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이 원래 렙이 적들도 같이 올라 갑니다. 파판8이랑 비슷하죠
쟙체이지를 통한 어빌리티 렙이 일반렙보다 더 중요할 때가 많습니다.
단, 이벤트(시나리오) 전투는 고정인거 같습니다.
참고로 렙99 쵸코보를 필드에서 만나면 전 그냥 리셋 했습니다.
그리고 렙99에 막 전투에 가면 막보스가 상태이상에 그냥 걸려주는 정도 입니다.
화면 기준으로 보자면 데미지 공식에 브레이브가 포함될때 브레이브가 99 이므로 총데미지의 99%가 발휘됩니다.
물리공격력은 9 이구요.
검과 기사검일때 차이가 많이 나는데 브레이브가 50 정도 일경우 검은 브레이브값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물리공격력*검공격력이지만
기사검은 물리공격력*(브레이브/100)*기사검공격력입니다.
페이스도 마찬가지의 경우가 있는데 사무라이의 끌어내기스킬은 페이스가 포함되지 않는 마력만 계산된공격이라 흑,백,소환 마법과 다르게 좀더 강한 편입니다.
이겜이 원래 렙이 적들도 같이 올라 갑니다. 파판8이랑 비슷하죠 쟙체이지를 통한 어빌리티 렙이 일반렙보다 더 중요할 때가 많습니다. 단, 이벤트(시나리오) 전투는 고정인거 같습니다. 참고로 렙99 쵸코보를 필드에서 만나면 전 그냥 리셋 했습니다. 그리고 렙99에 막 전투에 가면 막보스가 상태이상에 그냥 걸려주는 정도 입니다.
레벨 보다는 아이템과 스킬이 중요합니다. 브레이브와 페이스는 용기와 신앙심이구요. 계산식에 포함됩니다. https://namu.wiki/w/%ED%8C%8C%EC%9D%B4%EB%84%90%20%ED%8C%90%ED%83%80%EC%A7%80%20%ED%83%9D%ED%8B%B1%EC%8A%A4/%EB%8C%80%EB%AF%B8%EC%A7%80%20%EA%B3%84%EC%82%B0
화면 기준으로 보자면 데미지 공식에 브레이브가 포함될때 브레이브가 99 이므로 총데미지의 99%가 발휘됩니다. 물리공격력은 9 이구요. 검과 기사검일때 차이가 많이 나는데 브레이브가 50 정도 일경우 검은 브레이브값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물리공격력*검공격력이지만 기사검은 물리공격력*(브레이브/100)*기사검공격력입니다. 페이스도 마찬가지의 경우가 있는데 사무라이의 끌어내기스킬은 페이스가 포함되지 않는 마력만 계산된공격이라 흑,백,소환 마법과 다르게 좀더 강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