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애니메이션 컷씬을 오려 넣으면...
컷신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고.. 제작비및 기간 엄청 단축 될텐데요.
요즘 슈로대에 쪼금씩 넣고 있던데... 첫등장씬이나 EV씬 합체씬
이런 방법으로 제작해서 유투브에 올리는 유저들 늘어 나고 있네요.
기존 애니메이션 컷씬을 오려 넣으면...
컷신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고.. 제작비및 기간 엄청 단축 될텐데요.
요즘 슈로대에 쪼금씩 넣고 있던데... 첫등장씬이나 EV씬 합체씬
이런 방법으로 제작해서 유투브에 올리는 유저들 늘어 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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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로대는 제작기간을 어떻게 줄일거냐를 고민하기 보다 퀄리티를 어떻게 높일거냐를 고민해야 된다고 봄
.......... 아 뭐라고 설영해줘야되지.... 혹시 해상도라는 개념 아시나요?
제 말을 이해못하셧네요. 본문 글쓴이는 연출을 만들지말고 기존 애니메이션 컷씬을 그대로 오려서 넣자는 말을 했고 저는 해상도때문에 불가능하다는 말을 한겁니다. 거기에 님은 4k 리마스터판도 많이 올라오니 가능할거 같다는 의미를 내비치신건데 저는 거기에 그 리마스터 영상은 테라다팀에서 만드는게 아니고 원작사가 만들어줘야 그나마 쓸수 잇다는 말을 한겁니다 뭐가 됫든 컷씬 오려서 넣으려면 모든 참전작이 적절한 해상도로 리마스터되어있어야합니다. 애초에 불가능한 이야기죠
본문의 방식은 아니지만 VTX 3부작들이 제작기간을 단축하는 방식으로 나온거죠. 엔진은 그대로에 로봇동화는 줄이고 컷인으로 때우거나 프레임을 박살내는 방식으로 만들어서 퀄리티에 대한 불만이 신작 나올때마다 있었습니다.
위의 댓글들은 보고 답글 적는건가요? 예전 작품이든 근래 작품이든 리마스터는 슈로대팀이 아니라 윈작사에서 해야 합니다.
오리지널 컷씬 지금도 넣었죠 발진씬이나 합체씬 그래서 그걸로 욕먹었고요 특히 예전 작품들은 퀄리티도 해상도도 전투씬에 그냥 넣으면 이질감 쩔걸요
형제
슈로대는 제작기간을 어떻게 줄일거냐를 고민하기 보다 퀄리티를 어떻게 높일거냐를 고민해야 된다고 봄
본문의 방식은 아니지만 VTX 3부작들이 제작기간을 단축하는 방식으로 나온거죠. 엔진은 그대로에 로봇동화는 줄이고 컷인으로 때우거나 프레임을 박살내는 방식으로 만들어서 퀄리티에 대한 불만이 신작 나올때마다 있었습니다.
.......... 아 뭐라고 설영해줘야되지.... 혹시 해상도라는 개념 아시나요?
요즘 옛날 애니 4k로 리마스터 한 영상 유투브에 많이 올라오던디
https://youtu.be/-r5MmOIJF14
리마스터한 영상은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게 아니죠.
그건 당연하죠 테라다 팀을 너무 동호회 수준으로 보는건 아니신지;; 다들 프로들인데
루리웹-1669745004
제 말을 이해못하셧네요. 본문 글쓴이는 연출을 만들지말고 기존 애니메이션 컷씬을 그대로 오려서 넣자는 말을 했고 저는 해상도때문에 불가능하다는 말을 한겁니다. 거기에 님은 4k 리마스터판도 많이 올라오니 가능할거 같다는 의미를 내비치신건데 저는 거기에 그 리마스터 영상은 테라다팀에서 만드는게 아니고 원작사가 만들어줘야 그나마 쓸수 잇다는 말을 한겁니다 뭐가 됫든 컷씬 오려서 넣으려면 모든 참전작이 적절한 해상도로 리마스터되어있어야합니다. 애초에 불가능한 이야기죠
그래픽의 g도 뭔지도 모르고 내뱉은 팬심 가득한 말. 글쓴이에 의하면 유튜브 짜집기해서 4k로 업스케일링해서 딜뎀만 그래픽으로 표현하면 된다라는거.
저는 그냥 컷씬만 편집해서 쓰면 안되나 싶어서... 예전 작품들은 컷씬만 리마스터해서 제작하면 안되나요?
흑둥이
위의 댓글들은 보고 답글 적는건가요? 예전 작품이든 근래 작품이든 리마스터는 슈로대팀이 아니라 윈작사에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