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양
추천 0
조회 1
날짜 20:52
|
세린홀릭
추천 0
조회 1
날짜 20:52
|
흑강진유
추천 0
조회 1
날짜 20:52
|
신기한맛이군🦉☄️🍃👾💫
추천 0
조회 3
날짜 20:52
|
미하엘 세턴
추천 0
조회 4
날짜 20:52
|
gg45gg
추천 0
조회 29
날짜 20:52
|
유배당했다
추천 0
조회 22
날짜 20:52
|
SCP-1879 방문판매원
추천 0
조회 53
날짜 20:52
|
드루잇트
추천 0
조회 12
날짜 20:52
|
HMS Belfast
추천 1
조회 23
날짜 20:52
|
삼지광
추천 0
조회 89
날짜 20:52
|
국대생
추천 0
조회 25
날짜 20:51
|
루리웹-0308928783
추천 1
조회 79
날짜 20:51
|
Lv1나나
추천 1
조회 24
날짜 20:51
|
제4제국 잔당
추천 0
조회 14
날짜 20:51
|
aespaKarina
추천 3
조회 110
날짜 20:51
|
simpsons012
추천 0
조회 128
날짜 20:51
|
밀떡볶이
추천 4
조회 102
날짜 20:51
|
찌찌야
추천 0
조회 30
날짜 20:51
|
행복한소녀♡하와와상
추천 2
조회 55
날짜 20:51
|
조제
추천 0
조회 45
날짜 20:51
|
사슴.
추천 2
조회 130
날짜 20:51
|
Pochinki
추천 2
조회 27
날짜 20:51
|
검은투구
추천 3
조회 100
날짜 20:51
|
K_키르시스
추천 0
조회 32
날짜 20:50
|
쉐퍼
추천 7
조회 69
날짜 20:50
|
えㅣ云ト八ト豆
추천 0
조회 17
날짜 20:50
|
오호호데스와
추천 1
조회 56
날짜 20:50
|
면허 박탈해야됨. 양발운전은 f1레이싱 중 아니면 하는거 아님.
애초에 클러치를 밟는건 아무도 양발운전이라고 안 하지
그냥 엔지니어링적인 입장에서 볼때 하나가 출력을 올리는 버튼이고 하나가 출력을 내리는 버튼이면 둘 다 누르는 상황을 못하게 하는게 공학적으로 옳은 설계지. 클러치는 출력에 간접적으로 관여하는 페달이니 다른 발로 작동해도 상관 없는거고.
그래도 저 분은 주장이 상식에 반하고 아재식 논리전개를 보이긴 해도 나름대로 건전한 근간(안전함)에 바탕을 두고 승부에 깔끔히 승복까지 하니 최근 보던 거에 비하면 선녀같네요.
클러치는 원래 왼발로 밟는거야 저 택기기사가 주장하는건 왼발로 브레이크 밟는거임
그건 양발 운전이 아니라 수동운전이지! 수동운전 한발로 해봐!
개빡통 활동내역 과학인거 봐라 ㅋㅋㅋㅋ
면허 박탈해야됨. 양발운전은 f1레이싱 중 아니면 하는거 아님.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죄수번호651
애초에 클러치를 밟는건 아무도 양발운전이라고 안 하지
보통 두 발을 올리는 거 아니옸나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죄수번호651
그건 양발 운전이 아니라 수동운전이지! 수동운전 한발로 해봐!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죄수번호651
클러치는 원래 왼발로 밟는거야 저 택기기사가 주장하는건 왼발로 브레이크 밟는거임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죄수번호651
개빡통 활동내역 과학인거 봐라 ㅋㅋㅋㅋ
루리웹-죄수번호651
스틱차에서 클러치밟는건 양발운전이 아니야 저기서 말하는 양발은 오토차에서 브레이크에 왼발 악셀에 오른발 올리고 운전하는거 말하는거임 어떤 운전학원에서도 그따구로 가르치는데 없음
이런애들이 나오니까 단어선택을 양발운전이 아니라 왼발 브레이크 라고 불러야 된다고 생각함
루리웹-죄수번호651
사실 1종을 양발운전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 클러치를 필수적으로 밟아야 하니깐... 엄연히 왼쪽발을 사용하여 클러치를 밟아야 하는거니.. 연수할 때도 왼발로 엑셀 밟으라고 하진 않잖아.
심지어 수동차 운전해보면 왜 오토차를 한발로 하는지 단박에 이해할수있지 ㅋㅋㅋㅋ 왼발은 원래 클러치밟는발이고 브레끼 악세다를 오른발로 다하는게 원칙인건데 ㅋㅋㅋㅋ
클러치에 발 올려놓으면 미세하게 슬립생겨서 결국 나중엔 클러치 망가짐...
루리웹-죄수번호651
드립 맞아? ㅋㅋㅋ
모 유튜버는 '1종 보통도 아니고 2종이 양발운전을 할 리가 없다'고 주장하더라 ㅋㅋㅋ 어처구니 없어가지고
루리웹-죄수번호651
드립이 좇같이 재미 없으면 개같이 욕 쳐먹는게 맞다. 반박시 트랜스포머좌를 보고 와라
그래서 수동차량도 클러치 옆에 발판이 달려있지만 클러치 걸레짝 만드는 양반들도 가득한...
루리웹-죄수번호651
욕처먹으니 사람 묻으려 한다 이지랄 욕먹을짓을 하지 말라고
아직도 저러고 다니는 중인거 같던데 유튜브 급발진 영상 댓글보면 항상 보이는 그 양발찬양론자 아저씨 아닌가
그리고 양발 한손운전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레이서들 핸들 양손으로 잡고 돌리는 속도 보면 기겁하겠네 개빠른데 ㅋㅋㅋㅋ
그리고ㅠ저 핸들에 다는 손잡이 도로교통 공사에서 위험하다고 쓰지 말라고 했음 에어백 터지면 40밀 유탄 대서 대가리로 날아온다고
그냥 엔지니어링적인 입장에서 볼때 하나가 출력을 올리는 버튼이고 하나가 출력을 내리는 버튼이면 둘 다 누르는 상황을 못하게 하는게 공학적으로 옳은 설계지. 클러치는 출력에 간접적으로 관여하는 페달이니 다른 발로 작동해도 상관 없는거고.
기계적으로는 인터록 못거나요?
왼발을 묶어놓으면 그것이 기계적 인터록...?!
게임 아날로그 스틱으로 전진과 후진을 동시에 입력하려는 거나 마찬가지지.
인터록을 상시 발동하게 로직을 짜는 건 굉장히 위험한 거...라고 라떼는 배웠음
정상 상태에서 오토차는 둘다 밟으면 걍 섬. 브레이크 밟은 상태에선 엑셀 아무리 밟아도 공회전만 함. 이게 일종의 인터락 아님?
어짜피 브레이크 엑셀 둘다 100%밟으면 차는 멈춤 오히려 풀브래이킹을 안해서 문제지 1. 우선 abs 터질때만큼 브레이크를 밟을줄 모른다. 사람들이 드드드득 까지 밟아본 경험이 없어서 차가 고장난줄알고 발을 때버린다 하더라구 2. 자세가 구리고 양발로 하면 브레이크 끝까지 잘 안밟아짐. 레이싱 하는애들은 신발도 다른거 알지? 센들따위 편하다고 신고 양발로 브레이크가 끝까지 밟힐까?
그래도 저 분은 주장이 상식에 반하고 아재식 논리전개를 보이긴 해도 나름대로 건전한 근간(안전함)에 바탕을 두고 승부에 깔끔히 승복까지 하니 최근 보던 거에 비하면 선녀같네요.
말귀알아듣기라도하면 반절은 쳐줘야지 ㄹㅇ
그러게 깔끔하게 인정하는거 보니 뭔가 이상하게 느껴짐 ㅋㅋㅋ
아니 시벌 자동차를 레이스 하려고 타냐 운전 잘한다는건 안전하게! 법규 잘 지키며! 동승자가 편안하게! 주변 다른 운전자가 위험을 느끼지 않게! 교통 흐름 잘 타면서 타는게 잘하는거지!!
이게 맞다
난 원래 양발운전이 당연한건줄알았어 면허딸때 1종보통이었거든 근데 ㅅㅂ 오토 발판 보고 이걸양발운전을한다고?...어떻게?...싶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람 특징. 아이디어 낼 사람들은 많을 텐데 왜 현실화가 안되고 있을가, 하는 생각 안하고 아이디어 냄.
극혐 진짜
승복했다잖어 뭐... 저정도면 선녀지
한발 운전을 하는 이유는 인체공학적으로 그게 올바르기 때문이다
사실 양발이건 한발이건 자기가 잘하면 장땡임..
운전은 혼자 책임지는게 아니라고 보통 학원에서 가르칠텐데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자동차가 나온지 수백년인데 수백년간 그 생각 안해본놈이 하나도 없을거 같음??
난 예전엔 했는데 지금은 왼발 감 떨어져서 미세조정 잘 안되니깐 안해.. 다시 써먹으려면 연습을 좀 해야겠지
너 그딴짓 계속하면 언젠가는 대형사고 내고 급발진이라고 우기는 멍청이가 될거다
이런놈은 면허를 박탈해야하는데
뭔소린지 이해 안되면 트랙좀 다녀봐. 스킬좀 올라가면 뭔소린지 이해할 수 있는 날이 올거야
시끄럽고 면허나 반납해라
레이싱 드라이버 중에 진지하게 일반 도로위에서 왼발 브레이크 주장하는 사람 하나도 없는건 알고 말하는거임?
아... 일반도로 평시운전때 얘기는 아녔어. 오해의 소지가 있었겠군
자세 존내 불안한게 눈에 보이던데 1.양발이 떠있으니 자세가 불안 2.그래서 조수석 헤드레스트 기둥을 꽉 붙들고있음 3.어쩔수없이 핸들봉 설치할수밖에 없음 4.비상시 대처가 양손으로 핸들 돌릴때보다 느림 내가 탄 택시가 저딴짓 하면 나는 불안해서 내릴거같음
저런게 택시를몬다고???
아니 엑셀이랑 브레이크 둘다 오른발로 밟기 편하라고 오른쪽에 배치했는데 양발로 하면 앉는 자세부터 틀어지는데 그게 편하다고???
별 이상한데로 자부심을 가질수 있군요...
양발운전이 허용되는 경우 팔이 없으면 된다
진지하게 흰둥이 정도면 본문의 저새끼보다 운전잘할거임
수동미션에서의 힐앤토는 출력보존을 위한거라 납득이 가지만 토크컨버터로 최소15%출력 까먹는 오토에서 양발이 뭔소용임?
양발쓸때는 고바위 언덕길에서 옵션없어서 차가 뒤로 밀릴때 쓰는거시다… ㅠㅠ
주차브레이크 걸고 엑셀을 밟으시면 댑니다
그래서 천만원 줬대?
양발운전 말고 양반운전 하란 말이야.
오른발을 브레이크 쪽에 두고 엑셀은 대각선으로 밟기 이게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고
경주용 레이싱카도 아니고 어디서 주어 들은건 있어가지고 힐앤토 ㅋㅋㅋㅋ
이니셜D에서도 "왼발브레이크"는 거의 한명밖에 안나오는디
아니 후반 이바라키(퍼플쉐도 ,신의손 신의발)쯤 가면 100%사용은 아니어도 기본적으로 필요한 구간에는 씀 타쿠미도 카이(mr-s)랑 배틀할때 쓴다고 작가가 그리고 언급함 래이싱에선 어느정도 이상으로 올라오면 필수인 그런거라
동당학원에서 란에보로 양발운전 하지 않나?
등장 인물중엔 EG6 쇼지신고가 젤 먼저 왼발 브레이크 썼지..
동당은 다 혼다 차 탐 시빅, 인테그라 란에보는 이로하 엠페러나 츠치사카 양아치2놈 카나가와 246 업힐 이렇게 나옴
아 엠페러가 동당OB라 헷갈렸다
저러다가 큰 사고 내는 거지.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인간들이 ‘운 좋아서 아직꺼지 살아있는 건데 그게 맞는 거라서 그런 줄 아는’ 인간들이야.
운전할때 스틱으로만 배우고 타서 당연히 양발운전이지 했었음. 그런데 오토를 양발로 한다고 해서 깜짝 놀랐었음
왼발브레이크는 오르막 급경사에서나 잠깐 쓰고 마는건데 그걸 당연시 했다간 사고내기 딱 좋음
요즘은 경사밀림 있어서 그것도 필요없지않나?
오래된 저의 썩은 모닝에는 경사밀림방지같은건 없으니까요
1톤트럭도 밀림방지 있긴 한데 차바꾼지 2년 된 지금도 그 조건이 뭔지 모르겠음 오르막 출발시엔 반클러치 힐앤토로 비비고 있음
애초에 브레이크가 왼발로 밟으라고 만들었으면 그보다 더 왼쪽에 있겠지
양발운전은 가르치는데도 없는데 어디서 계속 나오는건지 모르겠네;;;
애초에 쥰내 불편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