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쪽에 있는 센터를 직접 방문했습니다.
구입한 타이틀은 디럭스팩+라이트닝 패키지인데...
뽑기운도 더럽게 없는지 둘다 속지가 뒤집혀 있더군요.
하나만 뒤집혀 있었다면 그냥 애교로 봐주겠는데 이건 20만원 넘게
주고 구입한 제품이 둘다 그러니 속터져서 일단 전화통화후
센터로 내방했습니다.
일단 처음에 라이트닝 패키지 상품의 타이틀만 개봉하였으며
디럭스팩의 타이틀의 경우 밀봉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라이트닝패키지에서 꺼낸
타이틀 상태와 같은것을 확인만 한 상태였습니다.
일단 개봉한 제품에 대해선 속지만 다시 내주더군요.
미개봉한 제품에 대해 1대1 교환을 요청했으나 요상한 방법으로 처리를 하네요.-_-
절대 네버 원칙상 속지불량건에 관해서는 미개봉이라 할지라도 교환이 안된답니다.
나참...-_-;;
무조건 소프트웨어 구동중 발생하는 불량건에 대해서만 교환이 된다고 하는군요.
방법은 구입한 제품을 포장공장에 보내고 -> 포장공장에서 밀봉제거 후 속지교환
-> 재밀봉 -> 발송...이런식으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장난하나...-_-;; 시일은 몇일이 걸릴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주 안으로만 된다는 답변만 번복.
이렇게 저렇게 따져보았으나 이젠 상담기사도 아예 말을 씹네요.-_-
말을해도 가만히만 있습니다. 소코에 여러가지로 불만이 쌓여있던터라 이젠 싸울기분도
안들어 그냥 그렇게 처리해달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뭐하러 저리 빙 돌려서 해주는건지...참 여러가지로 일처리를 번거롭게 하는군요.
저도 밀봉 안따고...속지 확인해보니 뒤집혀있던데... 그냥 소장 생각중입니다...이것도 나름 기념인지라...
...속지만 바꿔주는게;;;당연한거 아닌가요...
空我 // 개봉한 제품에 관해서는 당연한게 맞죠. 하지만 미개봉품의 경우 표지든 뭐든 제품에 하자가 있는게 맞고 어차피 새제품이나 다름없는것을 1대1 교환이 안된다는게 좀 이해가 안갈뿐이라는거죠. 글 한번만 더 읽어보세요. 속지만 교환에주는 것에 대한 불만글이 아닙니다.
님들 그냥 쓰세요;; 자기 파판을;
짜증났겠네요..이해가 안가네.. 불량은 바로 바꿔줘야 돼지 않나?? 차라리 산곳에서 바꿔달라고 하시지... 온라인이나 매장이나 신용도 때문에 잘해줄려고 할듯..
이미 유명하잔아여.. 그것이 소니 스타일-_-..
저도 어제 시디에 찍힌거 있어서 교환받으러 갔는데 물량이 하나도 없다고 내일 다시오랍니다...?............오늘 가서 새걸로 찾아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