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시벞 차이
딜러 = 단일 다단히트 스킬 보유
시너지 = 광역 단타 스킬 보유
버퍼 = 뒷라인부터 공격. 단일 단타 스킬 보유.
위협적인 원딜이 나오는 던전 = 버퍼 필수
전투력은 100% 항마수치 + 아바타 착용 유무.
여기서 아바타는 아무거나 1피스만 착용해도 최고로 적용받음.
따라서 당장 아라드 어드밴처에 캐릭을 내보내야 한다면
현재 입고 있는 레전셋이 더 강하더라도
일단 세트없이 단일 에픽 둘둘 두르면 어드벤처 전투력이 훨씬 올라감.
아무튼간에 항마 높은 단품을 둘둘 두르면 해결.
성장캡슐은 되도록 몰빵.
스킬이 25렙에 강화되기 때문.
각 캐릭터는 일치되는 문양마다 +50의 전투력을 얻음.
즉 전투력 6100 문양 불일치 보다
전투력 6050 문양 2개 일치가 더 강력하다는 뜻.
이 전투력은 각 캐릭터에 개별 적용됨.
문양을 채울수록 보상이 추가되므로
전투력이 다소 떨어지더라도
전투 시작 전 문양은 다 채우고 가는것이 좋다.
전투력 가장 높은 본캐 + 문양용 용병 약간이 무난한 선택.
현재로서는 3딜 1벞의 구성이 가장 무난하다.
시너지 스킬의 성능이 너무 약함.
던전을 돌리다보면 던전에 따라 먼저 포커싱이 되는 자리가 있는데
그런자리에 전투력이 낮은 애를 넣어주고
피가 늦게 빠지는 자리에 전투력이 강한 애를 넣어주면 된다.
던전별 포지션
머크우드 = 3딜 1벞
선더랜드 = 4딜
그락카락 = 3딜 1벞
시너지 필요할 거 같았는데 그냥 3딜 1벞으로 가면 되는군요
시너지 나중에 렙오르거나 던전 더 열리면 모르겠는데 현재로써는 그냥 무쓸모입니다.. 없어도 되요.
그 던전 속성 구슬은 3개만 채우면 되나요? 혹시 나머지 3마리로 던전 속성을 다 맞춰도 해당 속성 구슬이 없는 애를 넣으면 걔가 효과를 못 받는다든가 그런 건 없죠?
3가지 채우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속성 개수 덜맞춘 경우 패널티가 결과창 보상개수 소소한 차이말고 더 있나요? 지금은 빨리 맵 뚫는게 더 중요할 거 같아서 2속만 맞추고 밀고 있거든요. 전투력도 속성 하나당 50정도밖에 안 오르는데 2속 적용받는 평균항마 6500파티에서 한마리 빼고 1성 용병 넣는게 더 좋을지 고민이네요.
보상 신경 안쓰시면 그냥 쓰던거 쓰는편이 나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