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샤류 목검 발도술 뜬 걸로 쓰고 있는데
근공뎀,공격력반영,애용도증가,대시공격력버프,발도술
이렇게 옵션을 붙은걸 쓰고 있는데
가드 관통 옵션은 꼭 써야하나요?
현제 후스6셋 아마4셋입니다.
만약에 가드 관통 옵션을 쓰면 위 옵션중 무엇하고 바꾸는게 좋나요?
다이샤류 목검 발도술 뜬 걸로 쓰고 있는데
근공뎀,공격력반영,애용도증가,대시공격력버프,발도술
이렇게 옵션을 붙은걸 쓰고 있는데
가드 관통 옵션은 꼭 써야하나요?
현제 후스6셋 아마4셋입니다.
만약에 가드 관통 옵션을 쓰면 위 옵션중 무엇하고 바꾸는게 좋나요?
가드관통옵션은 꼭 필여한건 아닙니다. 진짜 가드시 관통인데 있으면 편리하지만 기본적으로 깡댐 올리시는게 더 나아요
인간 한정 옵이라 필드에선 그닥인데 있으면 좋고 없어도 아쉽진 않습니다. 가드관통이 대시 무적된 상태에서 상대가 가드하든 말든 그냥 발도 들어가서 잡으니까 역량 이런거 할 필요 없이 쉽고 편해서 좋죠. 저도 가기감 빼고 달았다가 플레이 스타일 상 크게 메리트가 없어서 가기감으로 다시 다는데 고생했습니다. 두벌구이가 아까워서 안하고 옵션 하나를 가기감 만드는 게 진짜 빡세더군요.
위에 옵션중에 뭘 빼시고 가기감 다셨나요?
전 발도용 칼이랑 일반 필드용 칼 두 자루 차고 다녀서 하나는 발도옵 있는 거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발도 없이 가기감 있는 거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혹은 가기감 대신 근기감으로 되어있는 걸 사용할 때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