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엔 인벤토리에 그닥 여유도 없고 개조는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자금 절약 측면에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권총,샷건,저격총 딱 이렇게 들고 가다 각 권총들 특성을 고려해서 자기한테 맞는 거 쓰다 TMP로 갈아타는 것이 무난하긴 합니다. 다만, 슈트 케이스가 좀 더 커지고 나면 저격총은 볼트액션 보단 연사 가능한 모델이 훨씬 쓰기는 편하고 샷건도 초반 마을에 나온 것 보다 라이엇 건과 스트라이커중 하나를 고려하는 게 나아집니다.
어차피 개조 비용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장에는 가지고 할 수 있는 총만 들고 쓰다 좋은 거 나오면 갈아타고 실력 쌓이면 그 때 예전에 놔두고 있던 총들 다시 써보면 됩니다.
화력은 강해도 쓰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총기들은 잘 생각해서 쓰는 게 좋습니다. 숙달이 되지 않으면 헛방->맞고 죽기 쉽고 재장전에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더 힘들죠.
권총, 샷건, 라이플만 들고 다니다가 기관단총 총알 좀 쌓이면 권총대신 tmp로 바꿔서 탄약소비 해줍니다. 그러다 권총탄 다시 쌓이면 tmp창고에 넣고 권총 바꿔들고요.
블랙테일, 볼트 스로어, 라이엇 건, 스팅 그레이 이렇게 4개요. 탄으로 치면 핸드건탄1, 샷건쉘1, 소총탄1 하나씩이네요. 저는 기관단총 나오면 탄약류 비싸게 파는 참 달고 족족 팔아버립니다.
제가 해보니 권총, 샷건, 라이플 정도를 메인으로 하는게 베스트더군요.. 특히 1회차는요.. 볼트는 애매한게 탄약 걱정할 정도의 실력이면 볼트로 재미볼려다 죽기 딱 좋은 상황이 더 많이 나와서.. ㅎㅎ
1회차 기준 볼트, 기관단총, 자동소총, 리볼버.. 이런건 함정 카드에 가깝더군요.. 물론 위 근본 (권샷소) 3개중 한개를 대체 하는식은 가능하지만.. 비추..
중후반부가면 소총은 거진 필수인듯요 스포가 될수있으니 자세한건...
초반엔 인벤토리에 그닥 여유도 없고 개조는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자금 절약 측면에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권총,샷건,저격총 딱 이렇게 들고 가다 각 권총들 특성을 고려해서 자기한테 맞는 거 쓰다 TMP로 갈아타는 것이 무난하긴 합니다. 다만, 슈트 케이스가 좀 더 커지고 나면 저격총은 볼트액션 보단 연사 가능한 모델이 훨씬 쓰기는 편하고 샷건도 초반 마을에 나온 것 보다 라이엇 건과 스트라이커중 하나를 고려하는 게 나아집니다. 어차피 개조 비용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장에는 가지고 할 수 있는 총만 들고 쓰다 좋은 거 나오면 갈아타고 실력 쌓이면 그 때 예전에 놔두고 있던 총들 다시 써보면 됩니다. 화력은 강해도 쓰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총기들은 잘 생각해서 쓰는 게 좋습니다. 숙달이 되지 않으면 헛방->맞고 죽기 쉽고 재장전에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더 힘들죠.
권총 샷건 볼트or소총 탄 쌓이는거 봐서 보스전에서 교체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