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들...
새로 생긴 것도 좀 있어서 해석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어디 자료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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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공격 - 1턴에 스킬 레벨과 같은 횟수 지원공격 가능 공격시 어시스트 공격의 경우 발동 가능횟수 1당 주는 데미지가 +5% 재공격 - 상대보다 기량이 20이상 높은 경우 상대의 반격 이후 재공격 서포트 어택 - 지원공격에 의한 공격이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재공격은 대상외 지원방어 - 근접유닛, 팀의 지원방어에 들어간다. 1턴에 스킬 레벨과 같은 횟수 발동가능 SP업 - 최대 SP가 스킬레벨당 5포인트씩 상승 투쟁심 - 출격시 기력+10 전의고양 - 출격 1턴째부터 매턴 기력+3 기력+(회피) - 공격을 회피하면 본래 기력 증감에 더해 기력+1 기력+(명중) 기력+(데미지) 기력+(괴멸) 기력한계돌파 - 기력상승의 상한이 170이 된다 저력 - HP 감소에 따라 명중률, 회피율,크리티컬율, 방어력이 상승.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도 높다. 카운터 - 반격 선택시 상대 유닛보다 먼저 공격을 가한다. 발동확률은 스킬레벨과 기량차로 결정. 태그의 경우 서브 유닛은 스킬의 효과가 없다 E세이브 - 무기의 소비EN이 통상 소비량의 80%가 된다. B세이브 - 무기의 탄수가 1.5배가 된다. 소수점 이하는 버린다. 간파 - 기력 130이상에서 최종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율이 +10% 된다. 가드 - 기력 130이상에서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최종 데미지가 80% 된다. 멀티 타겟 - ALL 무기사용시 상대 팀내의 기체수가 2기인 경우 -25%가 되는 데미지가 -10%가 된다. 사이즈차 보정무시 - 스킬레벨당 1사이즈씩 사이즈차 보정에 의한 데미지 감소가 무시된다. 정신내성 - 능력반감, 전투불능, 기력저하, SP저하와 탈력(기력 100이하일때)을 무효화. 서브파일럿일땐 스킬이 무효. 히트 앤 어웨이 - 이동하지 않고 공격한 경우 공격후 이동이 가능. 대쉬 - 유닛의 이동력이 +1이 된다. 또 기력 130이상에선 이동력이 +2 된다. 수리 스킬 - 수리 커맨드를 사용한 경우 HP 회복량이 통상의 1.5배가 되며 사용범위가 근접마스 +1이 된다. 보급 스킬 - 보급능력을 가진 기체에 탑승한 경우 이동후 보급이 가능해진다 파츠 공급 - 자기 팀이나 근접한 팀 유닛에 소비계 강화파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하프 컷 - 상대의 명중률이 30이하인 경우 그 공격이 명중하여도 받는 최종 데미지가 50%가 된다.
원호공격 원호방어같은것들은 보통 스킬레벨만큼 공격이나 방어에 참가합니다. 인접하거나(인근 8셀) 태그를 짠 상태에서 발동하고 발동시 표기된 퍼센트만큼의 보너스를 받아요 원호공격같은 경우에는 원호공격 가능한 기술중에 사용 조건을 맞춰야 나가구요.
그거 얘기하시는게 아닌거 같은데..새로 추가된거떄문에 전체다 설명 나온걸 원하시는듯..ㅎㅎ
지원공격 - 1턴에 스킬 레벨과 같은 횟수 지원공격 가능 공격시 어시스트 공격의 경우 발동 가능횟수 1당 주는 데미지가 +5% 재공격 - 상대보다 기량이 20이상 높은 경우 상대의 반격 이후 재공격 서포트 어택 - 지원공격에 의한 공격이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재공격은 대상외 지원방어 - 근접유닛, 팀의 지원방어에 들어간다. 1턴에 스킬 레벨과 같은 횟수 발동가능 SP업 - 최대 SP가 스킬레벨당 5포인트씩 상승 투쟁심 - 출격시 기력+10 전의고양 - 출격 1턴째부터 매턴 기력+3 기력+(회피) - 공격을 회피하면 본래 기력 증감에 더해 기력+1 기력+(명중) 기력+(데미지) 기력+(괴멸) 기력한계돌파 - 기력상승의 상한이 170이 된다 저력 - HP 감소에 따라 명중률, 회피율,크리티컬율, 방어력이 상승.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도 높다. 카운터 - 반격 선택시 상대 유닛보다 먼저 공격을 가한다. 발동확률은 스킬레벨과 기량차로 결정. 태그의 경우 서브 유닛은 스킬의 효과가 없다 E세이브 - 무기의 소비EN이 통상 소비량의 80%가 된다. B세이브 - 무기의 탄수가 1.5배가 된다. 소수점 이하는 버린다. 간파 - 기력 130이상에서 최종 명중률, 회피율, 크리티컬율이 +10% 된다. 가드 - 기력 130이상에서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최종 데미지가 80% 된다. 멀티 타겟 - ALL 무기사용시 상대 팀내의 기체수가 2기인 경우 -25%가 되는 데미지가 -10%가 된다. 사이즈차 보정무시 - 스킬레벨당 1사이즈씩 사이즈차 보정에 의한 데미지 감소가 무시된다. 정신내성 - 능력반감, 전투불능, 기력저하, SP저하와 탈력(기력 100이하일때)을 무효화. 서브파일럿일땐 스킬이 무효. 히트 앤 어웨이 - 이동하지 않고 공격한 경우 공격후 이동이 가능. 대쉬 - 유닛의 이동력이 +1이 된다. 또 기력 130이상에선 이동력이 +2 된다. 수리 스킬 - 수리 커맨드를 사용한 경우 HP 회복량이 통상의 1.5배가 되며 사용범위가 근접마스 +1이 된다. 보급 스킬 - 보급능력을 가진 기체에 탑승한 경우 이동후 보급이 가능해진다 파츠 공급 - 자기 팀이나 근접한 팀 유닛에 소비계 강화파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하프 컷 - 상대의 명중률이 30이하인 경우 그 공격이 명중하여도 받는 최종 데미지가 50%가 된다.
스킬들 순서대로 해석해봤습니다'3' 기력+는 괄호안에꺼를 '회피'대신 대입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