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등짝
바하4와 마찬가지로, 무릎쪽을 맞추면 적이 무릎을 꿇습니다.
이때 뒤쪽으로 접근하시면, 발동.
목을 잡고, 칼을 목에대고..
힘차게 그어버립니다.
쓰러진 적도 이젠 총알 아낀다고, 다가가서 칼로 긋기보단
쓰러진 적을 공격하는 액션이 따로 생겼죠..
스트레이트, 훅, 어퍼컷 등 각종 복싱기술을 구사하는 크리스
사랑과 우정의 투 플라톤 어택!
적이 날려가면서, 오브젝트들도 파괴.
라운드 하운드였나? 돌려차기 액션.
폭발
승룡권!
스트레이트
이동속도도 상당히 빨라진대다가, 총알을 씹고 들어와서 은근히 압박..
크리스의 구겨진 표정
핸드그레네이드
섬머솔트 콤보
시체구경하시는 같이 플레이한 유저님.
보상
종료하기전에 서로 땡스를 남발하며 마무리를..
오프라인 코옵시 화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비율을 유지하려고 그런거 같은데,
그냥 기어즈처럼 확 잡아늘려서 꽉 채웠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정말 그래픽 보면볼수록 마음에 듭니다.
캡콤은 차세대 적응 제대로 한듯...
오 쉬바
밝을때 소리가 조금더 과격했으면 좋겠네요...너무 소리가 약함..
알로마
스퀘어보다 만배 나은듯......
어퍼커 ~
역시 캡콤 짱인데 ㅋㅋ
바하4.5
라운드 하우스 킥이였죠. 어째 바하 4 의 권총 장전 모션 = 바하 5의 권총 장전 모션 = Wii 데드라이징 권총 장전 모션이라는 점이 캡콤의 원소스 멀티유즈(..)가 보이네요
루돌프가슴뽕// 그렇게 따지면, 바하2도 바하1.5죠. 시점은 비슷하지만 차이는 꽤나 큽니다.
지금 호빵 먹으면서 봤는데 막 넘어 오려고 그래;;;; 님미오T.T
쉬바알로마 맨 처음 일러봤을땐 질발렌타인이나 돌려줘~ 할정도였는데 막상 게임해보니 호감가고 좋더군요.
빵봉지 맷집이 엄청 좋아졌네요. 샷건이 없어서 그런지 더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아 또하고 싶네요..' ㅅ') 그리고 동영상에 여캐 플레이하는게 접니다.. 끄끄끄..T.T 아 참 중간에 한번 목따기 위험이 있었는데 그떄 파인님아랑 저랑 둘다 게임오버 되는줄 알았음.. 하지만 아슬아슬 하게 피해지고... 우왕 굳..!!
캡콤 차세대기 적응이야 06년작인 데라 발매때부터 쩍 벌어질정도죠. 이제 2년이 훌쩍 지난 지금인데 바하5 어떤 감동을 줄지 기대되는군요 !
아나.. 진짜 일본넘들.. 쫌.. 다른 지역에도 데모 풀지.. 왜 지네 나라만 푸는겨
코옵 쩌는군 ㄷㄷ
바하 4.5 라는 덧글이 가슴에 와 닿네요.
바하4랑 비슷해서 다행이네요..^^
캡콤 ㅋㅋㅋ 나중 시리즈엔 파동권이나 용권선풍각이 나갈지도 모르겠군요;;
바하 특유의 인벤토리 무기교체가 사라졌나보네요
시바ㄴ하고 둘이 치고박고 못하나요?
워메 흑인 빵봉지 쩌네요 등짝 근육 좀 쩌는 굿!
쉬바가 목따는 좀비 개그맨 김태현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워워 영상.... 보기만해도 긴장감이 드는.....
해보고싶다..
이야..죽인다... 미카미신지 빠져도 이정도면 대박이네.... 전작이랑 기본틀의 차이가 많이 없어서 이질감이 안느껴져서 우선 좋네요... 문제는 삼돌이나 플삼 아날로그 스틱에 적응이 걱정이되네요... 큡판만 하다보니 ㅡ.ㅡ;
시체가 사라지는게 맘에안드네요; 다리/팔 절단할수있음좋앗을텐데 살짝 아쉬운감이
빅보스한테 목따기 전수받은듯
ㄴ시걸횽아 아닌가요
빵봉지가 최고네요ㅡㅡ
이야~내년에 발매될 스트리트 파이터4보다 바이오 하자드5가 더 기대가 되네요... 근데,주먹과 발로 때리는게 너무 둔닥한 소리가 난다는...바하4처럼 퍽~하는소리가시원시원해 보여서 좋다는...멋진 스크린샷과 동영상 잘보고 갑니닷...
기어즈2보다 재밌어 보이네요
돌려차기는 round horse 일껍니다. 스샷 잘 찍으셨네요 -_-b
캡콤은 진짜 MT엔진 하나 제대로 만들어서 게임 완전 잘 만들어내는 듯. 모션블러빨은 진짜 극상.
메뉴창 화면띄우기가 사라진게 무진장 압박이더군요. (무기를 실시간으로 메뉴에서 골라 교체해야하는 듯...) 긴장감 넘치는게 맘에 들더군요.
조각감이 상당히 어려운가요? 무튼 빵봉지 형은 갑빠 단련좀 하신듯..
와 대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