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04 アップデート2020/03/19
調整
- ある武器種の熟練度が高い場合、他の武器の熟練度が上がりやすくなる仕様を追加
- 특정 무기군 숙련도가 높을 경우 다른 무기 숙련도가 쉽게 올라가도록 조정
- 修行場の一部ミッションについて、「武器熟練度」の必要条件を緩和
- 수행장 일부 미션에서 무기 숙련도 필요조건 완화
- 「餓鬼」の体力を引き下げ、特定攻撃の威力を緩和
- 아귀의 체력 감소, 특정 공격 위력 완화
- 以下の敵について、ダメージが高すぎる攻撃の威力を緩和
- 이하 적들의 대미지가 지나치게 높았던 공격 위력을 완화
「妖鬼」「猿鬼」 - 요귀, 엔키
- 「すけびと」の体力を上方調整
- 스케비토? (파란무덤?) 의 체력을 상향조정
- 一部ミッションの推奨レベルが適切になるよう、推奨レベルの表記を調整
- 일부 미션의 추천레벨이 적절하도록 추천레벨 표기를 조정
- 「牛鬼」が堰(せき)に突進した際に角が刺さるようにし、ジャンプ攻撃などで堰が破壊されなくなるように調整
- 규키가 보(댐같은거)에 돌진했을 때 뿔이 박히도록 점프 공격으로 보가 파괴되지 않게 조정
- メインミッション「滲みゆく覆水」の「下間頼廉」の体力と防御力を引き下げ
- 메인미션 (스며드는 물인가 그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의 시모즈마 라이렌의 체력과 방어력 감소
- 手斧スキル「地殺」のホーミングを上方調整
- 손도끼 스킬 지살의 호밍능력 상향
- 半妖スキル「猛虎の一撃」の解放に必要な虚空智を緩和
- 반요스킬 맹호의 일격 해방 필요 허공지 완화
- 守護霊「比翼鳥」の加護「薬の回復波及」がすけびとにも波及するように対応
- 수호령 히요쿠쵸의 가호 약의 회복파급이 스케비토(파란무덤?)에게 파급되도록 대응
また、波及範囲を距離無制限から7mに制限 - 또한 파급 범위를 무제한에서 7m 로 제한
- ムジナが身振りに反応する距離を延長
- 오소리가 제스청 반응하는 거리 연장
不具合修正
- 通占符の効果がミニマップに反映されない不具合を修正
- 통점부 효과가 반영되지 않던 버그 수정
- まれに全ての敵が攻撃動作を行わ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가끔 모든 적이 공격 동작을 행하지 않게되던 버그 수정
- 薙刀鎌で組み討ちを仕掛けた場合に、組み討ちが成立するまでの間に残心でき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언월도 파고들기? (추가타일수도)를 했을 경우 파고들기가 성립하는 동안 잔심이 되는 버그 수정
- 薙刀鎌の下段で、攻撃が弾かれた時に強攻撃を出すと攻撃がヒット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언월도 하단에서 공격이 튕겼을 때 강공격을하면 공격이 명중하지 안는 버그 수정
- 手斧の投擲系スキルが常世エリア内に居る敵に当たら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손도끼 투척계 스킬이 영계에리어에 있는 적에게 맞지 않는 버그 수정
- 刀スキル「斬釘截鉄」を崖際で使用した際、落下し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일도 스킬 참정재철? 을 절벽에서 사용했을 때 낙하해 버리는 버그 수정
- 二刀スキル「乱れ斬り」が未習得でも、特定状況下で発動してしまう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이도 스킬 (이거 한판 이름을 모르겠네요) 을 미습득 중이어도 특정 상황에서 발동하는 버그 수정
- 槍の武技「千鳥」を一部の敵に使用した際、正常にホーミングしない不具合を修正
- 장의 무기 치도리를 일부적에서 사용했을 때 정상적으로 호밍되지 않는 버그 수정
- 鎖鎌スキル「足緘」が壁に弾かれ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사슬낫 스킬 (이것도 한판 이름 모름) 이 벽에 튕기는 버그 수정
- 魂代「牛鬼」の妖怪技が、一部の地形で正常にヒット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다마시로 규키 요괴기술이 일부 지형에서 정상적으로 히트하지 않는 버그 수정
- 守護霊「神鹿」「シアーシャ」の守護霊技で、自身に有利効果が付与されない不具合を修正
- 수호령 신로쿠, 시얼샤의 수호령 기술이 자신에게 유리한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버그 수정
- 「ソハヤ衆(薙刀鎌)」の攻撃が正常にヒット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소하야슈 (언월도) 의 공격이 정상적으로 히트하지 않는 버그 수정
- 「浅井長政」に玄武の守護霊技を当てると一定時間動かなくなる不具合を修正
- 아자이 나가마사가 현무 수호령기를 맞으면 일정시간 움직이지 않는 버그 수정
- 「酒呑童子」が同じ方向のステップを何度も繰り返す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슈텐도지가 동일한 방향으로 스탭을 몇번이고 반복하는 버그 수정
- 「真柄直隆」、「両面宿儺」が浮き上がった時に着地に時間がかか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마가라 나오타카, 료멘스쿠나가 떠올랐을 때 착지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버그 수정
- 「ぬりかべ」を遠距離攻撃で起こした際に、近づくまで攻撃してこ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누리카베를 원거리 공격으로 깨웠을 때 접근할 때까지 공격하지 않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あやかし一夜城」の一部の小海坊主が、死亡再開時に復活しない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요괴의 일야성에서 일부 작은 우미보지가 사망재개시 부활하지 않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退き口に待つもの」の特定箇所で落下攻撃を行うと、敵が壁の中に埋まっ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한판 번역을 모르겠네요)에서 특정장소에서 낙하공격시 적이 벽에 파묻히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退き口に待つもの」のボス戦で、エリア内のギミックを破壊した際に、ボスが怯ま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위와 동일한 미션)에서 보스전 때 에리어 내의 기믹을 파괴했을 경우 보스가 경직을 안먹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屍山氷河」のマルチプレイで、「無明」がプレイヤーに追従し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시산빙하의 멀티플레이에서 무묘가 플레이어를 따라다니지 않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燃え落つ焔」で、ミッション選択画面で表示される遺髪の数が誤って表示される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다 타버린 불꽃)에서 미션 선택 화면에 머리카락 수가 잘못 표시 되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黄金の城(あやかしの夢路)」のマルチプレイのボス戦で、条件を満たしてもボスがダウン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미션 황금의 성(요괴의 몽로)에서 멀티 플레이 중 보스전에서 조건을 만족해도 보스가 다운되지 않는 버그 수정
- サブミッション「あやかし神楽」「習いの中で」で、プレイヤーが戦闘エリアに入れ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서브미션 (한판 번역을 모름)(이하동문) 에서 플레이어가 전투 에리어에 들어가지지 않는 버그 수정
- サブミッション「大ふへん者」のマルチプレイで、クリア後ホストが「先へ進む」を選択するとまれびとも自動的にミッションが終了し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서브미션 (한판 번역을 모름) 에서 멀티 플레이시 클리어후 호스트가 나아간다를 선택하면 나그네도 강제 종료되는 버그 수정
- 「献上」で獲得できる武功の上限が正しく反映され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 헌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공 상한이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는 버그 수정
- 「木霊宿りの椀」の製法書が、条件を満たすと二重に入手でき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고다마가 깃든 그릇)의 제조법서가 특정 조건에서 이중으로 입수되는 버그 수정
- 魂代の特殊効果「体力0で妖怪化発動(常闇内)」が発動する際に、地面にめり込む等の挙動が発生す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다마시로의 특수효과 체력 0일 때 요괴화(염암중)이 발동할때 지면에 파묻히는등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수정
- 「オンライン設定」の「まれびとの識別用文字列」の設定が反映され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온라인 설정에서 나그네 비밀번호 설정이 반영되지 않는 버그 수정
- 「オンライン設定」でまれびとのインゲーム体力バーを「変動があれば表示」に設定していると、画面左側の他プレイヤーのゲージが消えてしまう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その他、軽微な不具合の修正
- 온라인 설정에서 나그네 인게임 체력바를 변화가 있으면 표시로 설정해도 체력바가 없어지지 않는 버그 수정.
- 이외 자잘한 버그 수정
인왕1때 발매이후 패치를 적들만 미친듯이 상향조정시키는걸로 욕을 엄청 먹었는데 진짜 피드백반영 하나는 죽여주네요. 이제 dlc에서 좁은데다 몹 세네마리씩 풀어놓는거만 안하면되겠다
아귀가 더럽게 센건 고쳐지나본데... 아직 해골죽창병사가 남아있습니다. 중단 찌르기 모션 한방에 1000데미지가 나오죠.
메인미션 (위와 동일한 미션)에서 보스전 때 에리어 내의 기믹을 파괴했을 경우 보스가 경직을 안먹는 버그 수정 이거는 부엉이 미션 같네요. 어쩐지 부엉이 나그네 참여했는데 구슬 박살내도 멀쩡히 돌아다니더라..
쿠나이 버프는 없군요.. 하던 손도끼나 해야겠네요
쿠나이는 뭐 지금도 충분히 세서...
해골무사?
스케비토가 조력자라는 뜻이네요 아마 파란 칼무덤에서 소환하는 거 얘기인 듯합니다
파란무덤 npc들이 보스전에서는 거의 무쓸모였는데, 패치후에는 어떻게 바뀔건지가 궁금하네요.
인왕1때 발매이후 패치를 적들만 미친듯이 상향조정시키는걸로 욕을 엄청 먹었는데 진짜 피드백반영 하나는 죽여주네요. 이제 dlc에서 좁은데다 몹 세네마리씩 풀어놓는거만 안하면되겠다
아귀가 더럽게 센건 고쳐지나본데... 아직 해골죽창병사가 남아있습니다. 중단 찌르기 모션 한방에 1000데미지가 나오죠.
몇개는 한판 번역이 뭔지 몰라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디어 통점부!!
메인미션 (위와 동일한 미션)에서 보스전 때 에리어 내의 기믹을 파괴했을 경우 보스가 경직을 안먹는 버그 수정 이거는 부엉이 미션 같네요. 어쩐지 부엉이 나그네 참여했는데 구슬 박살내도 멀쩡히 돌아다니더라..
아 그 미션 기믹이 있었군요. 걍 쿠나이로 찢어버려서 몰랐넹
번역 고생하셨습니땅! 보자마자 바로 업뎃했네요 혹시 1.01 ~1.03은 내역공개된거 없죠? 발매하자마자 1.03이었던거죠?
1.03 패치 날짜가 발매날이었으니까 그 전 내역은 딱히 신경쓸 필요 없을거 같습니다
발매하자마자 1.03 이었습니다
아귀 너프ㅋㅋㅋ이런 귀요미들 비전서 드랍율좀 올려주지..흑
머리카락 관련 미션은 4장 '다 타버린 불꽃' 같습니다. 분명 다 입수한 거 같은데 0으로 표기 되었죠.
한자보니까 그게 맞는거 같네요 수정했습니다
게임 할땐 몰랐는데 이리 보니 버그가 왜 이리 많아ㅋㅋㅋㅋㅋㅋ
저도 물라지만, 안 맞는 버그가 있어나보네요
히요토토리->히요쿠쵸(왜인지 히요쿠쵸로 번역을 해뒀더라구요) 손도끼 투척 스킬이 `상세`(아마 영암이랑 반대되는 일반 영역을 말하는것 같네요.) 木霊宿りの椀->고다마가 깃든 그릇 톤파만 써서 몰랐는데 무기들에 버그가 많았네요 ㄷㄷ
수정했습니다. 근데 상세는 일반영역을 지칭하는 것 같진 않아요. 현세 반대말이 상세인지라. 그 서브퀘에서 고즈키랑 메즈키나오는 명계 맵 말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아 토코요니까 사후 세계가 맞네요.. 아예 영암이 펼쳐져 있는 에리어 내를 전부다 토코요로 칭하는건가.. 게임에서 알려주질 않으니 알 방법이 없네요ㅋ
그래서 저도 영암 말하는건가? 했는데 영암은 따로 단어가 있어서 아마 특정 맵을 지칭하는게 아닌가도 싶습니다.
아... 常闇니까 그쪽 에리어를 常世라고 하는게 맞나 보네요. 그럼 일반 에리어에서 영암쪽으로 날리면 손도끼가 안맞았던건가 ㅎㄷㄷ
아 말씀듣고 일본어로 검색해보니까 상세가 영계고 상암이 영암이네요.
어? 적이 약해지는 패치를하다니 의외인데?
쫄몹들이 너무 아팠거든요. 한대 때리는데 반파기 나가니
그냥 세게 놔두지 할 만 했는데
악귀가 잡기 쉬워진거였군요. 제 똥손이 나아진게 아니였어... 젠장!