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추가되고 적턴정신 온오프 막상 생기면 반대하던 유저도 별말 없을거라고.
제가 줄곧 하던 말입니다. 적턴 정신은 온오프 형태는 아니지만 일부 반영이 되었고 초숙플 나온 이후에 즐겁게 플레이 하신다는 분들이 늘어난 게 자명한 사실이죠
반면 꾸준히 부정적으로 보신 분들 중에 지금 불만 토해내는 분 있습니까 ㅋ 네 당연히 없습니다. 본인 플레이에 아무 지장이 안가거든요
물론 난이도가 괴랄해졌다거나 밸런스가 아쉽다는 의견은 있지만 슈로대는 쉬운 게임이고 본질이 캐릭터 게임인데 왜 높은 난이도를 만드냐 나는 불편하다
그런 입장은 역시나 없습니다 내 이럴 줄 알았어요
뭐 본인이 선택해서 하는거라 불만이 있을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어려우면 안해도 그만이니까요.
너무 고인물화되어서 다른 유저가 변화하자고 의견만 내면 일단 까고 보는 분위기가 팽배해있죠
공감합니다. 결국 난이도 세분화 및 세분화 레벨 디자인이 관건이었던거죠. 이게 DLC로 나온게 무척 아쉽지만 차기작부턴 본작에도 적용되겠죠 이러니 저러니해도 반남에서 유저 의견 수용하고 발전하는거 같아 다행입니다.
몇번을 읽어도 뭔말인지 모르겟다
어디가 이해 안되시는데요? 말 되게 써놨는데 말이죠
공감합니다. 결국 난이도 세분화 및 세분화 레벨 디자인이 관건이었던거죠. 이게 DLC로 나온게 무척 아쉽지만 차기작부턴 본작에도 적용되겠죠 이러니 저러니해도 반남에서 유저 의견 수용하고 발전하는거 같아 다행입니다.
뭐 본인이 선택해서 하는거라 불만이 있을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어려우면 안해도 그만이니까요.
반면 꾸준히 부정적으로 보신 분들 중에 지금 불만 토해내는 분 있습니까 ㅋ 네 당연히 없습니다. 본인 플레이에 아무 지장이 안가거든요 <<< 여기에 해당하는 사람이 젤 위에 몇번을 읽어도 뭔말인지 모르겠다고 댓글 다신 분인듯 ㅋㅋㅋㅋㅋ 아니꼬워서 뭐라고 까고는 싶은데 불만이 없으니 기껏 한다는 말이 뭔말인지 모르겠다 빼애액 ㅋㅋㅋ 개웃김
너무 고인물화되어서 다른 유저가 변화하자고 의견만 내면 일단 까고 보는 분위기가 팽배해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