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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전투 개념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일시 추천 조회 2799 댓글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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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cc 개념은 아실테니 이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고 모든 케릭은 아츠기와 버스트기 두가지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목록은 술기란에서 확인 하실수 있구요. 아츠기는 1,2,3,4 cc를 순서대로 소비하며 발동속도가 빠른 편이나 데미지는 버스트기 보다 낮습니다. 버스트기는 동작이 큰 기술이나,정술등이 해당되고 소비 cc도 높은 기술이 많습니다. 아스벨의 경우 x버튼을 한번 누르면 발도술을 사용하고 그이후로 사용하는 위+x,아래x등 방향키와 조합해 사용하는 버스트기술이 사용가능해지고 이때 ㅇ버튼을 눌러 아츠기를 사용하면 몸을 돌리면서 검을 검집에 넣는 동시에 주먹으로 치는 모션이 나오고 이후에 아츠기가 사용가능해지는 구조입니다. 다만 특정 기술을 사용후에는 x버튼 지속으로 다른 기술을 사용가능하게 됩니다(칭호 마스터리의 효과) 아래쪽의 제 아스벨 영상에 보시면 검을 들고 위에서 아래로 찍는 버스트 기술인 붕뢰살 사용후에 x버튼 지속으로 아츠기 cc4단계째인 장인이 나가고 그 이후는 검을 검집에 넣은 상태가 되는거죠. 여기서 x버튼을 누르면 발도술 이후는 입맛대로.... 아스벨의 경우 제가 자주 사용하는 루트는 마왕 염격파-열공인, 붕뢰살-장인, 자전멸천상-봉신작화등이 있습니다. 아스벨만 x버튼 한번 누를때 생기는 발도술같은 모션이 있고 다른케릭은 이렇게 사용되지는 않고 그냥 바로 기술 사용합니다.

celegnd | 15.08.20 10:13

설명이 길긴했는데 대충다 설명해 드린것 같네요...모르시는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용

celegnd | 15.08.20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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