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시뮬을깬다던지
미니게임 최고득점을해야된다는게
어이없습니다
이걸근데 왜해야되나싶고..
올드파판만해도 그냥 숨겨진 보스잡으면 좋은무기이런거준거같은데
파판16도 최강무기만드는데 그렇게어렵진안앗는데
파판7 리메이크는 뭔가 이상한데에서 난이도가높네요
차라리 빡샌몹을잡아서 재료모아서 제작하는 형식으로
했다면 더재밌을꺼같은데
왜 미니게임 지적받앗는지 알거같습니다 ㅋㅋㅋㅋ
배틀시뮬을깬다던지
미니게임 최고득점을해야된다는게
어이없습니다
이걸근데 왜해야되나싶고..
올드파판만해도 그냥 숨겨진 보스잡으면 좋은무기이런거준거같은데
파판16도 최강무기만드는데 그렇게어렵진안앗는데
파판7 리메이크는 뭔가 이상한데에서 난이도가높네요
차라리 빡샌몹을잡아서 재료모아서 제작하는 형식으로
했다면 더재밌을꺼같은데
왜 미니게임 지적받앗는지 알거같습니다 ㅋㅋㅋㅋ
그시대 파판이 그랬었어여.. 그게 파판10까지 이어졌었죠..
파판5가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보스잡아도 최강무기를 주거든요 ㅋㅋㅋㅋ
옛날 파판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다른점은 우리가 늙어서 귀찮아한다는것 ㅋㅋ
파판7 리버스는 고전 파판 냄새 물씬 나는게임입니다.. 비쥬얼,연출,스토리를 디테일하게 들어가는거를 제외 하면요.
파판10에서 칠요무기 어떻게 강화했는지 기억해보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