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버스1은 안해봐서 몰라용
1. 캐릭터 맨처음 생성할때 신체조건에 따라1)체력-이속 2)타격계-기탄계 능력이 달라진다고 들었는데요.
이게 초반에 스탯을 조금 부여해주는정도로 나중에 스탯찍고 키우다 보면 무시되는부분인가요 아니면 성장률과 관계있어서 타격계쪽으로 몸두껍게 생성해놓고 기탄계 올리면 성장이 잘 안된다던가 하는건가요.
저는 남자던 여자던 키는 무조건 컸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속이 느려지는거 같아서 ㅠㅠ
제노버스1은 안해봐서 몰라용
1. 캐릭터 맨처음 생성할때 신체조건에 따라1)체력-이속 2)타격계-기탄계 능력이 달라진다고 들었는데요.
이게 초반에 스탯을 조금 부여해주는정도로 나중에 스탯찍고 키우다 보면 무시되는부분인가요 아니면 성장률과 관계있어서 타격계쪽으로 몸두껍게 생성해놓고 기탄계 올리면 성장이 잘 안된다던가 하는건가요.
저는 남자던 여자던 키는 무조건 컸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속이 느려지는거 같아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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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치가 달라지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예를들어 신체 두꺼운정도를 얇은걸로 했을시엔 타격계열 스탯을 115까지 밖에 못찍는다던가 하는 식인건가요?
똑같이 125를 줘도 최종적으로는 두꺼운 캐릭터가 타격계 능력이 더 높은거지요.
그럼 성장률이 달라진다는 얘기신거죠? 얘를들어 똑같이 스탯을 50정도만 찍었어도 그때 능력치의 차이가 어느정도 있다는..
음... 정해진 수치가 더해지는 형식이라 성장률이라고 하긴 애매한데... 예로 드신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