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퀘스트의 경우 일일이 가이드를 켜야 해당 NPC가 어디에 있는지 맵상에서 위치 파악이 되고
퀘스트 설명에 해당 NPC가 마을에 있는지, 아니면 외부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으니 맵 일일이 열어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야하니 굉장히 불편하네요.
적어도 가이드를 켜지 않아도 미니맵 상에서랑 NPC 머리 위에 서브 퀘스트 아이콘을 상시 띄워놨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리고 미니맵 같은 경우 플레이 화면 상 구석에 작게 띄워놓으면 좋을텐데 그렇지가 않으니 자기 위치 파악하려면 매번 귀찮게 - 버튼 눌러서 확인해야 하고...
패치 때 이런 부분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ㅠ 혹시 제가 어디 설정을 잘못 꺼놓은 걸까요?
편의성 관련해서 개판으로 나온게 맞습니다. 아이템 줍는거랑 포켓라이드 벽/나무등반 버튼이 동일해서 템 주우려다가 벽 올라가고 그러죠. 퀘스트를 선택하지 않으면 말만 걸면 클리어 되는데도 알 수가 없고, NPC가 마을에 있는지 맵에 있는지도 퀘스트 정보에서 볼 수가 없고... 방법이 없습니다.
저는.. 목장 시스템이.. 소드실드 처럼.. 박스를 아무데서나 열었으면.. 하는 바람이..ㅠㅠ
편의성 관련해서 개판으로 나온게 맞습니다. 아이템 줍는거랑 포켓라이드 벽/나무등반 버튼이 동일해서 템 주우려다가 벽 올라가고 그러죠. 퀘스트를 선택하지 않으면 말만 걸면 클리어 되는데도 알 수가 없고, NPC가 마을에 있는지 맵에 있는지도 퀘스트 정보에서 볼 수가 없고... 방법이 없습니다.
역시 제가 게임 잘못하고 있는 게 아니었군요 ㅠㅠ
저는.. 목장 시스템이.. 소드실드 처럼.. 박스를 아무데서나 열었으면.. 하는 바람이..ㅠㅠ
그것도 그러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