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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스티스 콤비네이션 : 마지막 공격을 Z배니쉬로 회피가능하도록 변경 용권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스피릿 오브 사이얀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20배 계왕권 카메하메파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신낭아풍풍권 : 대미지 증가 페인트 샷 : 발사한 기탄이 히트하기 쉽게 변경 먼지를 일으키는 기술 : 히트 후, 히트 당한쪽의 조작불가 시간을 단축 태양권 : 히트 후, 히트 당한쪽의 조작불가 시간을 단축 버닝 스핀 : 히트시 상대가 날아가도록 하고 1히트별 대미지 증가, 발동후에도 록온상태를 유지하도록 변경 올 클리어 : 가드로 막았을 때 다단히트 했던걸 1타로 변경 파이널 브로우 : 가드로 막았을 때 다단히트 했던걸 1타로 변경 파괴신의 분노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파괴의 서곡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도도리아 헤드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메테오 러쉬 : 날려진 상태에서 메테오 러쉬를 맞은 경우에도 Z배니쉬로 회피가능하도록 변경 환영권 : 성공시 기력회복량 증가. 이어서 사용에 성공한 경우와 콤보등에서 사용했을 경우 기술력 소비가 발생하도록 변경 초용격권 : 지면부근에서 히트시킬 경우 낙법을 못했던 것을 가능하도록 수정 갓 브레이커 : 기술력 소비타이밍을 성공시에서 발동시로 변경 반마폭렬광 : 기술력 소비타이밍을 성공시에서 발동시로 변경 플래쉬 봄버 : 대미지 감소 빙글빙글 껌 : 발사까지 걸리는 시간 길어짐.
저스티스콤비네이션의 막타가 z배니쉬로 회피랗 수 있게 되고 용권과 20배계왕권에네르기파가 첫가 맞으면 z배니쉬나 회피기를 쓰지 않는 이상 후속타도 당연히 맞게 변경되네요
저스티스 콤비네이션 : 마지막 공격을 Z배니쉬로 회피가능하도록 변경 용권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스피릿 오브 사이얀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20배 계왕권 카메하메파 : 첫타 히트후에 Z배니쉬와 회피기 이외는 확정타가 되도록 변경 신낭아풍풍권 : 대미지 증가 페인트 샷 : 발사한 기탄이 히트하기 쉽게 변경 먼지를 일으키는 기술 : 히트 후, 히트 당한쪽의 조작불가 시간을 단축 태양권 : 히트 후, 히트 당한쪽의 조작불가 시간을 단축 버닝 스핀 : 히트시 상대가 날아가도록 하고 1히트별 대미지 증가, 발동후에도 록온상태를 유지하도록 변경 올 클리어 : 가드로 막았을 때 다단히트 했던걸 1타로 변경 파이널 브로우 : 가드로 막았을 때 다단히트 했던걸 1타로 변경 파괴신의 분노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파괴의 서곡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도도리아 헤드 : 히트시 상대의 스턴시간 단축 메테오 러쉬 : 날려진 상태에서 메테오 러쉬를 맞은 경우에도 Z배니쉬로 회피가능하도록 변경 환영권 : 성공시 기력회복량 증가. 이어서 사용에 성공한 경우와 콤보등에서 사용했을 경우 기술력 소비가 발생하도록 변경 초용격권 : 지면부근에서 히트시킬 경우 낙법을 못했던 것을 가능하도록 수정 갓 브레이커 : 기술력 소비타이밍을 성공시에서 발동시로 변경 반마폭렬광 : 기술력 소비타이밍을 성공시에서 발동시로 변경 플래쉬 봄버 : 대미지 감소 빙글빙글 껌 : 발사까지 걸리는 시간 길어짐.
안돼 ㅠㅜ 반마폭렬광이.... 그래도 쓸만하긴 하지만 ㅠ
저스티스 콤비네이션 하향이로군요. 꽤 쓸만했는데 아쉽네요 ㅜ_ㅜ
익스퍼트미션시 맵 밖으로 npc가 팅기는현상과 땅으로꺼지는버그, 스테미너브레이크걸렸을시 순간이동은 조정안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