.
Part -1 템블럭의 초기화 시간 , 발동 영역
Part -2 템블럭으로 인해 감소되는 드랍율 감소량의 폭
* 장문을 못읽는 분들은 정신건강에 해로운 내용일수도 있으니 대충 읽어보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 장문의 글에 꼭 Bgm을 넣는이유기도 합니다. )
슬로트 발전소의 아이템 드랍테이블을 통한 템블럭 연구일지
횟수 |
커먼 |
매직 |
레어 |
유물/닠 |
재료 |
마그토늄 |
끝영 |
초/도전 |
드랍골드 |
보상골드 |
보상장비 |
01~10 |
5 |
2 |
10 |
0/2 |
44 |
42 |
18 |
5/2 |
94911 |
123333 |
9/1 |
11~20 |
6 |
2 |
6 |
0/0 |
35 |
46 |
14 |
1/1 |
100483 |
129386 |
9/1 |
21~30 |
4 |
1 |
4 |
0/1 |
37 |
43 |
25 |
0/2 |
76647 |
124497 |
10/0 |
31~40 |
5 |
2 |
6 |
0/0 |
37 |
46 |
16 |
3/2 |
82909 |
125176 |
9/1 |
41~50 |
6 |
5 |
6 |
0/1 |
31 |
40 |
12 |
3/2 |
85691 |
127513 |
7/3 |
51~60 |
2 |
1 |
4 |
0/1 |
47 |
26 |
14 |
4/1 |
91758 |
121938 |
8/2 |
61~70 |
10 |
0 |
5 |
0/0 |
43 |
39 |
14 |
1/2 |
88843 |
124664 |
8/1 |
71~80 |
12 |
2 |
7 |
0/0 |
47 |
39 |
14 |
0/2 |
83973 |
122558 |
4/5 |
81~90 |
6 |
4 |
4 |
0/0 |
30 |
42 |
19 |
6/2 |
84652 |
131546 |
6/3 |
91~100 |
3 |
1 |
10 |
0/0 |
46 |
46 |
19 |
2/1 |
84151 |
129063 |
10/0 |
소모 피로도 800
피로도 504사용시에 처음 x박스 등장(63판)
일단 드랍테이블1일차를 통해 알수있는점
1 . 템블럭의 영향을 받는건 커먼/매직 장비 , 골드카드에서 나오는 장비아이템이다
장비아이템의 드랍율이 피로도 약 500을 소모하기전까지는 100%확률로 장비아이템이 나왔습니다.
( 표 읽는법은 커먼수/매직수 )
하지만 피로도 504를 소모한 시점에 엑스박스가 처음 등장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피로도 500근처에서 템블럭으로 인해 카드 보상 장비의 드랍율이 감소됬다는거겠죠
아마 그 근처에서 장비아이템의 드랍율도 감소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번 실험에서는 그시점에서 오히려 드랍이 더 잘됬습니다.
아마 별로 판수가 적어서 유동적인 템드랍 때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실험수가 증가할수록 아마 정확한 드랍율 감소량에 근접할수있겠죠
1~10회차를 100%로 기준을 잡은 누적 합계와 퍼센트 비율표
횟수 |
커먼 |
매직 |
보상장비 |
< 갯수(개)
비율 > (%) |
횟수 |
커먼 |
매직 |
보상장비 |
01~10 |
5 |
2 |
10 |
01~10 |
100 |
100 |
100 |
|
11~20 |
6 |
2 |
10 |
11~20 |
120 |
100 |
100 |
|
21~30 |
4 |
1 |
10 |
21~30 |
80 |
50 |
100 |
|
31~40 |
5 |
2 |
10 |
31~40 |
100 |
100 |
100 |
|
41~50 |
6 |
5 |
10 |
41~50 |
120 |
250 |
100 |
|
51~60 |
2 |
1 |
10 |
51~60 |
40 |
100 |
100 |
|
61~70 |
10 |
0 |
9 |
61~70 |
200 |
0 |
90 |
|
71~80 |
12 |
2 |
9 |
71~80 |
240 |
100 |
90 |
|
81~90 |
6 |
4 |
9 |
81~90 |
120 |
200 |
90 |
|
91~100 |
3 |
1 |
10 |
91~100 |
60 |
50 |
100 |
역시 퍼센트가 오락가락하군요
1일차가지고는 절대 확실한 통계를 낼수없습니다.
하지만 보상장비의 드랍율이 영향을 받는게 확실하다는 점은
실험계정이 아닌 본계정으로 피로도를 빠진상태에서 슬로트를 돌아보니
꽤많은량의 엑스박스를 볼수있었다는점에서 확신을 가지게됬습니다.
원래 템블럭의 영향때문에 정확한 통계를 낼수없을거같아서
아오지탄광/염전노예 프로젝트를 잠정 중단하려고 했으나
피로도 800정도로는 그닥 큰 차이는 없을거같으니 오차범위로만 생각하고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일차 실험을 종료합니다.
* 이 자료는 본인이 직접 노가다 작업을 하여 기록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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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일지는 자료의 보존을 위해 던파조선에만 올라가고, 블로그엔 비공개포스팅으로 저장됩니다.
한파트씩 입증이 끝날때마다 해당 파트의 자료는 공개로 변환됩니다.
Part -1 템블럭의 초기화 시간 , 발동 영역
Part -2 템블럭으로 인해 감소되는 드랍율 감소량의 폭
좋은글같네요 추천하고 갑니다. 다만 골드카드처럼 피로도 몇때 정확히 장비드랍율이 감소하더라.. 그 통계를 정확히 찝어주세요... 골드카드가 피로도 몇때 x가 나오더라 이외에는 글에 집중이 잘안되네요ㅠㅠ 제가 무식해서 그런가봐요...
계속 진행중인 내용입니다 . Part 2에서 진행될 내용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