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최고의 미형도트임에도 소수민족인 나이트나
최고참중 하나인데도 처참한 인구수를 자랑하는 도적을 생각해보면
둘다 플레이 스타일이 직관적이지않은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는클레스가 많아요
컨트롤 자체에 숙련도를 요구하는 엘븐의 체인러쉬 섀댄의 백어택
전략적인 스킬사용이 요구되는 사령술사나 쿠노이치
탑승과 악마소환이라는 유니크한 시스템을 가진 드나나 카오스
이중에 나름 평범한건 로그랑 팔라딘정도죠
캐릭터 자체의 매력이나 시너지, 퓨딜여부 등등이 사람을 끌어모으는 여러가지 요소가 있겠지만
네 직업 다 스킬 이 직관적인 나쁘게 말하면 ASDF 캐릭인 여귀검이 인구수 많고
나이트중에서도 팔라딘이 인구수가 제일 많은거보면 기본적으로 전투시스템이 직관적인 캐릭이 인구수가 많습니다
사령은 인기직업이었습니다만 "니 칭호 오늘부터 그거 아냐ㅋ" 를 두번쯤 당해서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
첫줄이 틀림
사령은 통수를 거하게 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다 꼬접햇죠.
당신의 증폭 에소로 대체되엇다
첫줄이 틀림
사령은 인기직업이었습니다만 "니 칭호 오늘부터 그거 아냐ㅋ" 를 두번쯤 당해서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
사령은 통수를 거하게 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다 꼬접햇죠.
진짜 힘들게 템 모았구나, 증폭까지 했네? 근데 오늘부터 그거 니 스위칭템 아님 ㅋ
사령 안톤시절부터 키웠습니다. 그때 의식이 힘에 비례해 지능으로 바뀌는 거였는데 사령 스위칭에 증폭해서 마을힘 3100까지 찍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의식 개편시킨건 통수라고 생각될수있어도 멀리 보면 잘한거라고 생각되네요
금시사 트리투라
당신의 증폭 에소로 대체되엇다
멀리보면 잘한건 맞습니다.
사령은 너무 인식이 오밸로 날아간 상황에서 특정 몇 유저가 극한까지 성능을 끌어내서 난 이거 다 때려부수고 다님 하다가 보복성으로 박살낫죠. 개인적으론 정말 꼬셧습니다. 출시당시에 결장에서 사령만 보면 이가 갈리다못해 부셔질 정도였으니까요.
팔라는 광부하기 좋다고 그래서 키운 사람들도 많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