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이 무협이라서 너무 다르다고 느낄뿐이지.. 컨트롤자체는 완전 데메크를 온라인으로 옮겨놓은게 아닌가하는 생각이들어요..
일단 막기 튕기기, 로얄가드에서 이미나온거고
공콤, 이것도 역시 데메크의주 시스템중하나
그리고 어떠한스탭에 무적시간을주는것, 이것조차 데메크의 핵심시스템..
마지막으로 경공, 뭐이건 똑같다고할순없지만.. 이것까지도이미 데메크에 있던 시스템이죠
거기다 이벤트씬같은거보면 데메크의 이벤트씬을 연상하게하는 씬들이 많이보이고요 ㅋㅋ
기획자가 데메크 광팬이아니었나하는 생각이듭니다.
여기에 그냥 알피지의 요소를 더하고
적점프같은건 넣으면 너무 티나기도하고 밸런스도안맞으니 뺀게아닌지..
그런의미에서 블소pvp는 정말 재밌네요. 물론잘될때만 ㅋㅋ 어떤겜이든 발리면 잼없죠
의미없는 칼질일뿐이지만 넓은공간에서 실시간컨트롤로 피하고때리고빠지고 도망가고 하면서 싸운다는거자체가 좋습니다.
템이밀리면 같은렙이라도 발린다는게 안타깝긴하지만 rpg가 그런맛이없으면 안되는거겠죠
근데 저는 무협이 설정이아니라 아예 데메크가 블소급으로 만들어졌다면 더 재밌었을것같네요.
무협보단 악마들이 더 흥미로워서 ㅋㅋ
블소를 안해봐서 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