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의 최종보스전을 너무 징하게 끌어대는 바람에 지쳐서 엔딩 감상할 심적 여유가 없던것도 크네요
제노바랑 리버스 세피로스 가지고 12연전을 만들 정도면 세퍼 세피로스는 20연전은 만들려나요
예전부터 느끼지만 스쿠에니는 발동 걸리면 적당히라는게 없어요
그 전의 최종보스전을 너무 징하게 끌어대는 바람에 지쳐서 엔딩 감상할 심적 여유가 없던것도 크네요
제노바랑 리버스 세피로스 가지고 12연전을 만들 정도면 세퍼 세피로스는 20연전은 만들려나요
예전부터 느끼지만 스쿠에니는 발동 걸리면 적당히라는게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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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o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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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나온 16 2차 dlc도 20연전동안 저장 못해서 중간에 끄지도 못하게 해놨더군요. 중단하면 다시 1스테이지부터 ㅡㅡ.. 컨셉을 이제 저렇게 잡은건지
점점 유저 친화적인 시스템이 늘어가는 시대에 스쿠에니는 좋은쪽으로든 안좋은쪽으로든 올드한 구석이 많다고 느껴지네요 가끔은 그게 유저 피드백 무시하는 옹고집처럼 느껴져서 짜증나기도 하고
지금까지 파판 여러번 해오면서 느낀바로는 리버스에서 불만 피드백이 많은 부분은 3부에서 더 확장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당장 리메이크에서 스쿼트로 학을 친 유저들이 많은데 리버스에선 오히려 더 악랄하게 마개조한 물건을 집어넣은 사람들이니...
사실 저는 유저 친화적인게 무조건 좋다고는 생각 안하는 사람인데(소울라이크처럼 불친절함이 게임성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있어서) 불편하고 스파르타식이려면 밸런스가 정말 절묘해야 하는데 이번 리버스는 밸런스가 절묘한 것도 아니고 매운맛 좀 따라해보려다 잘못 따라한 느낌이라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맛있게 맵게 만들기가 쉽지 않긴 한데 리버스의 매운맛 컨텐츠들은 무작정 캡사이신 들이부은 느낌이라 저도 썩 탐탁치 않네요 연전 같은것들은 도전정신과 승부욕을 자극하기 보단 그냥 멘탈을 후드려 패는 구성이라
얼마전 나온 16 2차 dlc도 20연전동안 저장 못해서 중간에 끄지도 못하게 해놨더군요. 중단하면 다시 1스테이지부터 ㅡㅡ.. 컨셉을 이제 저렇게 잡은건지
점점 유저 친화적인 시스템이 늘어가는 시대에 스쿠에니는 좋은쪽으로든 안좋은쪽으로든 올드한 구석이 많다고 느껴지네요 가끔은 그게 유저 피드백 무시하는 옹고집처럼 느껴져서 짜증나기도 하고
저도 올드유저지만 시대에 맞게 좀 편의성 변화도 필요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그외 나머진 다 좋았는데 3부는 뭐 미니게임 이런건 몰라도 연전좀 줄이고 마테리아 프리셋 안넣어주면 진짜..
지금까지 파판 여러번 해오면서 느낀바로는 리버스에서 불만 피드백이 많은 부분은 3부에서 더 확장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당장 리메이크에서 스쿼트로 학을 친 유저들이 많은데 리버스에선 오히려 더 악랄하게 마개조한 물건을 집어넣은 사람들이니...
루2지
사실 저는 유저 친화적인게 무조건 좋다고는 생각 안하는 사람인데(소울라이크처럼 불친절함이 게임성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있어서) 불편하고 스파르타식이려면 밸런스가 정말 절묘해야 하는데 이번 리버스는 밸런스가 절묘한 것도 아니고 매운맛 좀 따라해보려다 잘못 따라한 느낌이라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맛있게 맵게 만들기가 쉽지 않긴 한데 리버스의 매운맛 컨텐츠들은 무작정 캡사이신 들이부은 느낌이라 저도 썩 탐탁치 않네요 연전 같은것들은 도전정신과 승부욕을 자극하기 보단 그냥 멘탈을 후드려 패는 구성이라
중간 저장 이나 스킵이 아쉽지만 보스전 엄청 재미있게 했네요 ㅎㅎ 2회차에서 더욱 뽕차버림 ㅋㅋㅋ 보스 공략법 이랑 잭스 차지 악히니 엄청 재미있었네요 하드 모드가 좀 걱정 되긴하네요 ㅋ
리트하면서 공략하는것도 재미라 상관 없는데 전투 시작 연출은 스킵되게 해줬음 좋겠네요. 똑같은걸 몇 번을 보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