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장착시--초마다 --효과 부여 (큐계,탁샤카) 같은 친구들은 원래 무한지속이 아니었어요.
이런류의 장비들이 무한 지속이 안되던거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화를내고 고쳐달라해도 계속 고치지않고 방치하고 있었죠.
그 비는시간이 무시할 정도가 아니었기에 큐계대신 무기에 속성을 박는경우도 많았지요.
아마 이 버그가 지속된게 최소 2-3년정도는 되었을겁니다.
그러다가 1-2개월전에 어느 선구자분이 몬스터한테 주는 경직량에 따라서 옵션이 비는시간이 늘어난다고 현상을 밝혀내셨고
그렇게 몆일후에 몆년을 질질 끌고가던 이 버그가 픽스되었습니다.
과연 그들이 몰라서 픽스를 안한건지 일부러 안하다가 원인까지 알려주니 어쩔수없이 해준건지는 알수없지만
이 일로인해서 좀 인식이 바뀌었단건 부정할수 없다고봅니다.
1:1제보는 그냥 도중에 컷당하는 느낌... 커뮤니티에 제대로 버그관련글을 올리고 이슈를 끌어야 수정되더라고요.
1:1제보는 그냥 도중에 컷당하는 느낌... 커뮤니티에 제대로 버그관련글을 올리고 이슈를 끌어야 수정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