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인러쉬는 캔슬기를 겸하고 있음.
-> 체인을 성공했을때만 후딜을 캔슬가능하게 하고 스증증가는 상시로 하기.
이것만으로도 나름 수준급 페시브에 이미 체인에 익숙한 사람들한테는 노패널티나 다름없게 바뀝니다.
2. 체인 데미지 증가를 포기할 수 없다면 스증이 아닌 체인 자체에 데미지를 덧씌우기.
-> 기존의 6체인 스킬 스증이 대충 120이라고 한다면, 기존 스킬을 상시 100의 데미지에 '체인 성공시 방패 러쉬에 방금전 스킬의 20%데미지'를 추가로 주도록 바꾸기.
총 데미지 변화는 없으면서 패널티 대폭 완화에 체인 컨셉까지 유지하는 방법이죠.
3. 하다못해 조건부로라도 완화 시키기.
염황이 2각을 사용하면 일정 시간동안 게이지가 풀에서 떨어지지 않듯이, 가이아도 각성기를 사용하면 일정시간동안 6체인을 유지하던가 체인스트라이크를 사용한 시점의 체인수에 고정시키는 기능만 추가했어도 훨씬 편했을 겁니다.
4. 그냥 2각패를 상시 3체인에서 6체인으로 바꾸기
사실상 체인이 캔슬기 이상의 의미는 없게 되겠지만, 여기에 쏟을 시간이 없었으면 이렇게라도 했어야죠.
아랫분 글 읽고 잠깐만 생각해도 이 정도는 나오는데 프레이 초기때 딜 좀 쌨다고 밸패 아예 건너뛴게 너무 가슴아프네요 흨흨.
생명의 온기...삭제해라...!
분쇄 추적 삭제좀 ..
1번이 베스트
체인 남겨뒀다가 또 발목잡힐까봐 삭제가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요즘함
그냥 예전에 워크라이 크로니클 옵션 가져오는게 나을듯 시너지로 변경 ㄱ
일정시간동안 계속 써줘야되는거 ㅈㄴ 불편한데 써보시고 말하는건가
카이처럼 시너지 버프로 바꾸자는거지 누가 30초마다 쓰라고함 ㅋㅋ
시너지 최대치 34퍼센트 고정되고 데미지도 그렇게 좋지않은 캐릭터인데 다른 시너지에 비해 무슨 장점이 있다고 엘븐을 시너지로 데려감?
남븝딱데려가는게 훨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