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최소한 멀티액션이라도 빼고 넣든가..
아무리 그래도 1회차에 최종화면 아군 한번씩 돌아가면서 패고
반격도 좀 당하고 해야되는데
1기체로 잡몹 싹 정리하고
보스는 6대정도가 와서 두들겨 패면 끝나고
1회차 최종화를 1기체 1턴으로 싹다 정리하니까 이게 뭐하는건지 싶음.
아님 최소한 멀티액션이라도 빼고 넣든가..
아무리 그래도 1회차에 최종화면 아군 한번씩 돌아가면서 패고
반격도 좀 당하고 해야되는데
1기체로 잡몹 싹 정리하고
보스는 6대정도가 와서 두들겨 패면 끝나고
1회차 최종화를 1기체 1턴으로 싹다 정리하니까 이게 뭐하는건지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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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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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안쓰면 대는데 쓰면서 쉽다고 징징
마음에 안 들면, 없에달라고 하는 게 아니라 스스로 안 쓰면 됩니다. 요즘 슈로대에서 난이도 따져봐야 1회차 한정인데(회차 넘어가면 슈퍼 학살대전...) 차라리 고난이도 모드를 넣어달라고 하면 모를까. 초보자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전 매우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보거든요.
님이 그렇게 플레이 한거잖아요 왜 시스템 이용하고 뭐라고 함? 차라리 시스템 기능 사용하지말아야죠
오히려 '어떻게 하면 1턴안에 이 스테이지를 끝낼수 있을까' 궁리를 하게 되니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그리고 사실 무개조로 전 스테이지 1턴안에 끝내기 이런 식으로 목표 세우고 플레이하면 훨씬 어려울겁니다. 이번작은 특히 자유도가 높은만큼 난이도도 알아서 조절하라는 무언의 메세지가 느껴질정도.
초보들위한 시스템배려를 고수들이 학살하는데 사용하니 ㅋㅋㅋ
슈로대 시리즈는 오래해서 익숙한 유저들은 진짜로 반프가 미1친짓 하지 않는 이상 뭔 짓을 해도 난이도는 평이하게 느낄테죠; 스스로 조절하는 수 밖에........; 사기 파츠는 봉인!! 개인적으론 맵병기 무조건 봉인하고 플레이하는데 사실 그래봐야 별반 차이가 없..;;
이번v로 입문했는데 이번작이 유달리 쉬운가 보군요.. 확실히 공략도 없이 지금 안막히고 술술하는중입니다 ㅠㅠ
마음에 안 들면, 없에달라고 하는 게 아니라 스스로 안 쓰면 됩니다. 요즘 슈로대에서 난이도 따져봐야 1회차 한정인데(회차 넘어가면 슈퍼 학살대전...) 차라리 고난이도 모드를 넣어달라고 하면 모를까. 초보자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전 매우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보거든요.
LisaLikeus
ㄹㅇ 안쓰면 대는데 쓰면서 쉽다고 징징
요즘 슈로대에서 공격적이지도 않게 그냥 감상 올리는데도 인신공격쪽으로 들어가는 덧글들이 너무 많아져서 좀 눈살이 찌뿌려집니다. V가 까방권 있는 게임도 아니고.. 저분이 누구에게 강요하는 것도 아닌데 인격적으로 모독하는 글은 쓰지 마세요.
문제는 초보자들은 Exc로 무한 행동 가능한걸 눈치채기 힘들다는거죠 기본 난이도면 초보자를 위한 배려라고 하겠는데 저런 응용 플레이마저 강력한건 실수같습니다
그리고 난이도 너무 쉽다고 지나치게 징징거리는 글이 보기 싫은건 이해합니다만 이 글처럼 생각해볼만한 논점을 제시하는 글까지 싸잡아 비하하는건 좋지 않다고 봅니다 저번 논쟁때도 그렇지만 '난이도 쉽다고함 = 올드팬부심 징징이' 로 몰아서 싸잡아 욕하고 차별하는 인간들이 늘어나요
그러게요..요즘 이런글.보면 반사적으로 확 까시는 분이 많더라구요..안타까움...테라다가 잘못한
무한으로어떻게하나요? 전 한6번정도밖에 안되서요..진심...
게임에 대한 문제를 꼬집으면서 적절한 대안을 제시했으면 모를까 1캐릭 몰빵에 멀티액션 남용해놓고 이렇게 하니까 너무 쉬운데 제발 삭제좀 거리는건 논점제시가 아니라 징징글로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예전 같으면 제작진에게 이런거 조정해서 다음 게임을 만들어 달라고 하겠지만... 이번작에서 반프가 '유저가 알아서 하는겁니다' 라는 메세지가 너무 강한 게임을 만들어서 그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신경 안 쓰면서 플레이하는 세가지 Exc 챠지, 적턴 정신기, Tac포인트획득. ....그냥 있었도 없는 것 처럼 신경 안 쓰고 플레이하고 있네요.. tac 포인트는 들어오면 들어오는데로 대충 저력 붙이는데만 쓰고 있습니다. ㅎㅎ
전 스매쉬 같은거에만 쓰네요
애초에 처음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슈로대도 나름 매니아 게임이라...
오히려 '어떻게 하면 1턴안에 이 스테이지를 끝낼수 있을까' 궁리를 하게 되니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그리고 사실 무개조로 전 스테이지 1턴안에 끝내기 이런 식으로 목표 세우고 플레이하면 훨씬 어려울겁니다. 이번작은 특히 자유도가 높은만큼 난이도도 알아서 조절하라는 무언의 메세지가 느껴질정도.
님이 그렇게 플레이 한거잖아요 왜 시스템 이용하고 뭐라고 함? 차라리 시스템 기능 사용하지말아야죠
초보들위한 시스템배려를 고수들이 학살하는데 사용하니 ㅋㅋㅋ
보통 한기체로 싹쓸이 된다며 쉽다고 많이들 하시는데, 사실 한기체로 했기때문에 쉬운게 아닐까요? 소수 레벨업해서 소수로 쓸고 다니는게 훨 쉬움.
아닐거에요 ㅋ 왠만한 업그레이드.된 기체는 다 가능해요.홀로 무쌍이.고민 없이 기체 적진 한 가운데 아무 기체나 찔러넣을 수 있어요 ㅋ
전 엑스트라 액션 보다 적들의 명중 회피 좀 손보면 괜찮지 싶네요 이대로 나와도.멀티 누르고 연달아 맞추는데 다 터져나가니 자체 시스템 보단 ai 손보는게 더 재미나지지 않을까요
그럼 쓰질마 나처럼.
그거 이미 Z때부터 비슷한걸로 있었는데 이제와서 징징. exc가 있어도 다른 기체 돌아가면서 사용하면 한기체로 전부 정리할 만한 일은 그렇게 많지 않을텐데 한개만 사용하면서 그리 말하면 문제죠. exc +1 파츠만 빼도 그렇게 학살할 만한 일이 거의 안생기던데. exc가 문제면 그냥 쓰지 마세요. 안쓰고 족쇄플레이를 하시던가, 아니면 그걸 잘 활용해서 게임을 즐겁게 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