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에서 보지 못했던 요괴들은 이정도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태도 유저들에게 좋은소식!
대태도가 상향된것 같습니다.
1.일도의 제비뒤집기 하고 거의 흡사한 기술이 생겼습니다.
휘두르면서 뒤로 백덤블링 하는 스킬인데 일도 제비뒤집기 처럼
덤블링시 회피 판정이 있습니다.
심지어 민첩B도 덤블링 회피가 됩니다.
2.추가된 반격기중 L1직전 가드로 넘어뜨리는 일도의 역랑 비슷한
반격기가 생겼는데 이게 대박에 꿀잼 입니다.
인간형은 물론 소형,중형급 요괴까지 넘어 뜨리는게 가능 합니다.
마가쓰무샤 같은애들 칼 휘두르는 순간
바닥에 메다 꽂는게 가능합니다.
테스트 해보니 해골무사,시키지로,오니,마가쓰무샤,잇폰다타라
등등한테 통하더군요
다른 무기 반격기는 중형급 요괴한테 안 먹히는거 같습니다. ㅜ_ㅜ
3.그리고 전작에는 일도만 됐던걸로 알고있는데
중단으로 직전 가드시 기력소모 거의 없이 가드가 가능했습니다.
이게 대태도에서 되더군요 엔엔라,아쓰노카미 한테 테스트 해봤습니다.
한방에 기력을 다 날리는 공격도 이것만 활용 잘하면
회피없이 인파이트가 가능해집니다.
쌍도끼,창은 안 되는거 같더군요
대태도가 더 재밌고 강력한 무기가 된것 같습니다.
코지로 기술이 생겻군요
맞아요 1에서 사사키 코지로가 쓰던 기술입니다.
이야~ 코지로 스킬을 생기다니!! 그리고 대태도 완전 상향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톤파, 창은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창도 전작과 거의 비슷한 하긴 합니다. 추가로 생긴게 수수께끼 사무라이가 쓰던 기상시 휘두르고 찌르는 공격이 생겼습니다.
창은 무엇보다도 하단 회피 성능이 개선되어야 하는데. 인왕2에선 어떨지 궁금하군요.
본편 나오고 여러 유저가 해봐야 정확하겠지만 제 체감은 창 하단 회피중 이상한 느낌이 있네요 충분히 피할수 있는 타이밍이라 생각했는데 한번씩 뜬금없이 맞더군요 가드중 회피라 맞을수가 없는건데...ㅋ 회피 시작 지점에 무방비 상태인 몇 프레임이 있는듯 싶네요
이런 여전하네요,,,혹시 하단 가드상태에서 앞으로 회피시 그렇지 않나요? 창 하단 자세 가드상태에서 앞으로 회피하면 바로 안되고 약간 딜레이 후에 발동되서 다른무기처럼 회피하면 맞거든요~
테스트 해본건 후방이었는데 회피 전방,후방이 판정이 다르진 않으니 같을거 같습니다. 똑같은 조건에 일도로 했을땐 한대도 안 맞더군요
자세한 정보 업데이트라니 고생하셨습니다. 요즘 게시판에 자주오게 되는데 2로인해 되살아나는 활기가 느껴지네요. 창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했는데... 위에서 언급된 하단 회피는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고. 좁은 곳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점을 다른가술로 커버해줬으면 하는데 다른 창잡이들의 기술중에서 하나 쓸 수 있으면 좋을련만.
아직 알파 버전이고 유저들 피드백을 받기위한 테스트니 수정해서 나오길 바래야죠 ㅎㅎ
오오 드디어 ㅎㅎㅎ 인왕2가 그나저나 우루사님 오랜만이네용 ㅎㅎ
끼토산님 오랜만입니다. 인왕2가 어서 나와서 같이 재밌게 달렸음 좋겠네요^^
츠바메가이시(?)가 생겨났군요. 거기에 반격기 범위가 늘어난다니...기대가 큽니다. ㅎ 사전에 알려주시는 정보 덕에 간만에 느끼는 호기심을 가지고 게시판에 오게 되네요~^^
1년 가까이 아무 소식도 없다가 갑자기 정보가 확 풀리고 테스트 버전이 나오고 거기에 운좋게 제가 코드를 받게되서 요즘 신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메인 딸랑 두개밖에 없지만요 ㅋㅋ 저처럼 인왕2 소식에 궁금했던 분들 많이 계셨을건데 조금이나마 해소가 됐으면 해서 정보좀 올렸네요 어서 빨리 본편이 나왔음 좋겠어요^^
대태도 유저로서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소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