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하지만 스스로 돌아보면 쿨타임에 맞춰 어빌리티를 쓰지도 않고 경계전이도 잘 못쓰고 차지 마법도 안쓰고 그냥 설렁설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공 시간을 늘리고 싶지만 이프리트 어빌리티는 폼이 안나서 쓰고 싶지 않고 여러모로 좀 엉성하고 어중간하고 그러네요.
손이 느려도 적당히 흉내는 낼 수 있다는 게 이 게임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해요. 저에겐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저는 정 반대 고민이 있는데 신기해요
쿨타임 맞춰서 쓰다보니 스킬비중이 높아지는게 불만이라 일부러 소환수 하나만쓰기도 하구요
차지샷은 버스트 타이밍 못맞춰서 주로 쓰게 되고
경계전이 패링은 쌩으로 패링은 잘 못해서 발견하고나서 정말 좋았습니디
손이 정교하지 못해도 재밌게 할수 있어 저도 정말 좋습니다
료타 디렉터가 모두를 위한 액션게임이라 했는데, 제게도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RPG 유저들을 위해 접근은 아주 쉽고 액션 게임 유저들을 위해 숙달하는 것은 어려운 구성을 하고 있는데, 양쪽이 상극이라 그 사이에서 밸런스를 잡는 일이 무척 어려웠을 거라 생각합니다. 결과물은 제작진의 고뇌와 고생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완성도가 높아 그저 고개가 숙여질 뿐입니다.
와 보스 상대로 공중 체공을 진짜 오래가져가시네요 컨트롤 하시는 하나하나에 침착함과 정교함이 느껴집니다 참철검 다운 스러스트는 게이지 채우는건 좋지만 그 외는… 아… 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ㅎㅎ 하지만 스스로 돌아보면 쿨타임에 맞춰 어빌리티를 쓰지도 않고 경계전이도 잘 못쓰고 차지 마법도 안쓰고 그냥 설렁설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공 시간을 늘리고 싶지만 이프리트 어빌리티는 폼이 안나서 쓰고 싶지 않고 여러모로 좀 엉성하고 어중간하고 그러네요. 손이 느려도 적당히 흉내는 낼 수 있다는 게 이 게임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해요. 저에겐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저는 정 반대 고민이 있는데 신기해요 쿨타임 맞춰서 쓰다보니 스킬비중이 높아지는게 불만이라 일부러 소환수 하나만쓰기도 하구요 차지샷은 버스트 타이밍 못맞춰서 주로 쓰게 되고 경계전이 패링은 쌩으로 패링은 잘 못해서 발견하고나서 정말 좋았습니디 손이 정교하지 못해도 재밌게 할수 있어 저도 정말 좋습니다 료타 디렉터가 모두를 위한 액션게임이라 했는데, 제게도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RPG 유저들을 위해 접근은 아주 쉽고 액션 게임 유저들을 위해 숙달하는 것은 어려운 구성을 하고 있는데, 양쪽이 상극이라 그 사이에서 밸런스를 잡는 일이 무척 어려웠을 거라 생각합니다. 결과물은 제작진의 고뇌와 고생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완성도가 높아 그저 고개가 숙여질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