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금 플레이스타일이 특이하더라고요..
제가 한두시간 해본결과..
차지1사용 = 빙속성,화속성,뇌속성중 랜덤하게 무기에부여
각 속성에맞는 차지공격을 하면 몸주위에 구슬이 생김.
빙=2차지,6차지
화=4차지,5차지
뇌=3차지
이렇게해서 최대 구슬3개를 모을수있음.
구슬이 최대치(3개)상태에서 차지1을 사용하면 무기에 참속성이 부여됨. 참속성버프는 약 25초간 유지되며 공격력과 공격속도 상승.
참속성버프를받고있는도중 궁극기사용시 버프사라짐,참속성버프를받고있는도중 차지1을 사용하면 강력한 횡배기시전뒤 사라짐.
여기까진 대충알겠는데 문제는 궁극기입니다
특히 공중난무는 너무약해서..이게아마 뇌속성같던데 뇌속성에 맞춰놓고 사용해야하나요?
무쌍1=화속성
무쌍2=참속성
공중=뇌속성
이렇게 맞춰서 사용하는게 맞는지요??
이게 맞다면 빙속성이떳을때 궁극기사용하면 효율이떨어지는건가요?
거의 제대로 이해하셨는데요. 모인 구슬을 소모해서 발동되는 검은 오오라의 강화는 참속성이 아닙니다. 공격력&공격속도 강화입니다. (차지1로 나가는 특수 공격에서만 참속성이 붙는다고 하네요. from 일본 공략위키) 이 강화가 발동된 상태에서 차지1, 배리어블 어택을 쓰면 풀리게 되어 있습니다. 우금 한정으로 절도있음을 입증하려는 듯 무쌍난무에서도 풀립니다. 시스템과 적장들의 패턴 특성상...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삼첨도의 가장 큰 에러는 배리어블을 통해 무기를 바꿀 지언정, 못해도 구슬은 계속 유지시켜줘야 했습니다. 저같은 경우, 붉은 오오라가 발동되면 통상공격 2타~ 무한 반복을 하다가 적장이 무기를 바꾸려 할 때, 무쌍난무로 마무리 하거나... 아니면, 가장 아프게 때릴 수 있을 때(공격력 2배 + 고체인의 연격인 상황) 무쌍난무를 사용합니다. 추신: 추가로 하나 더 얘기하자면, 차지3과 4는 차지1 강화중 화속성이 대응속성인데 이렇게 화속성 버프가 걸린 상태에서 차지4와 5를 사용하면 전 타에서 무기에 달린 자연계 속성이 적용된다고 합니다만, 설령 무기에 달린 자연계 속성이 10레벨일지라도 이 상태에서 발동되는 자연계 속성은 4~6정도 쯤 되는 레벨로 발동된다고 하네요. (비슷한 느낌으로 조인의 아벽도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