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고있기로는 구슬꺤다음 팔로 막 치는 모션나온 후로 알고있는데
팔로 막 치는 모션후에 코코볼쓰고 장풍날리고 그 모션 바로나오고
장풍기쓸동안 통짜무적이더라구요
무슨 패턴쓴 후에 딜을 넣어야지 안정적으로 무적패턴 피해서 딜을
넣을수 있을까요
진짜 무적패턴은 왤케 길게 만들어서 스트레스받게하는지 모르겠어요
플레이어가 직관적으로 알수있게해야지 참 너무하네요 패턴짠사람
제가 알고있기로는 구슬꺤다음 팔로 막 치는 모션나온 후로 알고있는데
팔로 막 치는 모션후에 코코볼쓰고 장풍날리고 그 모션 바로나오고
장풍기쓸동안 통짜무적이더라구요
무슨 패턴쓴 후에 딜을 넣어야지 안정적으로 무적패턴 피해서 딜을
넣을수 있을까요
진짜 무적패턴은 왤케 길게 만들어서 스트레스받게하는지 모르겠어요
플레이어가 직관적으로 알수있게해야지 참 너무하네요 패턴짠사람
GX9900
추천 5
조회 242
날짜 22:41
|
장곤단
추천 8
조회 200
날짜 21:25
|
위 님
추천 2
조회 402
날짜 19:37
|
코브라 카이
추천 7
조회 1707
날짜 19:11
|
4678
추천 2
조회 509
날짜 18:16
|
행인A씨
추천 16
조회 2002
날짜 18:12
|
premiumheart
추천 0
조회 447
날짜 16:19
|
힐미도
추천 0
조회 687
날짜 15:12
|
아타호-_-
추천 0
조회 1109
날짜 00:45
|
로그인은장식
추천 0
조회 547
날짜 2024.06.03
|
De noir
추천 2
조회 992
날짜 2024.06.03
|
슈리나
추천 0
조회 686
날짜 2024.06.03
|
barbar1
추천 0
조회 530
날짜 2024.06.03
|
Maid Made
추천 3
조회 636
날짜 2024.06.03
|
로그인은장식
추천 1
조회 919
날짜 2024.06.03
|
룬토템
추천 1
조회 630
날짜 2024.06.03
|
Maid Made
추천 6
조회 1627
날짜 2024.06.02
|
참공
추천 2
조회 446
날짜 2024.06.02
|
Naeri
추천 0
조회 787
날짜 2024.06.02
|
De noir
추천 0
조회 422
날짜 2024.06.02
|
De noir
추천 1
조회 710
날짜 2024.06.02
|
DK1A
추천 0
조회 265
날짜 2024.06.02
|
위 님
추천 0
조회 487
날짜 2024.06.02
|
위 님
추천 2
조회 409
날짜 2024.06.02
|
린성신관알타
추천 0
조회 354
날짜 2024.06.02
|
De noir
추천 0
조회 421
날짜 2024.06.02
|
마그넷트
추천 0
조회 385
날짜 2024.06.02
|
PRL412
추천 1
조회 279
날짜 2024.06.02
|
홀딩없으면 첫번째배리어에선 딜넣기 힘들어요 무적스킬 난사해서 딜탐 짧아요 두번째 배리어끝나고 무적패턴 하나나오고 그다음 꽤 오래 딜타임일거예요
배리어깬 직후 파워땅하고 코코볼 전방레이저 단 이때홀딩기 넣으면 거의바로 점프뛰면서 무적. 스킬봉인으로 넘어가는편
(@@의 기운) 보호막 - 항시 무적 [일정횟수의 다단히트를 가하면 보호막 해제, 보호막 재생성시간 20초, 다단히트 역경직으로 지속시간 연장 가능] 스킬 초기화 베리어 - 루크 주변에 둥근 베리어가 생성되면서, 캐스팅이 시작됨. 캐스팅내에 베리어를 파괴하지 못할경우 모든 파티원의 스킬이 초기화. [어둠 - 체력이 높은대신 캐스팅 시간이 길다] [빛 - 체력이 낮은대신 캐스팅 시간이 매우 짧다] [싱클 루크 기준에선 베리어 파괴시 보호막 해제에 필요한 다단히트수가 대폭 감소하여 대부분 보호막이 바로 해제됨]
저도 그거때문에 고생하다가 오늘 첫 싱뤀클리어했습니다 ㅋㅋ 정확히는 베리어깨면 딜탐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다단히트를 때려야합니다(100회라던가 그렇다네요)
베리어 유무는 ~의 기운이 사라졌습니다 하면 사라진거고 ~의 기운이 돌아옵니다 하면 다시 쳐진겁니다. 루크 뒤에 검은색오라 보시면되요
무적은 제가 알기로는 코코볼말고 그 불같은거 던질떄랑 장퐁타이밍 두개인거 같네요. 검어질때는 당연하고
1. 무적오라를 파괴하고 2. 장풍날리기 등 무적패턴이 아닐때 딜을넣어야 딜이 들어가는거네요
안톤도 그렇고 레이드에서 넴드몹들 상시무적+짧은딜탐 패턴때문에 홀딩+죽창메타 강제화. 정형화된 메타로 인해 스킬구성과 계수에 따라 캐릭선호 양극화 심화. 먼옛날에는 대쉬 점프 잡기 백스텝 등 기본체술을 잘 활용 해서 피통관리하며 지속적으로 딜 잘넣는게 중요했던 시절도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