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버스1은 안해봐서 몰라용
1. 캐릭터 맨처음 생성할때 신체조건에 따라1)체력-이속 2)타격계-기탄계 능력이 달라진다고 들었는데요.
이게 초반에 스탯을 조금 부여해주는정도로 나중에 스탯찍고 키우다 보면 무시되는부분인가요 아니면 성장률과 관계있어서 타격계쪽으로 몸두껍게 생성해놓고 기탄계 올리면 성장이 잘 안된다던가 하는건가요.
저는 남자던 여자던 키는 무조건 컸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속이 느려지는거 같아서 ㅠㅠ
제노버스1은 안해봐서 몰라용
1. 캐릭터 맨처음 생성할때 신체조건에 따라1)체력-이속 2)타격계-기탄계 능력이 달라진다고 들었는데요.
이게 초반에 스탯을 조금 부여해주는정도로 나중에 스탯찍고 키우다 보면 무시되는부분인가요 아니면 성장률과 관계있어서 타격계쪽으로 몸두껍게 생성해놓고 기탄계 올리면 성장이 잘 안된다던가 하는건가요.
저는 남자던 여자던 키는 무조건 컸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속이 느려지는거 같아서 ㅠㅠ
최대치가 달라지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예를들어 신체 두꺼운정도를 얇은걸로 했을시엔 타격계열 스탯을 115까지 밖에 못찍는다던가 하는 식인건가요?
똑같이 125를 줘도 최종적으로는 두꺼운 캐릭터가 타격계 능력이 더 높은거지요.
그럼 성장률이 달라진다는 얘기신거죠? 얘를들어 똑같이 스탯을 50정도만 찍었어도 그때 능력치의 차이가 어느정도 있다는..
음... 정해진 수치가 더해지는 형식이라 성장률이라고 하긴 애매한데... 예로 드신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